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65세인데, 10년째 휴식 중입니다. 퇴직후엔 소일삼아 용돈만 벌면 됩니다. 5년간 월4일 50만원 용돈만 벌어썼는데, 나이많다고, 일 안 시켜 주길래 때려치웠읍니다. 월25일 일하는 청소 일자리는 있지만, 얽매이는것이 싫어 일 안 합니다. 30년 일 했으니, 30년이상은 쉬었다 가야죠. 퇴직후 생계비 마련을 위해 일한다는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연금과 이자수입으로 생활하고, 목돈3억원 관리합니다. 노후엔 건강한게 돈 버는겁니다.
주식투자 안할거면 모르겠지만 투자 계속할거면 주식으로 10만원에서 40억으로 만든 [주식의정석] 이 채널의 영상들을 꼭 보셔야 할거에요 (영상들이 짧아서 보는데 무리없음) 주식투자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주식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더군요 아마 은둔고수로 추정되는데요 광고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경비, 택배, 청소, 요양보호, 물류, 주차관리 등등 허드렛일하러 가지요ㅎㅎ
글 감사합니다
I got it. 👍many thanks 🙏 for useful info.
시청 감사합니다. 행복 주말 되세요
나 65세인데, 10년째 휴식 중입니다. 퇴직후엔 소일삼아 용돈만 벌면 됩니다. 5년간 월4일 50만원 용돈만 벌어썼는데, 나이많다고, 일 안 시켜 주길래 때려치웠읍니다.
월25일 일하는 청소 일자리는 있지만, 얽매이는것이 싫어 일 안 합니다. 30년 일 했으니, 30년이상은 쉬었다 가야죠.
퇴직후 생계비 마련을 위해 일한다는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연금과 이자수입으로 생활하고, 목돈3억원 관리합니다. 노후엔 건강한게 돈 버는겁니다.
건강하며, 즐기는 인생이 최고
은퇴후엔 교류를 꺼립니다.여러 원인 있지만 그냥 조용히 보내고 싶으니까요 .
거의 대부분의 노인 일자리 등이 허드렛일이죠.
스트레스를 참아가며 하는 이유는 생계비때문입니다.
건간을 위해서라도 알을 평생 하다는 퇴직자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핑계에 불과합니다
퇴직후 일안하고 여행다니고 취미생활하며 지내고 있느데 너무나 좋습니다
일하는 분들은95%이상이 경제적은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합리적이고, 타당하신 말씀입니다.
즐겁고 보람된 일자리는 매우 적습니다.
대학 강의, 자연환경해설사, 명품 가방, 시계 수리 등에 한정되어 있음.
그 분야에 실력이 출중해 초빙되거나, 수선을 의뢰하는 고객이 줄을 서는 경우죠.
식당 등은 제외.
좋아요
시청 감사합니다
25세에서 직장생활해도 65세까지 돈 벌었습니다. 이제는 좀 쉬고 싶네요! 먹고만 살면 되지않나요!
친한친구 많지도 않지만.. 난 여자지만. 남사친 한명은 40세 가고 또 절친했던 남사친은 52에 돌아갔네요 ㅠㅠ 남자들 왜이리 빨리 가나요?
은퇴가 실상 은퇴가 아니군요.ㅠㅠ
안녕하세요~ 저와 같은 관심사가 있으신것 같아서 댓글 달아봅니다! 부업으로 리사이클링 사업 셀앤 바이 에듀 적극 추천합니다! 수익이 쏠쏠해서 강의 듣고 부터 적금 들기 시작했답니다^^
퇴직후 60대의 80%가 일 합니다. 65세인 나는 10년째 휴식 중입니다.
주식투자 안할거면 모르겠지만 투자 계속할거면
주식으로 10만원에서 40억으로 만든 [주식의정석] 이 채널의 영상들을 꼭 보셔야 할거에요 (영상들이 짧아서 보는데 무리없음)
주식투자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주식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더군요
아마 은둔고수로 추정되는데요 광고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퇴직하고 나면 친구를 만나도 서로 돈 쓰기 싫어 눈치만 보다가 결국 다 헤어짐
1/N 하면 되지 않나요??!!
베이비부머들은 더치페이가 익숙하질않아요 웬지쪼잖한느낌이들어서,,, 합리적이질 않아서 불편합니다 여자분들은 잘 하는거같은데 ...@@여자안인숙
61년생인데
내 친구들은 서로 밥값 차값 내려고 합니다@@지산-t3q
집에 있나???
일하러 갔나???
ㅎㅎ
또래들...음..
어디에 다 짱 박혀 있을까요?
ㅎㅎ 짱 박혀 있어요.
나는 일만하다가 죽기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