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일 는란을 시작으로 우연히 긍금했던 한국의 한이 궁금했고 선생님의 동영상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의 자료를 보았습니다 환단고기는 잔혹한 전쟁과 권력을 빌미로 이제는 찾을 수도 없게 만든 부끄러운 역사에 귀중한 고증자료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선샘님이 하시는 활동이 얼마나 의미있는것인지 깨닫게 됩니다 저 역시 한민족으로서 선생님께 경애의 마음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bokinko1086 먼저 진지한 영상시청에 감사드립니다. 환단고기도 문자학과 음운학의 발달로 역사임을 설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고조선 건국에 한해서죠. 건국 후의 역사진행 과정까지는 여전히 오리무중으로 남아있고 이를 입증할 근거 즉 유물과 정사의 기록발굴 등이 있습니다.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도는 섬임에도 불구하고 내룩지역인 암사동 선사시대의 몇배에 달하는 유물과 유적지가 ... 고인돌에, 토기에 주거지에, 곡식 알곡에, 조개무지. 백두산 지역의 흑요석을 가져다 만든 흑요석 마제 칼에. 6천여년전부터 서기 100년 안 동안의 유물들이 산재해있었는데 깔아 뭉개고 공항 시설들과 2년전에는 또 새로운 거주지 유물이 나왔음에도 깔아 뭉개고 아파트를 지어 신도시를 만들었답니다. 당시 신석기 시절에 백두산 지역에서 어찌 흑요석을 이동시켰는지.. (이 것은 시족 마을 수준이 아니라 국가 형태의 문화라는 것을 증명하는 건데도 말이죠) 왜 서해안 섬들에서 광대하게 선사 시대 유물이 나오는 건지 제대로 된 해석 없이 개발시킨 식민 사학의 후계자들...
오산리 토기의 문자는 영상에 올린대로 屮자를 바탕으로 합니다. 이 글자는 '草/徹'로 읽습니다. 그리고 屮자의 다른 형태는 三, △, │││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냅니다. 그 첫 글자는 │를 원조로 합니다. 이 글자는 '囟'으로 읽습니다. 즉, 동일한 소재를 가지고 형태가 달라지면 뜻을 같으나 발음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저의 자의적인 해석이 아니라, 《설문해자》를 비롯한 문자학자들의 해석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이 원조이면서 따님 양잠신은 ─, 아드님 희화씨는 /으로 표현합니다. 이것은 고대의 초기 상형문자의 방식입니다. 그래서 ││││││││││││││││││││ ─ ─ ─ ─ ─ ─ ─ ─ ─ ─ ─ ─ ─ //////////// 등으로 다양하게 표현한 것은 천신과 관련이 있으며, 천신은 토템이 큰 햇님(○)이므로 직선으로 표현해도 햇빛을 나타낸 것이라는 해석이 틀린 것은 아닙니다. 문자발생시기의 고조선 초기에는 문자가 몇자 되지 않기 때문에 방향, 위치 등으로 달리하여 의미를 나타내었습니다.
한자라는 글자는 없습니다. 동이족이라는 민족도 없습니다. 한자란 전해오는 글자를 한나라 방식으로 정리해서 전해왔을 뿐입니다. 이 한자를 중공이 들어서면서 '간체자'를 만들듯이 한자도 한나라식의 글자로 변형시킨 것입니다. (그래도 이전의 글자형태는 어느 정도 남아있었습니다.) 즉, 글자의 기원은 한자가 나오기 전 2,500년 가량 이른 시기이며 고조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문자의 기원은 한민족에게 있지만 고조선과 관련된 민족의 개념도 섞여있습니다. 이는 고조선 시대가 당대의 다른 민족에 비해 선진문명을 이루었고, 군혼사회에서 발전된 푸나루아 족외혼 모계제를 이루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족외혼으로 사돈이 되는 민족의 발음과 개념이 섞일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건국일 는란을 시작으로 우연히 긍금했던 한국의 한이 궁금했고 선생님의 동영상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의 자료를 보았습니다
환단고기는 잔혹한 전쟁과 권력을 빌미로 이제는 찾을 수도 없게 만든 부끄러운 역사에 귀중한 고증자료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선샘님이 하시는 활동이 얼마나 의미있는것인지 깨닫게 됩니다
저 역시 한민족으로서 선생님께 경애의 마음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bokinko1086 먼저 진지한 영상시청에 감사드립니다.
환단고기도 문자학과 음운학의 발달로 역사임을 설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고조선 건국에 한해서죠.
건국 후의 역사진행 과정까지는 여전히 오리무중으로 남아있고
이를 입증할 근거 즉 유물과 정사의 기록발굴 등이 있습니다.
