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부동의 1위인 크로우를 밀어내고 샤른호스트가 1위가 되었네요. 요즘 pvp해보면 샤른 없는 덱이 없던데 저는 너무 중딩 노는아이처럼 나와서 케릭에 정이 안가서 뽑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창세기전 초반에 일러들은 창세기전만의 독창적인 선 굵은 느낌의 남성다움이나 여성스러움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케릭터들이 대다수의 게임처럼 유아적으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일러 모델링 때문에 1등 샤른을 포기할려니 아쉽지만, 다음 나오는 케릭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2편까지 재밌게 잘보고 갑니다.
공략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유익하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편이 기다려짐니다^^
순덕님 매번 댓글과 격려 정말 감사합니다~
다섯케릭 다 넘 좋네요 ㅎ 다수 의견 모으시다니 😊😊
칼스님은 워낙 캐릭이 많으시니 부럽습니다! 신규유저분은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니 픽업에 참고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영상잘봤습니다. 샤론과 크로우전무를 만땅해놨는데 다음무기업글은 어떤케릭이 좋을까요? 장비와 룬좀 보여주셧으면 좋겠습니다~ㅎ
사실 개인 소견으로 전설장비는 둘째치더라도 전설룬은 하늘에서 점지해주는대로 끼는게 맞다고 봅니다ㅠ 그 안에서 최대의 효율을 찾는게 중요하죠. 나중에 고위티어를 위해 룬세팅과 제련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부동의 1위인 크로우를 밀어내고 샤른호스트가 1위가 되었네요. 요즘 pvp해보면 샤른 없는 덱이 없던데 저는 너무 중딩 노는아이처럼 나와서 케릭에 정이 안가서 뽑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창세기전 초반에 일러들은 창세기전만의 독창적인 선 굵은 느낌의 남성다움이나 여성스러움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케릭터들이 대다수의 게임처럼 유아적으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일러 모델링 때문에 1등 샤른을 포기할려니 아쉽지만, 다음 나오는 케릭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2편까지 재밌게 잘보고 갑니다.
공감합니다. 템페스트는 기존의 창세기전 시리즈와 다른 느낌이긴 하죠. 저도 서풍이나 창3의 남성적인 캐릭에 더 마음이 갑니다! 그럼에도 첫 주인공 캐릭인만큼 성능에 반영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시라노에 더 기대됩니다.
메디치를 커맨드 나이트로 쓰는건 별로일까요?
함성 서용시 디버프 제거때문에 디아블로에 팬텀워크 선턴 맞더라도 디버프 2개를 바로 제거 할 수 있어서 추방상태아니면 디버프 제거 가능해서 커맨드 나이트로 사용중인데
수동에서 말씀하신것처럼 전략적으로 디버프 제거용으로 쓰신다면 그렇게 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자동전투로 쓰신다면 커맨드나이트 보다 레지스트커맨더가 훨씬 강력한 모습을 보입니다.
와 삼촌님 캐릭들 강하네요;;; 특히 샤른 전투력 6000ㄷㄷ
다른 캐릭들이 약해요ㅠㅠ 골고루 쎄야하는데 분산투자 추천합니다!
디아블로를 살릴 방법은...스킨 발매밖에 없을듯 합니다 ㅋㅋㅋ
인정합니다 ㅋㅋ 억까를 너무 당하긴 했어요 ㅠ
삼촌님 게임상 친구추가를 하려했는데 친구목록이 가득차셔서 못하구 있습니다
한자리 비워주시면 안될까요
ㅡ킬리언ㅡ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겠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PVP 함께 하실 분들 정보공유차원에서 오픈 톡방 만들었습니다:)
순덕님도 관심있으시면 들어오셔요~
open.kakao.com/o/grDydiRg
어떻게했기래6천 투력이나오나요
샤른은 기본스탯이 좋아서 룬만 맞춰주면 투력이 잘 나오는것 같아요, 전 아직 룬 작업을 제대로 다 못해서 전체 투력이 낮은편입니다 ㅠ
장비보시면 전투력이 이해가감;;장비에 딸린 옵션도 그렇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