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빅 보고 달려왔어요. 이런 선생님이 계신다는 게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고3 때 매일매일 미술학원 가는 길에 듣던 제일 좋아하던 곡을 아이의 목소리로 듣네요. 테이프가 늘어날 때까지 들었던, 그때가 떠올랐어요. 저도 선생님이 제 선생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나는 부럽다 못해 질투가난다 이런 선생님을 만난것이 언젠가 저 아이들도 어른이 되어서 다시금 본인의 유년시절을 떠올리때 행복한 추억중 하나이니까 나도 저런 선생님을 만났다면 보다 좋은 어른이 되어있지 않았을까! 지금처럼 술이나마시며 놈팽이처럼 사는 어른이 아닌 진짜 어른. 그냥..그렇다고요.. 나도 참 꿈이 많았었는데..
아이들에게 맞추어 Carbon monoxide 부분을 Handshake of emptyness로 개사하신 것까지 완벽하네요😢
어디 힙한 동네 카페서 흘러나올 법한 사운드 퀄이네
진심 미쳤다
서늘한 퍼플톤 영상미까지 갓벽
세상에…이 노래를 이리 맑은 목소리로 그리고 직접 아이들이 반주한 것을 이렇게도 고퀄로 들을 줄이야…
다들 잘하지만 보컬이 넘 좋네요...트랙하나하나 믹싱하셨을 선생님도 대단하십니다..
어린 친구의 목소리로 부른 no surprises는 톰 요크의 그것과는 또 다른 순수한 느낌을 주네요.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성장함에 있어 이 경험은 커다란 정서적 자양분이 될 것 입니다.
정서적 자양분 너무좋네요 튼튼한
뿌리가 되어 살다가 지쳐도 다시 일러날수 있기를 나보다 더 풍요로운 삶을 살기를
괜히 눈물이 맺히네요...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의미 있는 과정 같아요.감사합니다
엠빅 보고 달려왔어요.
이런 선생님이 계신다는 게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고3 때
매일매일 미술학원 가는 길에 듣던
제일 좋아하던 곡을
아이의 목소리로 듣네요.
테이프가 늘어날 때까지 들었던,
그때가 떠올랐어요.
저도 선생님이 제 선생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와 댓글도 감동ㅜㅜ
나는 부럽다 못해 질투가난다 이런 선생님을 만난것이
언젠가 저 아이들도 어른이 되어서 다시금 본인의 유년시절을 떠올리때 행복한 추억중 하나이니까
나도 저런 선생님을 만났다면 보다 좋은 어른이 되어있지 않았을까!
지금처럼 술이나마시며 놈팽이처럼 사는 어른이 아닌
진짜 어른.
그냥..그렇다고요..
나도 참 꿈이 많았었는데..
놈팽아 늦지않았다
경향신문보고 찾아왔습니다 한때 미쳐있던 이 노래를 청량한 목소리로 들으니 눈물이..
분위기로 모든 걸 끝내버리네...
연주부터 조명과 촬영까지 완벽하네요. No alarms and no surprises. 하나의 예술작품인듯.
Omg....I love their cover I'm crying from the cuteness overloaded. ❤😊
오오...라디오헤드의 노서프라이즈!!! 이 감성 뭐임? 연주와 보컬의 조합이 기가막히네요. 얘들아 너희가 진정한 뮤지션이다!!
저희 초등학생 딸에게도 경험시켜주고 싶을만큼 좋은 프로그램이네요 이렇게 영상으로 간접체험이나마 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성공경험을 남겨줄 것 같아요.
뭉클합니다 ㅜㅜ
크나큰 감동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I'm particularly impressed how accurate the tones are, great job!
이런 좋은 노래를 합주하고 그걸 여러사람들에게 유튜브로 공유하는 경험이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그게 부럽기도 하고 기특하기도 하네요💜
저 나이에 저 노래를 어떻게 저렇게 잘 살려서 부르지? 정말 잘 부르네요!
