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연예뉴스] 연예계 대표 사랑꾼! 최수종♥하희라그들의 아주 특별한 콘서트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1 окт 2024
  • OBS 독특한 연예뉴스 [4001회 2024년 07월 01일]
    화상 후유증으로 고통 받는 이들을 돕기 위한 자선 콘서트 'LOVE YOU 2024'가 지난달 29일 열렸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 배우 최수종, 하희라를 필두로 열린 자선 콘서트 'LOVE YOU 2024'.
    최수종은 "더불어 사는 세상 또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기 위해서 저희가 크지는 않지만 작으나마 노력해서 여러분들과 함께하려고 매년 콘서트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평소 꾸준히 선행활동을 펼친 두 사람이 화상 환자들에게 관심을 갖게 된 계기가 있다는데.
    최수종은 "사실 하희라 씨가 손에 화상을 입은 적이 있다. 다른 쪽 피부를 이식할 정도의 삼한 화상이었는데 정말 기적같이 깨끗하게 낫기는 했다. 그런데 치료하는 과정에서 하희라 씨보다 더 심한 화상 환우들을 보면서 이분들을 위해서 뭔가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그렇게 매년 정기적으로 자선 콘서트를 열게 된 이 부부. 이번 공연에서 최수종은 사회를 맡은 반면 하희라는 깜짝 무대를 준비했다. 그런데 사실 하희라는 남편 최수종과 좀 더 특별한 공연을 만들고 싶었다고.
    하희라는 "이번에 최수종 씨도 노래를 부르면 어떠냐고 제안했는데 도저 안 되겠다고 해서 사회를 보게 됐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함께 연습해서 듀엣을 해보고 싶다. 또 내년에는 사회를 같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최수종 대신 하희라와 함께 무대를 꽉 채운 스타들이 있었다. 가수 원미연, 강수지는 신나는 듀엣 무대를 선사했고 명품 보이스를 자랑하는 가수 알리는 많은 관객들을 감동시키는 무대를 꾸렸다.
    그런가 하면 배우 강석우도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선 콘서트에 동참했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끈 팀은 바로 지난달 막 결혼식을 올린 따끈따끈한 신혼부부 천둥, 미미 커플이었다. 사실 이들 부부는 평소 최수종, 하희라롤모델로 손꼽을 만큼 존경해 왔다.
    천둥은 "일상 모습들도 굉장히 존경스럽고 대단하신 분들인 걸 저희가 알고 있어서 롤모델로 생각하고 있다. 이렇게 대단하신 분들과 한 무대에 서게 되어서 영광스러운 마음을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알고 보면 이 두 쌍의 부부에겐 굉장히 특별한 인연이 숨겨져 있다고.
    하희라는 "주말 드라마를 천둥과 같이 했다. 제가 엄마고 천둥이 아들로 나왔다. 그때 인연을 시작으로 드라마 끝나고 나서도 볼링 모임을 가졌다. 그러다 어느 날 천둥 씨가 여자친구라며 데려온 사람이 바로 미미였다.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했더니 결국 결혼하더라. 주례를 최수종 씨가 했고 제가 축가를 불렀다. 그래서 정말 천둥, 미미 커플은 저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다"라고 밝혔다.
    이토록 사랑이 넘치는 최수종, 하희라의 공동체 덕분에 자선 콘서트도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최수종은 "다음에는 좀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고 나눴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늘 하고 난 다음에는 왠지 아쉬움이 더한 거 같다"라고 말했다.
    하희라는 "정말 많은 관객 분들과 너무 기쁘고 감사하게 함께한 시간이어서 훨씬 더 의미 있었다. 내년에는 지금보다 노래 연습을 더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전했다.
    미미는 "저희가 부부로서 처음 하는 무대가 너무 의미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고, 천둥은 "저희가 가진 재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될 수 있게 노래했다는 게 정말 감회가 새롭고 저 또한 기쁨이 넘쳐났다"라고 전했다.
    내년에도 역시 이 기세를 이어 정기 공연을 예정 중인 두 사람. 동료 연예인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는데.
    하희라는 "저희는 항상 열려 있다. 저희 공동체 멤버들은 늘 같으니까 하게 되면 정말 다양한 장르에서 오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수종은 "예전에는 홍경민 씨가 한번 왔었는데 정말 어머님들을 들었다 놨다 했다. 혹시 저도 한번 가서 멋진 무대를 함께 나누면서 어려운 이웃들과 귀한 시간을 함께 하고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언제든지 환영한다"라고 밝혔다.
    쉽지 않은 일이지만 늘 다방면에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멋진 행보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최수종 #하희라 #자선콘서트 #천둥 #미미
    매주 평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
    [OBS 독특한 연예뉴스]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
    대한민국 경인지역 지상파 OBS 경인 TV ENT 공식채널입니다. *

Комментарии • 3

  • @숙의-p9q
    @숙의-p9q Месяц назад +3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두분
    아름답습니다

  • @Choisoojong_Fan
    @Choisoojong_Fan 3 месяца назад +2

    I Love you choi soo jang❤❤❤
    I Love you hahira ❤❤❤

  • @정의-l2f
    @정의-l2f 3 месяца назад +2

    한 수급자 가정을 짓밟은 상 양아치들이 더불어 산다고? 에-고 하나님은 알고 계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