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큐슈에 있었던 무호마쓰 라멘(ラーメン無法松 本店) 사장님의 라멘 묘기입니다. '2019 미슐랭 가이드 후쿠오카, 사가, 나가사키'와 '일본 최고의 라멘 50선'에도 선정될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었지만, 아쉽게도 얼마 전 폐업하셨습니다. (인기로 인해 밀려드는 손님을 더이상 감당할 수 없으셨거나, "최고가 아니면 제공하지 않는다."라는 마음으로 폐업을 결정하신 것일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무호마츠 라멘은 하루 100그릇 한정이었으니까요.) 다시는 갈 수 없는 가게인 만큼, 더더욱 그 맛이 그립습니다. 이렇게 영상으로밖에 남길 수 없어서 참 아쉽네요.
기타큐슈에 있었던 무호마쓰 라멘(ラーメン無法松 本店) 사장님의 라멘 묘기입니다.
'2019 미슐랭 가이드 후쿠오카, 사가, 나가사키'와 '일본 최고의 라멘 50선'에도 선정될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었지만, 아쉽게도 얼마 전 폐업하셨습니다.
(인기로 인해 밀려드는 손님을 더이상 감당할 수 없으셨거나, "최고가 아니면 제공하지 않는다."라는 마음으로 폐업을 결정하신 것일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무호마츠 라멘은 하루 100그릇 한정이었으니까요.)
다시는 갈 수 없는 가게인 만큼, 더더욱 그 맛이 그립습니다. 이렇게 영상으로밖에 남길 수 없어서 참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