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 논리적으로 생각해라, 내가 대장으로 있는 동안 붉은 다람쥐가 우리 중 하나를 세뇌시켜 조종하고 있다는 거 아니야~ 그렇다면 나는 실패한 대장이다!! 근데 알다시피 난 실패하지 않았어!! (그리고 그 옆에 새카맣게 타버린 펭귄구이 셋..) 그러니 세뇌당한 대원은 없다!! (그러면서 샌드위치를 한입 베어무는 순간 펑☆) 0:59 나 줘요!! 나 줘요!!! 나 줘요!!!(새카맣게 타버린 과일샐러드를 먹는 모트) 으음~ 으음~ 으음~ 과일 맛!! 으음~ 으음~ 그리고 샐러드 맛이에요~ (있잖아요, 저는 펭귄들이랑 물고기를 먹을래요!! 갈게요!! 물고기 맛있겠다!!) 1:37 줏대도 자존심도 없이 넌 어쩜 그렇게 쉽게 문을 열 수가 있는 거지? 1:53 (한창 대왕 물고기랑 싸우고 있는데 유유히 그 옆을 지나가는 음료수 병을 세게 흔들어 물고기의 입에 넣는 순간 펑☆) 2:28 (딸꾹!!) 자네가 다 먹은 거 아니지? 이거 말이야!! (코왈스키가 이 핫소스 병에 진실의 물약을 넣어놨는데 프라이빗이 이걸 생선에 듬뿍 뿌려먹는 바람에 동물원 식구들의 tmi를 다 불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4 프라이빗, 대장님께서 만들어주신 생선요리가 정말 맛있었나? (아니, 완전 코끼리 발바닥같은 맛이었어.. 하지만 대장님이 속상해 하실까봐 다들 맛있는 척 했지..) 4:20 (겉보기엔 리코랑 차 마시면서 마음을 가라앉히는 걸로 보이겠지만 이 뒤에 리코가 찻잔에 다이너마이트를 하나씩 넣어서 폭파시키는 바람에 스키퍼 몸이 또 부풀어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5 (12번 방법이라는 건 다람쥐 털뭉치, 개코원숭이 침 약간, 고양이 용변, 하마 발톱, 그리고 원숭이 우리에서 긁어모은 것으로 만든 저 괴상한 것을 리코가 먹고 시한폭탄을 토해내게 유도하는 것인데..)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물고기 종류는 취급이 좋질 않습니다. 영화 마다가스카 2에서 제물로 바쳐질 위기에 처한 멜먼 대신에 용암에 빠진 상어나 펭귄들이 허구한 날 먹어대는 생선도 그렇고, 마다가스카 외전인 크리스마스편(Christmas Caper)에서 생선이 죽지 않고 펄떡거리자 꼬리를 잡아 패대기쳐서 기절시키질 않나 포장되었음에도 아직도 살아 움직이자 함마질로 침묵시켰으니.
마펭 시리즈에서 절대 먹어선 안되는 음식 모음 #1.ZIP은 아래 주소
ruclips.net/video/FvGklMIg27M/видео.html
3:13 시무룩한 스키퍼 개 귀엽네 ㅋㅋㅋㅋㅋ
2:28 왜 약품을 식료품병에 넣어서 이 사단을 만든거냐, 코왈스키
진짜 이 에피소드는 중요함 그 자체
볼때마다 느끼는데 성우분들 발음 진짜 좋다ㅎㅎㅎㅎㅎㅎ
4:35 이게 가장 최악임
그걸 그냥 삼킨 리코 동무도 정말.........
🤦🤦🤦🤦🤦🤦🤦🤦🤦🤦🤦
4:06을 보니 아픈 사랑에 나온 케잌은 줄리언 대왕의 날에 나왔던 것에 생선만 올린 재탕이로군
스키퍼 요리가 얼마나 맛없길래 코끼리 발바닥같은 맛이라는거지?
가물치 부분은 가물치가 폭☆8 직전의 탄산음료 먹는 건 안되지만, 반대로 가물치가 죽어서 남긴 요리는 오히려 먹어보고 싶음. 그리고 여기서 진정한 최악이자 교훈거리는 바로 진실의 물약.
