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로 가는 테크트리는 따로 있다!? 그냥 돈만 열심히 벌어서는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해선 어떤 과정과 순서!!! 곧 테크트리가 필요한지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무료)황소장 최신 서적 '월세 300만원 받는 월급쟁이 부동산 부자들' 샘플북 받기 url.kr/5R8IeA
나이가 먹어갈수록 현타오는게 노동소득은 절대 자본소득을 따라하기 힘들다는거 느껴져요. 특히나 요즘같은 부동산 불장엔 더더.. 크게 다가와요. 건물이나 아파트 시세차익이 5년 이상 열성을 다 한 내 노동소득보다 훨씬 더 크다는 걸 깨달은 지금은.. 노동소득을 열심히 모아 자본소득으로 투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요. 내가 잠을 자는 그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 거기에 시세차익은 덤!!
와 오늘 방송 진짜 팩트입니다. 황소장님은 어떻게 경험으로 통해 얻을 지식을 이렇게 많이 가지고 계신지 대단하십니다^^(아주 치열하게 사신건가요? 현재는 너무 멋있으셔서 다이아몬드수저 같으세요^^) 저는 방송내용을 경험한 경험자입니다. 방송 내용과 너무 똑같은 경험을 하고 지금은 사업장은 1개만 유지하고 버는돈+대출로 부동산 열심히 투자하고있습니다. 사업을 불려나갈땐 열심히 하면 시스템화 되어서 대박날줄알았어요^^ 그런데 그렇게 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제 실력부족인지 잘안되더라구요. 마지막 털어낼떄는 오히려 빚만2억만 남게 되었어요. 항상 잘될줄알고 소장님이 계산하신방법으로 한가게당 천만원 남을줄 알았더니 그게 참 계산한대로 안되더라구요. 그당시 가게 하나더 할때마다 건물매입할지 사업장 늘릴지 고민하다 사업장을 늘렸는데요. 실패해보니 힘들어지면 사업장은 제 몸뚱아리만 남지만 건물은 그래도 등기는 남아있는것 같더라구요. 현재는 하고있는 장사가 나쁘지않아서 매번 하나더 하고 싶은 생각을 하는데요^^앞전에 실패했던 경험을 토대로 직영점은 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미친듯이 임장다니고 있어요^^(끓어오르는 열정을 부동산을 통해서 해소하고 있어요) 물론 장사가 잘되서 사업(시스템갖춘)으로 갈수도 있지만 이게 생각보다 힘듭니다. 오히려 그런노력을 부동산에 녹아낸다면 더 성공할 확률이 높지않을까 생각해보네요. 물론 부동산이 쉽다는건 아니지만 장사해서 가게 3~4개 하시는분들 대부분이 불안하신분들 많습니다. 오늘잘되어도 내일당장 안될수있는게 장사인것같아요. 개인적으론 장사나 사업 어느정도 해보신분들은 상권분석을 많이 해보셨으리라 생각되어 상가쪽으로 투자해보는건 어떨지 생각됩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상권분석 입지분석을 잘하기가 힘듭니다. 직접경험하셨던분들이 상가에 투자한다면 다른분들보단 좀더 +@가 되지않을까요^^ 오늘 내용 너무 와닿고 꼭 다른분들도 실천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길게 댓글 적게되었네요.(죄송합니다 오지랖이 좀 많습니다...) 월세를 매번 보내는 사람이 되다가 매달 받는 사람이 되어보니 보낼때 월세돌아오는 시간보다 받을때 돌아오는 시간이 더 빠르더라구요 ㅋ 눈깜짝하면 통장에 꼽힙니다. 꼭 박사과정으로 가셨으면좋겠습니다.
@@나나-r6d4i 말씀하신 상가가 구분상가 분양상가 말씀하시는건지요? 그리고 상가주택은 주택으로잡혀서 매입후 근생으로 변경할 용도인지 계속적으로 상가주택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매입인지도 중요할것같네요. 제 경험으로보면 구분상가 입지분석보단 꼬마빌딩이 접근하긴 더 쉬워보입니다.
@@나나-r6d4i 한바퀴돌고나면 좋은매물을 구지 팔까요? 오히려 제값받고 팔려고할탠데요^^아마 사고싶은 매물은 나오지않을겁니다. 그리고 대부분 내가 사고싶은물건은 땅고를때 이미 팔리고 없을거에요 마음편하게 10년뒤에 오를 땅을 사는게 젤 현명해보입니다^^ 초보일수록 너무 머리쓰면 안될것같아요. 황소장님 강의중에 그런내용이 있어요. 싸고 좋은건 없다.(이게 진리인듯해요) 저는 영혼과 살가죽까지 다 끌어모아서 삽니다. 일단 저지르고 나서 수습하는 스타일이라서. 젤 좋은걸로 확 질러버리세요!!
