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제가 만난리빙 아이템 중 가장 사랑스럽습니다ㅠㅠ 오래된 원목느낌에 식기에 그려진 무늬까지.. 어떤 차이인진 모르겠는데 그 빨간 색에서 특유의 빈티지스러움이 마구마구 느껴져요. 다 한 손 사이즈로 오목조목 알뜰하게 들어차 있는 것도 대견(?)하곸ㅋㅋㅋㅋ 주방 한 켠에 두기만해도 분위기가 따뜻해지겠네요. 새로 나온 전자기기는 익숙해지면서 그 공간을 서서히 닮아가는 느낌인데 빈티지 물건들은 이미 자신이 품고 있던 이야기와 분위기를 그 공간에 녹여내면서 어우러지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그게 빈티지의 매력인가 봐요. 피나님도 그런 느낌을 느끼시나요? 아, 그리고 구슬픈 TMI 한자락 뽑자면 사실 제가 실수로 계정을 지우는 바람에 그 동안 구독도 못 누르고 댓글도 못 달았거든요 8ㅅ8 서럽.. 그래서 지난 댓글도 모두 물거품처럼 사라져 버렸어요. 씁쓸하더군요. (피나님이 대댓두 달아주셨는데 핫뚜도..) 그래도 뭐.. 앞으로 만날 날이 더 많고 감상 할 영상들도 더 많으니까 다시 또 남겨가기로 할게요. 틈틈이 봤던 영상 또 보고 마음이 고픈날 특히나 좋은 위로 돼요. 편안한 9월 맞으세요 피나님!
안녕하세요 cheeez님! 자신이 품고 있던 이야기를 공간에 녹여낸다니 귀엽고 따뜻한 표현이에요. 빈티지 물건들을 볼 때 이걸 사용했던 옛날 사람들의 모습을 종종 상상해보는데, 10년 20년뒤엔 저도 그 이야기에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지난 댓글들이 삭제된건 저도 속상하네요..남겨주시는 글들은 제게도 큰 위로에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핫뚜)
와아- 피나님을 이제라도 알게되어 행운이네요. 제 취향저격! 영상도 정말 센스있어요🙊
앞으로도 올려주시는 영상 잘 보겠습니다
영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껏 제가 만난리빙 아이템 중 가장 사랑스럽습니다ㅠㅠ 오래된 원목느낌에 식기에 그려진 무늬까지.. 어떤 차이인진 모르겠는데 그 빨간 색에서 특유의 빈티지스러움이 마구마구 느껴져요. 다 한 손 사이즈로 오목조목 알뜰하게 들어차 있는 것도 대견(?)하곸ㅋㅋㅋㅋ 주방 한 켠에 두기만해도 분위기가 따뜻해지겠네요. 새로 나온 전자기기는 익숙해지면서 그 공간을 서서히 닮아가는 느낌인데 빈티지 물건들은 이미 자신이 품고 있던 이야기와 분위기를 그 공간에 녹여내면서 어우러지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그게 빈티지의 매력인가 봐요. 피나님도 그런 느낌을 느끼시나요? 아, 그리고 구슬픈 TMI 한자락 뽑자면 사실 제가 실수로 계정을 지우는 바람에 그 동안 구독도 못 누르고 댓글도 못 달았거든요 8ㅅ8 서럽.. 그래서 지난 댓글도 모두 물거품처럼 사라져 버렸어요. 씁쓸하더군요. (피나님이 대댓두 달아주셨는데 핫뚜도..)
그래도 뭐.. 앞으로 만날 날이 더 많고 감상 할 영상들도 더 많으니까 다시 또 남겨가기로 할게요. 틈틈이 봤던 영상 또 보고 마음이 고픈날 특히나 좋은 위로 돼요. 편안한 9월 맞으세요 피나님!
안녕하세요 cheeez님! 자신이 품고 있던 이야기를 공간에 녹여낸다니 귀엽고 따뜻한 표현이에요. 빈티지 물건들을 볼 때 이걸 사용했던 옛날 사람들의 모습을 종종 상상해보는데, 10년 20년뒤엔 저도 그 이야기에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지난 댓글들이 삭제된건 저도 속상하네요..남겨주시는 글들은 제게도 큰 위로에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핫뚜)
좋은 영상 항상 감사합니다!
진짜 이뻐요ㅠㅠㅠㅠㅠ탐난당
놀러오면 보여줄게😊💕
언니 완전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 꼬박 챙겨보고 있답니다 ~❤️❤️
밍쭈님, 감사해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요!
피나님이 보여주신 레이지 수잔은 되게 독특한 거 같아요 저는 단순히 테이블이나 선반 돌아가는 것만 생각했었거든요 (: 매번 좋은 영상 덕분에 새로운 것들을 알게 돼서 기뻐요 오늘도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애프터눈 티를 위한 삼단 트레이나 신발 수납함처럼 다양한 용도로 응용된 레이지 수잔들이 많아요😊💕 오늘도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Everybody in the south knows how lazy Susan always was. Never got anything d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