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곡은 제가 살면서 가장 낭떠러지에 몰렸다고, 그리고 가장 어두운 곳까지 떨어졌다고 생각했을 때 많이 들은 곡입니다. 이 곡이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요? 살다 보면 뜻대로 안 되는 일이 참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어떨 때는 가만히 숨만 쉬어도 불행이 닥치는 것 같을 때도 있고, 어떤 날은 예상치 못한 일에 크고 작은 행복을 느끼기도 합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어느 봄날 죽겠다고 결심한 저는, 죽음을 미루어 봄을 살았고 그렇게 여름에 죽겠다는 결심도 미루어 여름을 살았고, 그렇게 가을도, 겨울도 살아내며 순전히 살아있다는 그 이유 하나만으로 살고 싶은 기분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곡을 들으시는 분들께 더 밝은 내일을 위한 무한한 응원을 보냅니다.
이 곡은 제가 살면서 가장 낭떠러지에 몰렸다고, 그리고 가장 어두운 곳까지 떨어졌다고 생각했을 때 많이 들은 곡입니다. 이 곡이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요?
살다 보면 뜻대로 안 되는 일이 참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어떨 때는 가만히 숨만 쉬어도 불행이 닥치는 것 같을 때도 있고, 어떤 날은 예상치 못한 일에 크고 작은 행복을 느끼기도 합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어느 봄날 죽겠다고 결심한 저는, 죽음을 미루어 봄을 살았고
그렇게 여름에 죽겠다는 결심도 미루어 여름을 살았고,
그렇게 가을도, 겨울도 살아내며
순전히 살아있다는 그 이유 하나만으로 살고 싶은 기분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곡을 들으시는 분들께 더 밝은 내일을 위한 무한한 응원을 보냅니다.
인생에 있어서 뜻하지 않은 일이 업소 그대 몰상식한 젊은세대의 품에서 탈출하기를 바라오.. 나는 언제나 그대를 기다리고 있소 ㅎ 경제력, 개념 없는 20대 mz 세대보다는 능력있고 다정한 어른이 낫지 않겟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