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푸는 도중도중만 봐도 기본적인 사인 코사인 미분 자체를 이해를 못한 티가 난다. 무슨 뜻이냐하면, 저 문제 자체를 통으로 외워놓고 칠판 앞에서 푸는 척 하는거라고. 마치 어렸을때 송유근처럼. 애들 수학 이렇게 가르치면 진짜 망해요 제발 6살짜리애한테 쓸데없는 짓좀 하지마세요.
이 계정 구독좀요 시컨트 적분할때 cos/cos^2 로 1초도 안걸려서 유도하는거. 저런게 다 외워 푼거에요. 천재라면, 애가 스스로 한거면 문제 푸는 과정에서 유연함이 나와야해여. 풀이가 2시간이 걸리던 3시간이 걸리던요. 근데 이 아이에 풀이는 군대식처럼 너무 딱딱합니다.
아니 이문제는 왜이렇게 허접하게 풀었지... 답도 틀리고
정우야. 정말대단하다.
secx/1에 분자부모에secx+tanx똑같이곱해서식한번자세히봐봐.바로적분될거야~
@@이성준-m5q1o 네~저는동뮬적인감각을말햇던거에요~
정말 대단하네요
문제 푸는 도중도중만 봐도 기본적인 사인 코사인 미분 자체를 이해를 못한 티가 난다. 무슨 뜻이냐하면, 저 문제 자체를 통으로 외워놓고 칠판 앞에서 푸는 척 하는거라고. 마치 어렸을때 송유근처럼.
애들 수학 이렇게 가르치면 진짜 망해요 제발 6살짜리애한테 쓸데없는 짓좀 하지마세요.
문제자체를 암기해서 푼다고요??
풀이 잘쓰는거같은데
@@정호재-o6x외계인님은 문제만 외워서 mit수학문제 풀수있음?ㅋㅋ
이 계정 구독좀요 시컨트 적분할때 cos/cos^2 로 1초도 안걸려서 유도하는거. 저런게 다 외워 푼거에요.
천재라면, 애가 스스로 한거면 문제 푸는 과정에서 유연함이 나와야해여. 풀이가 2시간이 걸리던 3시간이 걸리던요.
근데 이 아이에 풀이는 군대식처럼 너무 딱딱합니다.
이 계정 구독좀요 외우기만하면 6살짜리 애도 푸는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죠
@@IamalegalAlien 그냥 쉽게 알고있어서 푼거아닐까요?예를들어 우리가 고1때 근의공식문제풀때 공식암기해서풀지 일일히 유도해서 안풀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