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5세가 이모냥님 부럽네요... 그래도 저는 이 영상을 보면서 이런 생각을 했어요 아 이모냥님이 그래도 회사에서 동료들과 잘 지내는 모습이 좋아 보였구요, 일이 힘들어도 사람이 좋으면 버틸수 있는 힘이 생기는거 같아요 사람이 싫어지기 시작하면 일도 힘들어 지니까요 언제 우리 서울 식물원에서 서로 얼굴은 모르지만 지나칩시다. 가끔 산책하러 나갑니다. 산책러라서요
해보고 안되면 될때까지 해보세요. 어차피 그거 안하면 그시간에 뭐라도 할거 아니에요. 하루에 100가지 일을 하나 하루에 한가지 일을 하나 어차피 인생은 시간 때우기니까 뭐가 됐든 목표를 정했으면 될때까지 해보세요. 안될줄 알았는데 돼면 끝이 아니고 조금 쉬었다가 또 다른 일 할거잖아요. 그러니까 쉬운 목표든 어려운 목표든 정했으면 될때까지 해보세요. 노벨상이나 행정고시합격이나 회계사시험 이런가 아니면 길어봐야 1년이면 다 됩니다. 안하면 TV보고, 유튜브보고, 술마시든가 뭐 그런가 하잖아요. 그대신 안되도 실망하지 마세요. 그냥 하는 거예요. 되도 기쁨은 한달도 못가요. 그리고 뭐 다른일 없나 찾아요. 되든 안되든 그냥 하다보면 뭐라도 돼있을 거예요. 마음 비우고 결과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하세요. 어차피 인생은 시간때우기니까.
다이어트정보는 어디서얻죠? 야채와단백질비중이 크시네용ㆍㆍㆍ❤❤
아 전 다이어트 정보를 따로 얻진 않고 그냥 먹는 양을 절반정도로 줄였어요!
왜케 요리를 잘하는거쥬?ㅠ40살 주부 오징어됩니다ㅠ
영상에서만 잘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도 있어요 아마 저보다 훨씬 더 요리 잘하실거예요!
이모냥님 홧팅입니다
다이어트 는 굶어서 빼면 몸에 무리가 와요
이모냥님 힘내세요
굶지는 않고 전보다 먹는 양을 줄였어요 ㅎㅎ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엄청 먹네...저래가지고 다욧이 되나? ㅋㅋㅋ
평소 먹던 양... 절반 정도라.. 살은 빠지더라구요..
얼굴 예쁜 아내와 함께 살면 최장 2년간의 행복시간 유효 기간이 있고, 음식 잘하는 아내와 살면 평생 행복함을 느낀다는 믿지못할 속설이 있죠... 이모냥님과 함께 할 반려자는 이모냥님 음식솜씨가 훌륭해서 평생을 행복할 수 있는 사람 일것 같네요. : )
음식을 잘 하진 못하는데.. 훌륭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0^
음식은 다 해드시니까 뭔가..멋지네요 ㅎ ㅎ
부..부끄럽네요... 감사합니다!!
그냥다이어트를안하시는게?ㅋ 저정도양이시면ㅋ무언가그냥재미나게사시는것같아요 인생이뭐별거있나요? 내자신에게 당당하게살면그게최고죠 화이팅!
재미나게 살진 않는데 살아보니 재미난일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화이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나가는 38.3세 우연히 영상을 보고 영상에 뭐 특별한건 없는데 말씀하시는게 공감되어 영상 모두 챙겨봤네요 ~
우앙 감사합니다^0^
영상 감사합니다🤗🤗
앗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0^
이게 나이먹으면 쓸데없는 경험들이 쌓여서 계속 쫄보가 되는 경향이 있어요.
저도 그래요. 그래도 뭔가 해보려고는 하는데 두려움도 앞서고 괜히 가슴 속이 답답해지고
막 그렇습니다. 그래도 해보긴 해야하는데, 맨날 고민을 많이하는 것 같아요.
저도 나이먹으면서 고민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뭔지 모를 두려움이 커요. 참 어려운것 같아요
이번 영상에서 하신 말씀들 너무 다 와닿는 이야기였어요ㅠㅠ
안되면 말고~ 란 마인드로 살기가 참 쉽지가 않아요 그래도 홧팅이에요!!
