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적으로 배틀필드4 마지막 DLC 파이널 스탠드에 러시아 비밀기지 에서 근미래 최첨단 기술을 연구한 프로토 타입 장비와 무기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러시아는 이 기술을 견제 하려고 동맹국인 중국 폭격기를 격추시키는 장면도 나오구요. 이 내용에서도 "PAC" 라는 로고가 게임중에 나오는데 뇌피셜로는 "러시아 군사기지" 가 아니라 PAC 라는 독단적인 기업(그룹)에서 시초가 되는걸 수 도 있을것 같습니다. 2042에 나오는 위성 기술 이나 러시아 위성 같은 것도 아마 이 시대에 근거로 해서 말씀 하신 거처럼 아마도 위성 기술을 테스트하다 천재지변이 왔고 미국 혹은 러시아가 들키는걸 염려해서 트레일러 영상에 나온것처럼 유출하는것을 우려해서 확보 할려는거 같구요 2142 흐름을 보면 결국 싸우다 싸우다 위성기술로 인해서 빙하기가 찾아와서 지구 반쪽을 날리고도 그 반쪽에서 또 반쪽끼리전쟁하는 내용 인 것 같습니다
1. 남극 퀸 모로에 엑소더스 함이 도착한 이유는 난민을 빼내기 위한 것도 있지만 "오즈"와의 모종의 거래를 했음이 은연중에 드러남. 엑소더스 함이 도착했을 당시에는 러시아가 석유를 틀어막고 이를 미끼로 비송환자의 포섭을 시도. 선택권이 없는 비송환자들은 러시아의 밑으로 들어가기를 선택. 그러나 엑소더스 함의 기지(러시아가 미국의 전면공격으로 오인.)로 러시아로 가야할 난민을 수용. (비송환자의 여정, '파트 6. 집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방법' 참조) "...(중략)...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러시아는 비송환자들에게 석유 제공을 중단했다. 석유 공급을 재개하는 대가는 바로 러시아에 충성하는 것이었다. 그건 오즈도 ...(후략)..." "...(중략)...시간이 지날수록 이곳에는 더 많은 비송환자 선박이 좌초되어 석유를 얻기 위한 충성에 대해 토론하고 있었다. 추위와 고립이 심각한 상황이었다. 대부분은 제안을 받아들였다." 2. 런던에서 "킴블"아이리쉬가 오즈와의 모종의 거래로 인하여 일단의 교전 발생. 이하 엑소더스의 초기에서의 장면 진행. 3. 영상 중후반부에 아이리쉬가 나빈 나오에게 "우리가 관여할 것이 아니야."라고 말함. 이를 추측했을 때, 아이리쉬와 오즈의 거래는 인텔(Intel)이 담긴 서류가방을 가진 제공자와 접선을 마치고 오즈에게 이것을 전달하는, 일종의 "전령". 4. 영상 후반부에서 스스로 거래를 끊고 카테고리 5 태풍에 들어가는 것을 보아, 오즈와 아이리쉬는 거래를 통한 느슨한 협력관계임을 알 수 있다.
설명진짜 잘하십니다 이런영상이 왜이리 조회수가 낮을까요 ㅠ
배필이 한국에서 너무 비주류임ㅠㅠ
추가적으로 배틀필드4 마지막 DLC 파이널 스탠드에 러시아 비밀기지 에서 근미래 최첨단 기술을 연구한 프로토 타입 장비와 무기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러시아는 이 기술을 견제 하려고 동맹국인 중국 폭격기를 격추시키는 장면도 나오구요.
이 내용에서도 "PAC" 라는 로고가 게임중에 나오는데 뇌피셜로는 "러시아 군사기지" 가 아니라 PAC 라는 독단적인 기업(그룹)에서 시초가 되는걸 수 도 있을것 같습니다.
2042에 나오는 위성 기술 이나 러시아 위성 같은 것도 아마 이 시대에 근거로 해서 말씀 하신 거처럼 아마도 위성 기술을 테스트하다 천재지변이 왔고
미국 혹은 러시아가 들키는걸 염려해서 트레일러 영상에 나온것처럼 유출하는것을 우려해서 확보 할려는거 같구요
2142 흐름을 보면 결국 싸우다 싸우다 위성기술로 인해서 빙하기가 찾아와서 지구 반쪽을 날리고도 그 반쪽에서 또 반쪽끼리전쟁하는 내용 인 것 같습니다
엑소더스 스토리 분석 영상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음 영상도 좋은 퀄리티로 만들겠습니다
2042는 스토리도 개같네 그동안 배필1의 1차세계대전부터 배필4의 3차세계대전에서 주인공들이 노력한걸 그냥
'아 자연재해때문에 ㅈ된다고'하나로 다 터트려버렸네
1. 남극 퀸 모로에 엑소더스 함이 도착한 이유는 난민을 빼내기 위한 것도 있지만 "오즈"와의 모종의 거래를 했음이 은연중에 드러남. 엑소더스 함이 도착했을 당시에는 러시아가 석유를 틀어막고 이를 미끼로 비송환자의 포섭을 시도. 선택권이 없는 비송환자들은 러시아의 밑으로 들어가기를 선택. 그러나 엑소더스 함의 기지(러시아가 미국의 전면공격으로 오인.)로 러시아로 가야할 난민을 수용. (비송환자의 여정, '파트 6. 집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방법' 참조)
"...(중략)...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러시아는 비송환자들에게 석유 제공을 중단했다. 석유 공급을 재개하는 대가는 바로 러시아에 충성하는 것이었다. 그건 오즈도 ...(후략)..."
"...(중략)...시간이 지날수록 이곳에는 더 많은 비송환자 선박이 좌초되어 석유를 얻기 위한 충성에 대해 토론하고 있었다. 추위와 고립이 심각한 상황이었다. 대부분은 제안을 받아들였다."
2. 런던에서 "킴블"아이리쉬가 오즈와의 모종의 거래로 인하여 일단의 교전 발생. 이하 엑소더스의 초기에서의 장면 진행.
3. 영상 중후반부에 아이리쉬가 나빈 나오에게 "우리가 관여할 것이 아니야."라고 말함. 이를 추측했을 때, 아이리쉬와 오즈의 거래는 인텔(Intel)이 담긴 서류가방을 가진 제공자와 접선을 마치고 오즈에게 이것을 전달하는, 일종의 "전령".
4. 영상 후반부에서 스스로 거래를 끊고 카테고리 5 태풍에 들어가는 것을 보아, 오즈와 아이리쉬는 거래를 통한 느슨한 협력관계임을 알 수 있다.
왠지 스토리가 더 궁금해지는겜
요상하게 출시전부터 스토리가 궁금해지는 겜
성지가 될 영상이군요..
미리 잘 찾아오셨군요 ㅎㅎ
미국과 러시아가 서로 차지하려고 경쟁하고 일본은 부러워하며 중국이 두려워 하는 K-net !!
국뽕 썸네일 하나 뚝딱
+외국인이 놀라고있는 얼굴까지 넣으면 국뽕 썸넬 완벽
얼른 레커나 블랙번 같은 전작 주인공들도 나오면 좋겠다 ㅠㅠ
배틀필드4 팔려고 배틀6에 4주인공나오네.....
EA의 장사법
와ㅋㅋㅋ K-net 진짜 서구권형님들은 이나라를 어떻게 생각하는거야ㅋㅋ
그냥 냅다 K만 붙이면 해결된다고 생각하는건가? ㅋㅋ
오오오오오옹
옹오오오옹
knet ㅋㅋㅋㅋ
자랑스러운 우리의 K-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