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8일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7 ноя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1

  • @pigrabbit622
    @pigrabbit622  4 дня назад +1

    녹두는 2024년 10월 25일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사진은 많은데 영상을 많이 찍어두지 않아 정말 많이 후회했고, 남은 4마리의 토끼들도 노령이라 함께할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기 때문에 비교적 건강할 때 영상을 많이 찍고 기록해두자는 취지로 유튜브에 업로드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족들과 보기 위해 공개로 올린 영상들을 보고 구독해주시는 분들이 생겼습니다. 저희 토끼들을 이뻐해주시는 마음에 구독해주신거라 생각하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녹두가 떠나기 직전에 많이 아파해서 오히려 세상을 떠난 직후에는 안도했습니다. 이제 안 아파서 다행이다 하고... 하지만 안도감은 잠깐뿐이고 곧 녹두가 아파했던 모습이 머릿속에 계속 맴돌고, 다시는 사랑스러운 녹두를 못 본다고 생각하니 살아생전 겪어본 적 없는 슬픔에 많이 괴로웠습니다. 시간이 약이라고 한 달 지난 지금은 그 때만큼 괴롭지는 않지만 여전히 녹두가 좋아하던 소파와 간식, 하루에 한 번 먹였던 녹두의 신장약을 보면 울컥합니다. 날 때부터 약했던 몸으로 6년 6개월을 살았으면 짧은 생은 아니지만, 10년만 채우고 가지... 하는 생각이 계속 드네요.
    녹두의 단짝친구 호두의 폐에는 큰 종양이 있습니다. 종양의 정체는 알 수 없지만, 수의사님 말씀으로는 토끼는 수술로 폐의 종양을 제거할 수 없기 때문에 종양이 더욱 커지지 않기만을 바라는 수 밖에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지금은 한 쪽 폐로만 숨을 쉬고 있을 겁니다. 병원에서 안 좋은 결과를 받았음에도 아직까지 활발하게 잘 지내줘서 호두에게 참 고맙고, 또 제발 남은 토끼들이 아프지 않기를 바랍니다. 저희 토끼들을 이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