안되면 말고~ 라고 내뱉긴 하지만 두렵긴하더라구요! 그래도 안되면 말고 내뱉으면서 살아보려구요!! 홧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 브로콜리는 맛이 없어요
그쵸.. 브로콜리는 맛이 없어요 ...
영상 잘 봤습니다. 맞아요. 진짜 할까 말까 하다 고민만 하다가 나중에 후회 하게 되더라고요. 저도 요즘에는 무섭더라도 일단 도전해 보자는 마인드입니다.
저도 고민하다가 나중에 후회하거나 결국 고민하던거 뒤늦게 시작하는거 보고 일단 도전해보려고 하고 있어요!!
38.5세가 이모냥님 부럽네요...
그래도 저는 이 영상을 보면서 이런 생각을 했어요
아 이모냥님이 그래도 회사에서 동료들과 잘 지내는 모습이 좋아 보였구요, 일이 힘들어도 사람이 좋으면 버틸수 있는 힘이 생기는거 같아요
사람이 싫어지기 시작하면 일도 힘들어 지니까요
언제 우리 서울 식물원에서 서로 얼굴은 모르지만 지나칩시다. 가끔 산책하러 나갑니다. 산책러라서요
공감해요.. 사람이 좋으면 일이 힘들어도 버틸수 있더라구요.. 요즘.. 너무 더워서 산책안나가고 있는데 선선해지면 식물원 산책 나가려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노처녀 브이로그는 죄다 먹는것뿐이네. 히야.. 발전적인것은 하나도없음
진심...하소연만 하면서 먹는거만 죄다 찍고 있음. 차라리 자기계발 관련한 영상을 만들던가...남자인 나보다 더 처먹고 있음
지는 얼마나 대단한일하길래 악플이나적고있는게 참도 생선적이내
그쵸 ㅎㅎ
복권을 사야 꽝이라도 되죠^^
공감해요! 일단 복권부터 사야 꽝이든 당첨이든 되니까요 ㅎㅎ
사랑합니다 누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파이팅ㅎ
영상 봐주셔서 감사해요!!
파이팅 하겠습니다!!
나이에 소숫점을 붙혀서 말하는 게 유행인가보군요. 그래요. 내일은 고민하지 마시고 그냥 해 보세요.
나이에 소숫점 붙혀서 말하는게 유행이었나여??? 그냥 해봤는데..오오.. 넵 내일은 그냥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보고 안되면 될때까지 해보세요. 어차피 그거 안하면 그시간에 뭐라도 할거 아니에요.
하루에 100가지 일을 하나 하루에 한가지 일을 하나 어차피 인생은 시간 때우기니까 뭐가 됐든 목표를 정했으면 될때까지 해보세요. 안될줄 알았는데 돼면 끝이 아니고 조금 쉬었다가 또 다른 일 할거잖아요.
그러니까 쉬운 목표든 어려운 목표든 정했으면 될때까지 해보세요. 노벨상이나 행정고시합격이나 회계사시험 이런가 아니면 길어봐야 1년이면 다 됩니다. 안하면 TV보고, 유튜브보고, 술마시든가 뭐 그런가 하잖아요. 그대신 안되도 실망하지 마세요. 그냥 하는 거예요. 되도 기쁨은 한달도 못가요. 그리고 뭐 다른일 없나 찾아요. 되든 안되든 그냥 하다보면 뭐라도 돼있을 거예요. 마음 비우고 결과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하세요.
어차피 인생은 시간때우기니까.
인생은 시간때우기라는 말.. 너무 좋은 말 같아요!!
오.. 감사합니다!!
무슨 일을 하시는지는 몰라도~~ 이런 글을 본게 있어서요
의견을 말할때 이상하다고 두려워하지 마라
지금 인정받고 있는 것들은 대체로 이전에
혹평을 받았던 것들이다... Bertrand Russell
굿밤 되시고~~ 다음 한주도 화이팅 !
좋은글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화이팅 하겠습니다!!
먹잘알 다이어터, 할까 말까 할 땐 해라!
할까 말까 할 땐 하는게 낫더라구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