존경하는 최영일 단장님~~ 단장님의 33년 신한은행 생활의 마무리를 경기중부본부에서 모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늘 따라가고 싶은 선배, 본받고 싶은 선배 최영일 단장님~!!!!! 인생의 가장 큰 제테크는 현업인으로 오래 남는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인생의 1막을 현업인으로 아름다운 마무리를 하셨으니, 후반부 2막은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으로 꾸미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신한의 워너비 최.영.일~~!!! 화이팅!
선배님~ 기억하시나요? 하대승입니다. 연구소에서 잠깐 같이 근무했었지요. 올림픽공원에서 아이들 어릴 적에 자전거 태워주며 마주친 추억도 생각납니다. 언제나 들려오던 선배님의 귀감이 되는 소식들. 며칠전 행사에서 눈이 마주쳤지만 아는체 못하고 지나쳐서 죄송합니다. 선배님~ 언제 어디서나 잘하시리라 믿습니다. 행복하세요.
항상 따라가고 싶은 선배님, 인자하신 선배님, 능력자 선배님~ 최영일 단장님. 단장님의 신한은행 마무리 여정을 모실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신한은행과 함께하신 33년이라고 들었습니다. 인생의 가장 큰 재테크는 현업인으로 오래 남는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인생의 1막을 아름답게 마무리 하셨으니, 후반 2막도 삶의 풍요가 넘치는 그런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단장님~~ 그리고 본받고 싶습니다.~~^^ 늘 건강하셔요~
존경하는 최영일단장님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건강하십시오.
정년퇴임식이 요란하네
한직장에 저정도 다닌건 정말대단하다
시원찮은사람이었다면
중간에 짤리거나 명퇴당했을텐데 참 대단하다
감동적인 영상을 봅니다. 새로운 인생의 레이스를 응원합니다.
감동적이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신한은행 대단합니다.
은행 준비생으로서 신한의 이러한 감동적인 영상을 보게 되어 영광입니다. 30여년간 몸담으신 신한을 떠나 새로운 여정의 출발선에 계신 선배님 미래의 후배가 앞길 창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멋집니다. 2막을 응원합니다. 근속 30년인 즈음에 부쩍 은퇴 동영상을 보는데요, 이 나라 발전의 축이셨어요, 2라운드 성공하십쇼,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드립니다 ^^
아무 생각 없이 왔다가 마음이 시큰해지네요. 마지막 출근길에 복잡다단한 마음으로 32년을 돌아보시는 순간에 저까지 가슴이 벅차오르더라고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도 그 길을 걸어가고 싶네요^^
선배님. 직접 뵌적은 없지만
선배님의 열정으로 32년간 조직을 위해
헌신해주신것에
깊은 감사드리고 감동 받았습니다
새로운 출발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가슴이 떨립니다 ㅠ 더 멋진 챕터가 이어지길 기원드립니다!!! 입행원서는 정말 감동이네요 !!!! 최고의 아이디어 입니다 !!
'인생 그 자체였다' 할 만큼 열정을 다했던 곳을 떠나는 그 마음이 전해져 옵니다.또. 새로운 춟발 선에 계신 이 시대에 많은 아버님들을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힘차게 응원합니다!!!
존경하는 최영일 단장님~~
단장님의 33년 신한은행 생활의 마무리를 경기중부본부에서 모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늘 따라가고 싶은 선배, 본받고 싶은 선배 최영일 단장님~!!!!!
인생의 가장 큰 제테크는 현업인으로 오래 남는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인생의 1막을 현업인으로 아름다운 마무리를 하셨으니, 후반부 2막은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으로 꾸미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신한의 워너비 최.영.일~~!!! 화이팅!
눈물이 나네요.. 뜨거운 가슴으로 달려가신 그 길에 경의를 표합니다
가슴이 찡해지네요. 은준생 입장에서 저도 나중에 입행했을 때 저런 삶을 살 수 있을까 생각이 드는 영상이었습니다. 32년간 고생 많으셨고, 인생 제2막을 응원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이여 영원하라!💙
선배님의 청춘을 바친 그 시간, 30년 이상의 그 시간이 있었기에 후배들과 신한은행이 존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시간들이 더 값지도록 남은 인생 더 행복하게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존경하는 최영일단장님!!!
그동안 너무 애쓰셨습니다.
지금은 단장님께서 계시지 않아 마음은 허전하지만 단장님의 인생 2막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신한은행이여 영원하라 !!!
이렇게 은퇴하는 분을 위해 좋은 이벤트를 파는 문화가 사회전반에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보기 좋네요.
타행 직원이지만 ㅎ 코끝이 찡해지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선배님~ 기억하시나요? 하대승입니다.
연구소에서 잠깐 같이 근무했었지요.
올림픽공원에서 아이들 어릴 적에 자전거 태워주며 마주친 추억도 생각납니다.
언제나 들려오던 선배님의 귀감이 되는 소식들.
며칠전 행사에서 눈이 마주쳤지만 아는체 못하고 지나쳐서 죄송합니다.
선배님~ 언제 어디서나 잘하시리라 믿습니다.
행복하세요.
항상 따라가고 싶은 선배님, 인자하신 선배님, 능력자 선배님~ 최영일 단장님. 단장님의 신한은행 마무리 여정을 모실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신한은행과 함께하신 33년이라고 들었습니다.
인생의 가장 큰 재테크는 현업인으로 오래 남는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인생의 1막을 아름답게 마무리 하셨으니, 후반 2막도 삶의 풍요가 넘치는 그런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단장님~~ 그리고 본받고 싶습니다.~~^^ 늘 건강하셔요~
퇴임식 노래가 생각나네요~ 인생의 여백이 생기는 순간입니다. ruclips.net/video/EN0jo5BpxdA/видео.html
다음 챕터에서도 주인공이실 것 같네요 ^^♡
아직정정하신데 거래도 참대견하시다 요즘코로나땜에소리업이짤려나가는분들엄청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