어머 보컬 무슨일이야..너무 느낌있다아..ㅜㅜ
아이들이 나중에 이 노래의 뜻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날이 오기를. 그리고 그 상황에서도 굳건하게 나아갈 힘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진짜 미쳤다 소름돋네,,, 이게 진짜 아이들이 한게 맞나요,,
힐링되네요..
왜 눈물이..ㅜㅜ
와 마음을 촉촉히 적시네요…뭐라 표현할 방법이 … 음색도 조명도 연주도..조화가 완벽합니다 …
우와! 감동입니다! 세상 끝처럼 암울한 가사를 덤덤하게 부르는 것이 더 마음을 흔드네요.
선생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내 청춘을 함께한 음악을 나의 딸과 같은 나이의 학생들이 연주하고 불러주니 ..... 고맙고 눈물이 납니다 ㅠㅠ
미친거 같네 진짜.. 뭐라 형용할 수가 없네요 이 소름을
이 친구 보컬이 참 좋아요. 이제 알게 된걸 후회 할 정도 ㅠ
단순히 음과 박자만 커버한게 아니라 음색까지 다 잡아서 커버한다는게 어려울텐데.. 진짜 아트네요
이 멜랑꼴리한 곡을 아이들이 소화하니깐 뭔가 분위기가 다르네
선생님 선곡이,,, 다 내 인생곡리스트랑 많이 겹치심,,,, 언제 플리 공유 가능하신가요,,,?
no surprises but surprise
인스타에서 항상 보다가 유투브로 넘어왔습니다. 작곡가를 목표로 공부 열심히 하고 있는데 항상 선생님의 영상을 보며 많은 영감과 자극을 얻어갑니다. 항상 안온하세요 :)
Magnificent!!!!
어머 꼬마 노래 부르는 거 보세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즣아요 ㅎㅎ
아이들과 쿠쇼님의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 희망아 잘자라라 선생님감사합니다
Man i wish i had this equipment at my school. Beautiful!
The team never misses
넘 멋진 커버입니다
작년에 방과 후 전부 그만뒀는데 다시 하고싶네...아이들 보고싶다.
Very nice
Thank you kusyo and kids. I look forward to your beautiful works keep going.
The teacher's choice of songs with such a simple melody and vocal which can be easily covered by kids is exceptional!
와... 정말..
엠빅보고 검색해서 찾아왔습니다. 지도하신 선생님을 만난 아이들 진짜 행운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에 연결해서 합주하는지 정말 궁금하고 연습하는거 진심 구경해보고 싶습니다^^
월요일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진심 눈물나게 감동..
완벽하다
드디어 올라왔구먼유🎉
Very well done kids.
파란노을의 노래들도 커버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잘한다
음악이란 뭔지 생각하게 되네요
thank you, it’s so beautiful! your choice of songs are great as usual ❤
크립바로다음에 노서프라이즈를 접했는데 정말 그때 느꼈던 카타르시스를 다시 느끼고싶다...
애들 학교 다니는거 재밌겠다
넘조아요
이 선생님 나이가 궁금하다. 78년생인 내가 공감 가능한 선곡들 보면
Fantastic! I wish such music school would be in my area..
너무좋다,,
Just 👍
That was great really enjoyed that 🔥🔥👏🏿👏🏿👏🏿
보컬친구... 이번 생이 두번째인가요?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이 친구가 해철이형 일상으로의 초대 부르면 엄청 어울릴거 같아요
울고싶어라
톰요크가 이영상 보고 갔으면 좋겠다❤❤
하나하나 띵곡만 커버하는 캬
교실이나 학교 배경이 더 좋아 보여요
와....
제 최애곡
저도 음악교육
협업하고 싶어요
00:13 Very nice..
이만한 커버곡이 있을까?
this is the Gospel in nilvana
Muito bom
❤❤❤❤❤
no surprise라니...
근본이네
❤❤❤
ㄴ그저 부럽다
👏
amazing as always... we are waiting for some japanese 80s po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쩐다 진짜
곪아가는 대한민국에 대한 심폐소생술
굿 리슨 !!!
사운드 뭐냐규
아이돌 소속사 채널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