가물치 민물고기인데 먹어도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4:28 스키퍼 풍선
0:23 논리적으로 생각해라, 내가 대장으로 있는 동안 붉은 다람쥐가 우리 중 하나를 세뇌시켜 조종하고 있다는 거 아니야~ 그렇다면 나는 실패한 대장이다!! 근데 알다시피 난 실패하지 않았어!! (그리고 그 옆에 새카맣게 타버린 펭귄구이 셋..) 그러니 세뇌당한 대원은 없다!! (그러면서 샌드위치를 한입 베어무는 순간 펑☆)
0:59 나 줘요!! 나 줘요!!! 나 줘요!!!(새카맣게 타버린 과일샐러드를 먹는 모트) 으음~ 으음~ 으음~ 과일 맛!! 으음~ 으음~ 그리고 샐러드 맛이에요~ (있잖아요, 저는 펭귄들이랑 물고기를 먹을래요!! 갈게요!! 물고기 맛있겠다!!)
1:37 줏대도 자존심도 없이 넌 어쩜 그렇게 쉽게 문을 열 수가 있는 거지?
1:53 (한창 대왕 물고기랑 싸우고 있는데 유유히 그 옆을 지나가는 음료수 병을 세게 흔들어 물고기의 입에 넣는 순간 펑☆)
2:28 (딸꾹!!) 자네가 다 먹은 거 아니지? 이거 말이야!! (코왈스키가 이 핫소스 병에 진실의 물약을 넣어놨는데 프라이빗이 이걸 생선에 듬뿍 뿌려먹는 바람에 동물원 식구들의 tmi를 다 불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4 프라이빗, 대장님께서 만들어주신 생선요리가 정말 맛있었나? (아니, 완전 코끼리 발바닥같은 맛이었어.. 하지만 대장님이 속상해 하실까봐 다들 맛있는 척 했지..)
4:20 (겉보기엔 리코랑 차 마시면서 마음을 가라앉히는 걸로 보이겠지만 이 뒤에 리코가 찻잔에 다이너마이트를 하나씩 넣어서 폭파시키는 바람에 스키퍼 몸이 또 부풀어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5 (12번 방법이라는 건 다람쥐 털뭉치, 개코원숭이 침 약간, 고양이 용변, 하마 발톱, 그리고 원숭이 우리에서 긁어모은 것으로 만든 저 괴상한 것을 리코가 먹고 시한폭탄을 토해내게 유도하는 것인데..)
혹시 스키퍼 일행과 줄리언 일행이 황금다람쥐 열쇠눈을 보고 그 일행들이 원하는걸 보여주는 장면을 모아주시면 안되나요?
올려드리겠습니다!
오늘 님이 요청해주신 장면을 편집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저작권에 계속 걸려 차단되네요. 최대한 편집해서 해보려고 했지만 여전히 걸려서 안되네요. 죄송합니다!
4:03 놔웁
코끼리발바닥ㅋㅋㅋㅋ 프라이빗 사회성👍
스키퍼 코왈스키 리코 프라이빗 모리스 줄리언모트귀엽당
진실의 물약은 무슨맛일까..?
핫소스니까 핫소스맛이겠죠
달고 매운맛일겁니다
진실을 부르는 맛?
달고 매운 맛...? 설마 스위트 칠리 소스 맛?
그거랑 비슷해요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물고기 종류는 취급이 좋질 않습니다. 영화 마다가스카 2에서 제물로 바쳐질 위기에 처한 멜먼 대신에 용암에 빠진 상어나 펭귄들이 허구한 날 먹어대는 생선도 그렇고, 마다가스카 외전인 크리스마스편(Christmas Caper)에서 생선이 죽지 않고 펄떡거리자 꼬리를 잡아 패대기쳐서 기절시키질 않나 포장되었음에도 아직도 살아 움직이자 함마질로 침묵시켰으니.
추가물고기수송작전[리코도못먹는물고기모양사료]
아! 드러워!ㄷㄷㄷ
(10000toongto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