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반전이 엄청나네요. 솔직히 처음부터 2/3 지점까지 무슨 전개가 이렇게 막무가내로 흘러가지 ? 했다가, 과거와 미래이야기가 나온 시점부터 모든것이 퍼즐조각처럼 맞춰가는 이야기에 소름돋았네요. 처음 장면과 마지막 장면이 같지만 다른 임팩트로 와닿기도 하였고, 미쓰김씨네님의 리뷰덕에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항상 좋은 영화 리뷰 감사합니다 : )~
이 영화는 '영국-미국'합작영화의 특유의 B급 공포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감독 겸 각본은 , '의 '크리스토퍼 스미스(1972-/영국)'라는 인물이고요, 이 영화의 주연배우는 '지나 말론(1984-/'아일랜드+노르웨이'혈통의 미국인 여배우)', '대니 휴스톤(1962-/'이탈리아'태생 유럽계 미국인 영화감독 겸 영화배우)' 등 2명입니다.
존나재미없다 신부 =~상당히큰성당 대주교 같은옷입은 사람 위에서 큰십자가 목뒤로 정확히 떨어트려 한방에죽이는 제대로 신성모독 보여주는 ...그러고 주인공은 진짜악귀 인가? 차에쳐죽일라고해도 최고대장수녀가 차 앞에있다 즉사하고 페러디 .....리메인 같은거할려면 재대로해야 하지않겟느냔말이야
이 정도면 주인공이 신급인 듯하네요.
이번 주도 잘 보고 갑니다!
와.. 반전이 엄청나네요. 솔직히 처음부터 2/3 지점까지 무슨 전개가 이렇게 막무가내로 흘러가지 ? 했다가, 과거와 미래이야기가 나온 시점부터 모든것이 퍼즐조각처럼 맞춰가는 이야기에 소름돋았네요. 처음 장면과 마지막 장면이 같지만 다른 임팩트로 와닿기도 하였고, 미쓰김씨네님의 리뷰덕에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항상 좋은 영화 리뷰 감사합니다 : )~
😊😊😊 내일 감상해야지 감사합니다
아무 일을 저지르지 않아도 그 주변은 재수없는 일로 가득 벌어지는 사람.
일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누우면 뻣어서 자느랴 요새 못봤네영;
오늘은 쉬는 날이라 편히보다가 잠들겠네영^^
아항 봤던 영화네영^^ 잘봤습니당
재밌게 잘보고갑니다. 😀👍
지나말론 굳굳
공포영화에 종교적인 색채가 들어있어 감명깊었지만, 영화에 전체적인 스토리라인은 조금 부족한 듯 하네요. 조금은 더 명확한 설명과 탄탄한 영화 줄거리가 있으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오늘도 재미있는 영화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조사하러 나온 신부님 울버린에서 스트라이커대령으로 나오신 분이네요. 그럼 미래의 주인공이 과거 현재에 계속 과거의 주인공과 같이 있었던 것인가요?!
이 영화는 '영국-미국'합작영화의 특유의 B급 공포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감독 겸 각본은 , '의 '크리스토퍼 스미스(1972-/영국)'라는 인물이고요,
이 영화의 주연배우는 '지나 말론(1984-/'아일랜드+노르웨이'혈통의 미국인 여배우)',
'대니 휴스톤(1962-/'이탈리아'태생 유럽계 미국인 영화감독 겸 영화배우)' 등 2명입니다.
그나저나 신부역에 대니 휴스턴 (영화인)집안이 후덜덜 하네요
'대니 휴스턴'님말입니까? 그 배우님(대니 휴스턴)의 아버지가 '故존 휴스턴'이고, 그의 누나는 '안젤리카 휴스턴'입니다.
게다가 그 배우님(대니 휴스턴)의 조카인 '잭 휴스턴'도 있습니다. 거의 전부 다 특유의 유럽계 美헐리우드 배우 집안입니다.
잼나게 볼께요
지나말론이네요❤
❤❤❤
미국의 종교는 가톨릭이 아니라 개신교 아닌가? 요새 미국은 자기네 비판은 없네.
개신교 맞긴한데 가톨릭 신자도 많아요 미국에
민주당 - 카톨릭
공화당 - 개신교
그럼 결국 주인공 그레이스는 단순히 엄청난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 였던걸까요? 시공간을 초월해서 세상에 개입할 수 있다면 단순히 초능력자라고 하기엔 너무 강한 능력이겠지만..
트라이앵글은 괜찮았는데..
도대체먼소린지 동생은 왜죽어ㅡㅡ
뒤 마무리가 영~~~ㅜ
2주만에
진격의거인 발톱만큼 닮았네.. 영 엉성하지만
뭔 애기인지.
아 어지렁
1등
존나재미없다 신부 =~상당히큰성당 대주교 같은옷입은 사람 위에서 큰십자가 목뒤로 정확히 떨어트려 한방에죽이는 제대로 신성모독 보여주는 ...그러고 주인공은 진짜악귀 인가? 차에쳐죽일라고해도 최고대장수녀가 차 앞에있다 즉사하고 페러디 .....리메인 같은거할려면 재대로해야 하지않겟느냔말이야
영상 초반에 평점을 먼저 공개해주시면 안될까요? 영화결말까지 밝히는 영상인데 끝까지 보면 스포당하니까요.
그거는 불가능합니다!!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