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라이프-l3h 정의감 좋습니다. 법은 공정해야 합니다. 행실은 비판받아 마땅하지만 음악성의 영역을 비평한 것이니까 오해마시길. 그외 교육계갑질로 퇴출된 사례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작금 정치부문에 뻔뻔하게도 양심에 털난 팔렴치한들이 많은 걸 보면 자신만 정의롭고 말로만 선전포장하는 종락이 많아서 유감입니다.
@@김대철-h6u 퇴출 안된 사람이 훨 많죠...민족을 배반하고 친일로 호의호식한 이들이, 독재 정권을 찬양하던 이들이 이 나라 기득권은 다 꿰차고 있는데, 무슨 정의가 살아있겠습니까... 그나마 재수없게(?) 걸린 몇몇이 그나마 처벌받는거죠... 한 나라의 대통령도 가짜로 심각하게 의심되는 부동시로 군대를 안가는 판에, 유승준만 십 여년간 대한민국 땅도 못 밟는거 보면, 연예인에게 더 혹독한게 현실...
@@user-34dddfd22 저도 같은 경험자이며 피해자입니다.전공은 다르나 나름 후배들에게 회자되던 사람이지만 모든 걸 포기하고 떠났습니다. 귀하의 말씀 지당하고 공감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 사람 혼자에게만 시대적 상징적 비난과 징벌은 부당하다고 생각됩니다. 79년도 입시시절 (78년12월)서울대 정진우교수(피아노전공) 부산서 원타임레슨 100만원이었죠. 당시 40대고교교사 월급이 10만원전후였습니다. 전두환대통령의 과외금지 조치 때 좋아하던 사람이 얼마나 많았던지. 공정함과 정의는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녀를 두둔하지는 않습니다. 그 뒤에도 다른 대학에서 얼마든지 유사한 일 많은 줄 들었습니다. 방식이 좀 다르면 근본이 달라지는 것은 아니죠. 학생이 문제가 아니라 교수가 문제겠지요. 범죄에 국가형벌로 아무리 위하력있게 단죄해도 범죄는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우리가 겪는 현상입니다. 문제는 돈 관행 권력 명예 자존심 위신 질투심 시기심 공명심 등등 세상것을 추구하는 마음가짐입니다. 각박한 세상살이에 더 나아가 말하면 방해될까 이만 줄입니다. 말씀하신 심성대로 따뜻하고 깊이있는 배려로 사시는 삶의 모습을 소망합니다.
듣기좋고 소리가 아름다운 소리 🦜🎊🦅💋🇺🇸☺️💝🤠
이뻐...너무 이뻐...
너무 잘 부른다 ❤❤❤
고요하고도 선명한 목소리 아름다워요 💚🇰🇷🐓🎊🌾🤠
감사합니다.,
내마음
색동옷입혀 그리운추억
마음풍성한
존경하는
김 인 혜 교수님 사랑해요.
🌊🌊🌊🌊🌊🌊🌊🌊🌊🌊🌊🌈🌈🌈🌈🌈🌈🌈🌈🌈🌈🌈💎💎💎💎💎💎💎💎💎💎💎
아름다운 김인혜교수님.가고파 정말 잘들었습니다 웃으시며 노래하시는모습 아름다우시고 진정한 아티스트❤
아름다운 김인혜교수님
가고파 너무 잘하시기에 가끔 듣곤합니다
열정적으로 넘잘부르시네요
참으로 발음이 정확하십니다
가고파의 음향이 바다가 파도치는 것 같은데요...잔잔해 보였으면 하는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마음이 울컥합니다.
김인혜교수 음량과 스케일 음악성 이런분다시나오기 힘듭니다
소프라노김인혜선생님~^^~아름답고멋져요~~
최고여
최고입니다
김인혜 선생님 노래는 정말 잘하십니다. 어릴적 고향생각이 납니다. 건강하세요
브라보 최고다
그대를
축복합니다
아멘
공명개쩐다 ㄷㄷ 한국가곡에서 한국어 발음 제일 정확한듯 여자소프라노들중
소프라노? 메조 소푸라노!
