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도 우려를 했듯이 말로 하는 것은 왜곡되기 쉽고, 사람마다 처한 상황과 앎에 따라 달리 해석되고... 예수님도 깨우침을 설 하셨습니다. 너 안에 하나님, 내 안에 하나님 네 보는 모든 곳에 계신 하나님! (붓다의 온통 하나다.) 태어난 지 칠 일 안쪽의 사람이 되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판단이 제거된 상태) 스스로 죽는 자 영원히 살지라 (생각도 숨도 끊어진 그 자리) 여자의 몸에서 나지 않은 사람을 보거든 스승으로 알거라.(어미 몸을 빌어 왔지만 나는 본래 있었다) 찾으라 그러면 찾길 것이고,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 것이라! 그땐 숨긴 것도 없이 다 드러날 것이로다.
감사합니다!
그냥있는것이 중도다...
너무나 당연한 것을 잊고 있었군요..
좋은 영상 공유합니다~
영상감사합니다 🙏
대단한 논리이네요 동의합니다 독화살의 비유 저도 받아들일 수 없었읍니다 큰 공부가 되네요
덕분입니다 ~❤
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ㆍ감사합니다
9:30 그냥 있는 것과 유리구슬의 차이는...? 나도 똑같은 질문을 하는 것인가?
감사합니다^^♥
단박에깨닫는건불가능하니 부처님도9단계로나눠가르치시고 아미타불 정토에가서 수행을 마치라고하셨죠.
그정도의가르침만으로도 저는감사합니다 부처님께
쓸데없는 짓임을 깨달았다 이게답 ㅋ
좋은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이 영상 도입부에 나오는 재즈피아노곡 제목 좀 알 수 있을까요?
이것이.있어.저것이.있고.물과.어름은.둘이안라.1윈.~
무아 참나
방법 방식의 차이야
철학적 심오함이 아니야
요한복음 14:6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사람이 아무도 없느니라.
인도에가서 예수님의 묘지에 참배하시요
부처도 우려를 했듯이 말로 하는 것은 왜곡되기 쉽고,
사람마다 처한 상황과 앎에 따라 달리 해석되고...
예수님도 깨우침을 설 하셨습니다.
너 안에 하나님, 내 안에 하나님
네 보는 모든 곳에 계신 하나님! (붓다의 온통 하나다.)
태어난 지 칠 일 안쪽의 사람이 되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판단이 제거된 상태)
스스로 죽는 자 영원히 살지라 (생각도 숨도 끊어진 그 자리)
여자의 몸에서 나지 않은 사람을 보거든 스승으로 알거라.(어미 몸을 빌어 왔지만 나는 본래 있었다)
찾으라 그러면 찾길 것이고,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 것이라!
그땐 숨긴 것도 없이 다 드러날 것이로다.
과연 불교는 대승을 버리고 다시 싯타르타의 가르침으로 복귀할 수 있을지...
세상은 왜곡 천지라서 매우 안타깝습니다.
다이아몬드 구슬을 찾기 위해 수행을 했다는 데, 구체적인 어떤 수행을 했다는가? 도무지 그 어디에도 설명 자료가 없다. 뻥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