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리뷰를 보고 해당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저도 필드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대박입니다. 백패킹 입문자용이나 생존배낭용으로는 더할나위가 없습니다. 궂이 죽어도 단점을 찾으라 하면 제품 자체 구성에 패그가 없는점. (이 부분은 다이소에도 싼 경량 패그가 널려있으니 크게 문제가 안됨.) 안감 부분 마감이 비닐 씰링으로 돼있어서 내구성 면에서 살짝 불안한 점 그 외에는 완벽합니다. 내부는 성인 2명정도 수용할 정도로 널직하고 아늑합니다.
반갑습니다... odc유저 또찌아빠 입니다...^^ 팩은... 이번부터 제외시켰습니다... 원래 제공되던 기본팩을 실제 사용하는분들이 거의 없으시잖아여~~ ㅎㅎ 이번 신형은 구버전을 10년만에 크게 4가지를 수정보완 했구여~~ 특히, 뒤쪽 벤츌부분과 출입구 부분의 많은 변화가 생긴거죠 ... 가성비 최고의 텐트라고 유저로써 자부하고 싶습니다 ... ^^
딱 봐도 잘 만들었네요~ 특히 동계용으로 좋을 듯하고 블랙 플라이도 기능면으로 좋고 또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구요. 단, 플라이와 그라운드 시트의 무게까지 감안하면 2.5kg 대의 무게라는게 부담스럽네요. 동계용 침낭과 매트리스의 무게에다 텐트의 무게를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네요.
힐링이나 식도락 캠핑은 다른채널가면 많죠 생존에 초점을 맞춘 달인님의 캠핑이 좋습니다
이 리뷰를 보고 해당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저도 필드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대박입니다.
백패킹 입문자용이나 생존배낭용으로는 더할나위가 없습니다.
궂이 죽어도 단점을 찾으라 하면 제품 자체 구성에 패그가 없는점. (이 부분은 다이소에도 싼 경량 패그가 널려있으니 크게 문제가 안됨.)
안감 부분 마감이 비닐 씰링으로 돼있어서 내구성 면에서 살짝 불안한 점
그 외에는 완벽합니다. 내부는 성인 2명정도 수용할 정도로 널직하고 아늑합니다.
반갑습니다... odc유저 또찌아빠 입니다...^^
팩은... 이번부터 제외시켰습니다... 원래 제공되던 기본팩을 실제 사용하는분들이 거의 없으시잖아여~~ ㅎㅎ
이번 신형은 구버전을 10년만에 크게 4가지를 수정보완 했구여~~
특히, 뒤쪽 벤츌부분과 출입구 부분의 많은 변화가 생긴거죠 ...
가성비 최고의 텐트라고
유저로써 자부하고 싶습니다 ... ^^
생존학교의 다른 동영상도 잘 보고 있습니다. ODC Mark-1 다시 접는 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제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구입할 듯 합니다
구독중이고,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건의드릴게 있었는데, 핀 마이크를 쓰시는게 어떨까요..?
카메라에서 멀어지면 말소리가 잘 안들려요..
저도 얼마 전 구매했고 필드에서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가성비 끝판 왕이네요~^^
가성비 좋은 장비, 상세한 설명과 현장 직접 시연까지 잘시청하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추워질건데 건강 잘챙기면서 야외활동하세요.
좋은 제품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딱히 필요하진 않은데 리뷰를 잘 해주셔서 막 지르고 싶어지네요 ,,,,
덕분에 지난번 영상보고 미스테리월 M사이즈 디팩 구매했어요! odc 와일드라임도 잘 들어가네요.
이텐트 동계에 좋습니다. 이너랑 플라이 사이에 얇은 담요나 타이벡 같은 걸로 덮고 플라이 결속하면 보온에 좋을듯요~ 결로도 적고 스커드만 있었으면 완벽한 동계텐트임. 비 엄청 더오면 타프로 한번더 덮기도 좋죠
폴대 엄청 빡빡 하던데요?
끼우느라 힘들었음
딱 봐도 잘 만들었네요~
특히 동계용으로 좋을 듯하고
블랙 플라이도 기능면으로 좋고
또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구요.
단, 플라이와 그라운드 시트의 무게까지 감안하면
2.5kg 대의 무게라는게 부담스럽네요.
동계용 침낭과 매트리스의 무게에다 텐트의 무게를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중양은 몇kg인가요?
수고하셨습니다. 5(쉘터)를 썼었는데 가성비 좋지요..
반고 텐트를 갖고 있는데 반고는 플라이에 폴대를 끼운 방식인데 이 제품은 폴대를 이너에 끼우는 방식이네요.
하..캠핑매장에서 17만원에 샀어요.본인이 제일 저렴하다면서...사기당한 기분..😢
매트리스 침낭은 어떤제품인가요?
모기장이 밖이였어야 함...
그래야 자다 더우면 솔리드만 내리면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