지금 재난지원금등 엄청풀죠 그거 다 나라부채고 세금이고 시중에 돈이 엄청풀려 M2지수를 급격하게 끌어올려 베네수엘라같이 돈의 가치가 점점 없어지기때문에 현물자산을 끌어올리는거임 모르시는분 많은데 그것이 경기안좋은데 집값 오르는 이유임. 달러도 마찬가지임.즉 좌파정권에서는 늘 경기가 안좋고 망가지는데 선심성 돈풀어 부동산이 오르고 =>세금=> 토지공개념으로 부동산 잡는다고 가는 수순임
부자로 가는 테크트리는 따로 있다!?
그냥 돈만 열심히 벌어서는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해선 어떤 과정과 순서!!! 곧 테크트리가 필요한지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무료)황소장 최신 서적 '월세 300만원 받는 월급쟁이 부동산 부자들' 샘플북 받기
url.kr/5R8IeA
ㄹㄴㅎㄴㅎㄴㄹㅎㄴㅎㄴㅎㄴㄹㄹㄹㅎ넎너ㅣㄴㅎㅇ허닐ㅇㄹㄹㄹㅇㄹㄹㄹㄹㄹㄹㄹㅎㅇㄹㄹㄹㅇㄹㄹㄹㅇㅇ0
나이가 먹어갈수록 현타오는게 노동소득은 절대 자본소득을 따라하기 힘들다는거 느껴져요. 특히나 요즘같은 부동산 불장엔 더더.. 크게 다가와요. 건물이나 아파트 시세차익이 5년 이상 열성을 다 한 내 노동소득보다 훨씬 더 크다는 걸 깨달은 지금은.. 노동소득을 열심히 모아 자본소득으로 투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요.
내가 잠을 자는 그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 거기에 시세차익은 덤!!
황소장님의 인사이트가 잘 느껴지는 영상이었습니다. 다른 영상들보다 특히 더 임팩트가 있네요 ^^
목표설정의 중요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영상 잘보고 갑니다 소장님
똑똑하고 지혜롭게 열심히 사시는 소장님이시군만요... 어떤 알고리즘으로 황소장님을 알게되었을까나요? 암튼 여러모로 고맙습니다.
와 오늘 방송 진짜 팩트입니다.
황소장님은 어떻게 경험으로 통해 얻을 지식을 이렇게 많이 가지고 계신지 대단하십니다^^(아주 치열하게 사신건가요? 현재는 너무 멋있으셔서 다이아몬드수저 같으세요^^)
저는 방송내용을 경험한 경험자입니다.
방송 내용과 너무 똑같은 경험을 하고 지금은 사업장은 1개만 유지하고 버는돈+대출로 부동산 열심히 투자하고있습니다.
사업을 불려나갈땐 열심히 하면 시스템화 되어서 대박날줄알았어요^^ 그런데 그렇게 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제 실력부족인지 잘안되더라구요.
마지막 털어낼떄는 오히려 빚만2억만 남게 되었어요.
항상 잘될줄알고 소장님이 계산하신방법으로 한가게당 천만원 남을줄 알았더니 그게 참 계산한대로 안되더라구요.
그당시 가게 하나더 할때마다 건물매입할지 사업장 늘릴지 고민하다 사업장을 늘렸는데요.
실패해보니 힘들어지면 사업장은 제 몸뚱아리만 남지만 건물은 그래도 등기는 남아있는것 같더라구요.
현재는 하고있는 장사가 나쁘지않아서 매번 하나더 하고 싶은 생각을 하는데요^^앞전에 실패했던 경험을 토대로 직영점은 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미친듯이 임장다니고 있어요^^(끓어오르는 열정을 부동산을 통해서 해소하고 있어요)
물론 장사가 잘되서 사업(시스템갖춘)으로 갈수도 있지만 이게 생각보다 힘듭니다.
오히려 그런노력을 부동산에 녹아낸다면 더 성공할 확률이 높지않을까 생각해보네요.
물론 부동산이 쉽다는건 아니지만 장사해서 가게 3~4개 하시는분들 대부분이 불안하신분들 많습니다. 오늘잘되어도 내일당장 안될수있는게 장사인것같아요.
개인적으론 장사나 사업 어느정도 해보신분들은 상권분석을 많이 해보셨으리라 생각되어 상가쪽으로 투자해보는건 어떨지 생각됩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상권분석 입지분석을 잘하기가 힘듭니다. 직접경험하셨던분들이 상가에 투자한다면 다른분들보단 좀더 +@가 되지않을까요^^
오늘 내용 너무 와닿고 꼭 다른분들도 실천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길게 댓글 적게되었네요.(죄송합니다 오지랖이 좀 많습니다...)
월세를 매번 보내는 사람이 되다가 매달 받는 사람이 되어보니
보낼때 월세돌아오는 시간보다 받을때 돌아오는 시간이 더 빠르더라구요 ㅋ 눈깜짝하면 통장에 꼽힙니다.
꼭 박사과정으로 가셨으면좋겠습니다.
