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적 소개도 필요해요. 글쓰기가 빠르겠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는 설명이 필요해요. 아니면 글씨체 교정에 따른 인체공학적 효과나 글씨체 마다 글씨체가 잘 나오는 펜에 형태가 있겠죠. 사용할만한 펜에 종류도 세세하게 다뤘으면 좋겠네요. 그림을 그리는 붓도 여러개인것 처럼 또, 용도 구별로도 차별화를 두면 좋죠. 예전에는 컴싸가 왜 있었는지 아니면 투명하게 쓰고 불 붙이면 글씨체가 보이게 되는 것 처럼 특수 잉크를 사용하며 레이져로 볼 수 있는 흠... 펜에 특수 잉크와 레이져(보기기능) 왠지 멋진데요.?
타임트래커 기획전 OPEN ! 최대 25% 할인 중 (~3/31)
👉🏻 bit.ly/4cpkcog
역시 아날로그야..
터치펜 기능 까지 있는 고풍스런 느낌의 멀티기능?
펜 앞에 잉크 부분에 끼워서 터치펜으로 만드는 뭐 그런 것도 괜찮죠.
유니 뭔가 땡기는데유
제트스트림이 짱이야
ㅇㅈ
ㅇㅈ
카웨코 스튜던트 정말 좋아합니다
라미 제보 추천합니다
샤오미볼펜 가성비 최강이다.. 까렌다쉬보다 필기감 좋음
필기구란 표현이 뭔가 멋이 부족해요.
새로운 단어가 필요해요.
기능적 소개도 필요해요. 글쓰기가 빠르겠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는 설명이 필요해요.
아니면 글씨체 교정에 따른 인체공학적 효과나 글씨체 마다 글씨체가 잘 나오는 펜에 형태가 있겠죠. 사용할만한 펜에 종류도 세세하게 다뤘으면 좋겠네요. 그림을 그리는 붓도 여러개인것 처럼
또, 용도 구별로도 차별화를 두면 좋죠. 예전에는 컴싸가 왜 있었는지 아니면 투명하게 쓰고 불 붙이면 글씨체가 보이게 되는 것 처럼 특수 잉크를 사용하며 레이져로 볼 수 있는 흠... 펜에 특수 잉크와 레이져(보기기능) 왠지 멋진데요.?
선물의 의미를 더하는 문화 형성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다이아몬드가 그렇죠. 차별화 고급화의 일종이랄까.?)
그냥 악세사리로서의 의미로도 괜찮죠. 귀걸이와 반지가 꾸미기 위한 용도나 표식(상태 알림 ex기혼자) 같은 용도 잖아요. 그런 미적인 의미를 키우는거죠.
그런가요? 저는 필기구도 괜찮게 들립니다만.
@@park1802 그 자체로 별로 라고 까진 않고 특별해 보이는 뭔가 있어야 됩니다.
@@토도론학용품 자체가 개멋있어요. 배우기 위해 쓰이는 용품이라는 뜻이잖아요.
배운다. 얼마나 고귀한 단어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