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막힌밥상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янв 2025
  • 외식업계에 혁신적인 변화를 몰고 온 '기막힌 밥상'이 2024년 12월 25일, 소자본 창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약속하는 착한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김홍엽 대표이사는 "가맹점이 있어야 본사가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가맹점주들과의 동반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이에 따라 기막힌 밥상은 본사의 수익을 과감하게 줄이고,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맛과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한식 브랜드인 '기막힌 밥상'은 배달 리뷰 평균 만족도 5.0을 달성하며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혼자 먹어도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함으로써 예비 창업주들에게 성공의 길잡이가 되겠다는 약속을 전달했다.
    기막힌 밥상은 체인사업에서 발생하는 물류 마진을 최소화하여 점주님들에게 돌려드리는 정책을 통해 재주문율 98% 이상의 단골 고객 확보가 수월해지는 등 점주님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홍엽 대표이사는 "성공이라는 도착점을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기막힌 밥상이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리겠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외식업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막힌 밥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gmhbs.co.kr) 또는 대표번호 (1544-92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