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에어 A3트림 오너입니다. 티볼리에어가 다른 SUV 차종과 비교해 볼 때 저에게는 장점이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 셀토스, Xm3, 트레일블레이져 모두 누워 봤습니다. ) 1. 제키가 166cm으로, 머리를 트렁크쪽으로, 했을 때 앞 열 시트를 앞으로 당기지 않고서도, 완전히 누어졌습니다. ( 운전석 시트 다시 조정하는 것이 싫어서 ) 2. 트렁크 우측 내부의 램프를 수동으로, on/off 시킬 수 있다는 것. 이 기능이 진짜 저에게는 대박이더군요. 배터리 방전 걱정도 없고, 해당 기능이 티볼리는 없고, 티볼리에어만 있는 기능이라고, 하더군요.
티볼리에어 A3트림 오너입니다.
티볼리에어가 다른 SUV 차종과 비교해 볼 때 저에게는 장점이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 셀토스, Xm3, 트레일블레이져 모두 누워 봤습니다. )
1. 제키가 166cm으로, 머리를 트렁크쪽으로, 했을 때 앞 열 시트를 앞으로 당기지 않고서도, 완전히 누어졌습니다. ( 운전석 시트 다시 조정하는 것이 싫어서 )
2. 트렁크 우측 내부의 램프를 수동으로, on/off 시킬 수 있다는 것.
이 기능이 진짜 저에게는 대박이더군요. 배터리 방전 걱정도 없고, 해당 기능이 티볼리는 없고, 티볼리에어만 있는 기능이라고, 하더군요.
와 역시 티볼리에어가 차박하기 좋긴 하네요!! 👍👍 이 기능들이 티볼리에는 없어서 조금 불편하긴 해요ㅜㅜ
대박 👍 나두 차박하고 싶어용~ㅋㅋ
티볼리 에어가 아닌데 차박이 가능하군요!!! 뷰도 그렇도 정말 좋아보여요
잘봤습니다^^
언니 저도 차박하고시퍼용
쿨링커버, 블루투스스피커 너무 탐나.. 메이튼 접수
카캠핑 저두 데려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