서울대에서 중도하차하기 이전의 무대인데 실력에 비해 소리자체는 그다지 훌륭한 소리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명성교회에서 특별송 하는것보면 어떤 음은 보통 그냥 우리들이 내는 음을 태연하게 낼때가 있는경우를 많이 발견하곤 했던적이 있다 소리가 완전하지는 않다고 느낀다
김인혜 실제공연 몇 번 관람했는데 성량 음색 떡상이더라
서울대교수 아무나 하나?
이런 평을 하는 그대는 누구인가?
특별송하는데 굳이 소프라노음색을 낼 이유가 있나요?
참으로 한심한 댓글이 아닐 수없네여 대한민국 최 정상급 성악인을 이리 혹평 할 수 있는지?
아름다운 김인혜교수님의 가고파 너무 열정적으로 훌륭하십니다 하루에 수도없이듣습니다 그 좋은실력 다시 한국에서 후학들을 가르키셔야하는데..
영혼없는 노래
과오는 있지만, 비서울대출신으로 서울대직한 실력이고 사회적 문제될 당시 런던에 오페라 단장으로 내정되어 있던 상태였으니 가볍게 평가할 수준은 아니지. 외부인 입장에서는 서울대의 텃세와 덩시 갑질에 대한 과도한 독박을 쓴 것아라 본다.
@@김대철-h6u 서울대 출신이건 비서울대 출신이건, 사악한 갑질러들은 퇴출되는게 맞죠...더군다나 예술+교육하는 사람이...예술 계통 교수 중에 그런 사람많아요..
@@해피라이프-l3h 정의감 좋습니다. 법은 공정해야 합니다. 행실은 비판받아 마땅하지만 음악성의 영역을 비평한 것이니까 오해마시길.
그외 교육계갑질로 퇴출된 사례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작금 정치부문에 뻔뻔하게도 양심에 털난 팔렴치한들이 많은 걸 보면 자신만 정의롭고 말로만 선전포장하는 종락이 많아서 유감입니다.
@@김대철-h6u 퇴출 안된 사람이 훨 많죠...민족을 배반하고 친일로 호의호식한 이들이, 독재 정권을 찬양하던 이들이 이 나라 기득권은 다 꿰차고 있는데, 무슨 정의가 살아있겠습니까...
그나마 재수없게(?) 걸린 몇몇이 그나마 처벌받는거죠...
한 나라의 대통령도 가짜로 심각하게 의심되는 부동시로 군대를 안가는 판에, 유승준만 십 여년간 대한민국 땅도 못 밟는거 보면, 연예인에게 더 혹독한게 현실...
@@user-34dddfd22 저도 같은 경험자이며 피해자입니다.전공은 다르나 나름 후배들에게 회자되던 사람이지만 모든 걸 포기하고 떠났습니다. 귀하의 말씀 지당하고 공감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 사람 혼자에게만 시대적 상징적 비난과 징벌은 부당하다고 생각됩니다.
79년도 입시시절 (78년12월)서울대 정진우교수(피아노전공) 부산서 원타임레슨 100만원이었죠. 당시 40대고교교사 월급이 10만원전후였습니다.
전두환대통령의 과외금지 조치 때 좋아하던 사람이 얼마나 많았던지. 공정함과 정의는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녀를 두둔하지는 않습니다. 그 뒤에도 다른 대학에서 얼마든지 유사한 일 많은 줄 들었습니다. 방식이 좀 다르면 근본이 달라지는 것은 아니죠. 학생이 문제가 아니라 교수가 문제겠지요.
범죄에 국가형벌로 아무리 위하력있게 단죄해도 범죄는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우리가 겪는 현상입니다. 문제는 돈 관행 권력 명예 자존심 위신 질투심 시기심 공명심 등등
세상것을 추구하는 마음가짐입니다. 각박한 세상살이에 더 나아가 말하면
방해될까 이만 줄입니다.
말씀하신 심성대로 따뜻하고 깊이있는 배려로 사시는 삶의 모습을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