자영업 경험많으신거 같아서 물어봐요~ 자영업이나 사업오래하신분들이 상가보는안목이 더높을거라는 의견이 동감해요~ 일반적인 회사원이나 주부는 상가투자 힘들까요?ㅜ
종부세 부담때문에 집은 똘똘한한채만 유지하고 여윳돈으로 상가투자나 상가주택투자를 해보려고 상가강의도 듣고 임장도 10시간 넘게다니고 하는데 자영업 사업 경험이없어서인지 상가보는 안목이 쉽게생기는게 아니더라구요ㅜ
황소장님 오늘 영상처럼 테크트리를 만들어야되는데 다음단계를 상가를 하려고보니 참 안목이없고ㅜ 멀해야될지 고민이 많네요
@@나나-r6d4i 말씀하신 상가가 구분상가 분양상가 말씀하시는건지요?
그리고 상가주택은 주택으로잡혀서 매입후 근생으로 변경할 용도인지 계속적으로 상가주택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매입인지도 중요할것같네요.
제 경험으로보면 구분상가 입지분석보단 꼬마빌딩이 접근하긴 더 쉬워보입니다.
@@월미-c9i 구분상가 분양상가는 처음부터 사는게 아니라 한바퀴 돌고나서? 상권만들어지고 사는게 낫다고 해서요 상가주택을 사서 근생으로 용도를 바꾸고 주택수에서 나중에 빠지는 그런쪽으로 생각해보고있어요 ㅎㅎ
꼬빌은 넘비싸네요ㅜ 흑흑
상가주택 매수하는거도 공부중이구요 ㅎㅎ
@@나나-r6d4i 한바퀴돌고나면 좋은매물을 구지 팔까요? 오히려 제값받고 팔려고할탠데요^^아마 사고싶은 매물은 나오지않을겁니다.
그리고 대부분 내가 사고싶은물건은 땅고를때 이미 팔리고 없을거에요
마음편하게 10년뒤에 오를 땅을 사는게 젤 현명해보입니다^^
초보일수록 너무 머리쓰면 안될것같아요.
황소장님 강의중에 그런내용이 있어요.
싸고 좋은건 없다.(이게 진리인듯해요)
저는 영혼과 살가죽까지 다 끌어모아서 삽니다. 일단 저지르고 나서 수습하는 스타일이라서.
젤 좋은걸로 확 질러버리세요!!
@@월미-c9i 조언감사해요^^ 저는 저지르자스타일인데
상가주택은 살경우 대출도 내고 해야되니까(남편이 상가공실로 인한 대출리스크를 두려워함-남편앞으로 상가임대사업자를 내야하고 전 주부)
고민이 많더라구요 ㅎㅎ 건물주분들은 대출이용해서 사고 세입자구하고 잘하시던데 전아직 공부중이라 맘이 안먹어지나봐요ㅎ
상가스터디를 돈주고 배우고도 있는데 (남편은 그사람들은 상가좋은의견만 말한다 이런주의^^) 많이 어렵네요 ㅎ
근생을 가질날이 오기위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항상 복많이 받으시고 성투하세용^^
실질적 부자들의 기업 설립 방법 & 기업 설립 테크트리를 알려주세요 🥰🥰🥰🥰🥰
그 부분도 한번 다뤄볼께요~
마음의 안정화 되기위해 오늘도 열심히 ...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
소장님 운전할때마다 항상 잘 듣고 있는 27살 청년입니다. 직년에 아버지의 도움으로 창업하게 되었고 꾸준히 성장중입니다. 마인드와 생각들 잘 훔쳐서 제 껄로 만들겠습니다. ㅎㅎ 저는 쪼금 긴 이야기도 좋아요 항상 꾸준히 들을게요~~~
워렌버핏의 유명한 말이 떠오르는 강의네요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을 갖추지 않으면 죽을 때까지 일해야 될지도 모른다" 재테크 메토들은 모두 자본을 통한 소득을 중요시했죠
너무 공감되요 중학교 1학년 2학년 3학년 올라가는것처럼 단계가 있는거같아요!! 너무 잘들었습니다!!
마음에 와 닿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다음단계로 가기위해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는 단계입니다
이것도 돈버는것 못지않게 힘드네요
잘들었습니다.저는 다음단계목표가 있는지,있다면 뭔지 생각해볼게요.지금 다음단계는 좋아요꾹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깊은 혜안에 부랄을 탁 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영상감사합니다ㆍ솜결
지금 재난지원금등 엄청풀죠 그거 다 나라부채고 세금이고 시중에 돈이 엄청풀려 M2지수를 급격하게 끌어올려 베네수엘라같이 돈의 가치가 점점 없어지기때문에 현물자산을 끌어올리는거임 모르시는분 많은데 그것이 경기안좋은데 집값 오르는 이유임. 달러도 마찬가지임.즉 좌파정권에서는 늘 경기가 안좋고 망가지는데 선심성 돈풀어 부동산이 오르고 =>세금=> 토지공개념으로 부동산 잡는다고 가는 수순임
좋은마음에
도아주었지만
내가 성장 못하면
현타가 온다.
내잘못이지
성공한 사람이
잘못은 아니다.
황소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