참으로 치열한 고증이라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영상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강원도는 고조선 문화가 생생 하게 남아 있는곳인데
무지한 강원도지사는 고조선을 갈아엎고
그위에 레고단지를 세울 발상 을 했을까 ? 강원도 전체를 선사시대 고조선 국가 단지로
개발해서 관광단지로 만들면 좋을것같다
당시 도지사를 파악하면 무지인지, 다른 뜻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원도의 고대문화는 중국과 견줄 수 있는 유력한 곳이었는데 스스로 지나의 노예가 되기로 작정한 것 같습니다.
이승만 친일 매국노 이후 국힘당 까지 전부 그들이죠 이들은 우리 역사와 민족을 말살하기 위해 여전히 최선을 다하고 있음
해방이되었어도 여전히 식민치하에 사는 2찍들이 만든 죄악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도는 섬임에도 불구하고 내룩지역인 암사동 선사시대의 몇배에 달하는 유물과 유적지가 ...
고인돌에, 토기에 주거지에, 곡식 알곡에, 조개무지. 백두산 지역의 흑요석을 가져다 만든 흑요석 마제 칼에.
6천여년전부터 서기 100년 안 동안의 유물들이 산재해있었는데 깔아 뭉개고 공항 시설들과
2년전에는 또 새로운 거주지 유물이 나왔음에도 깔아 뭉개고 아파트를 지어 신도시를 만들었답니다.
당시 신석기 시절에 백두산 지역에서 어찌 흑요석을 이동시켰는지..
(이 것은 시족 마을 수준이 아니라 국가 형태의 문화라는 것을 증명하는 건데도 말이죠)
왜 서해안 섬들에서 광대하게 선사 시대 유물이 나오는 건지 제대로 된 해석 없이 개발시킨 식민 사학의 후계자들...
중공 돈 받아 먹고 엎은거죠
문양으로 보이는데 문자로 보이는 근거가 있나요?
빗살무늬 토기는 거꾸로 새우면 태양처럼 보이는 게 보이는데 태양 숭배를 바탕으로 쓴 거 아닐까요?
오산리 토기의 문자는 영상에 올린대로 屮자를 바탕으로 합니다.
이 글자는 '草/徹'로 읽습니다.
그리고 屮자의 다른 형태는 三, △, │││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냅니다.
그 첫 글자는 │를 원조로 합니다. 이 글자는 '囟'으로 읽습니다.
즉, 동일한 소재를 가지고 형태가 달라지면 뜻을 같으나 발음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저의 자의적인 해석이 아니라, 《설문해자》를 비롯한 문자학자들의 해석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이 원조이면서 따님 양잠신은 ─, 아드님 희화씨는 /으로 표현합니다.
이것은 고대의 초기 상형문자의 방식입니다.
그래서
││││││││││││││││││││
─ ─ ─ ─ ─ ─ ─ ─ ─ ─ ─ ─ ─
////////////
등으로 다양하게 표현한 것은 천신과 관련이 있으며,
천신은 토템이 큰 햇님(○)이므로 직선으로 표현해도
햇빛을 나타낸 것이라는 해석이 틀린 것은 아닙니다.
문자발생시기의 고조선 초기에는 문자가 몇자 되지 않기 때문에 방향, 위치 등으로 달리하여 의미를 나타내었습니다.
한자는 우리 동이족의 문자임 우리 민족은 수많은 언어의 기원
한자라는 글자는 없습니다.
동이족이라는 민족도 없습니다.
한자란 전해오는 글자를 한나라 방식으로 정리해서 전해왔을 뿐입니다.
이 한자를 중공이 들어서면서 '간체자'를 만들듯이 한자도 한나라식의 글자로 변형시킨 것입니다. (그래도 이전의 글자형태는 어느 정도 남아있었습니다.)
즉, 글자의 기원은 한자가 나오기 전 2,500년 가량 이른 시기이며 고조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문자의 기원은 한민족에게 있지만 고조선과 관련된 민족의 개념도 섞여있습니다.
이는 고조선 시대가 당대의 다른 민족에 비해 선진문명을 이루었고, 군혼사회에서 발전된 푸나루아 족외혼 모계제를 이루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족외혼으로 사돈이 되는 민족의 발음과 개념이 섞일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진서라고 하죠
그상형문자를
眞書라는 문자는 없습니다.
훈민정음 이전의 문자를 그렇게 불렀던 것 같습니다만, 서체나 문자를 나타내는 명칭은 아닙니다.
비파검이 아니라 햇살검이라고 해야 한다~~~. 때놈식 =비파검, 한국식=빛살검, 햇살검이다.
'비파형'으로 표현한 것은 '나는 문맹'이라고 선언한 것과 같습니다. 곡옥 표현 역시 마찬가지.
난 이쪽 전문가는 아닌데 척 보니 칼에 빛이 맺은 형상이더마~~. 대단한 우리 할아버지야~~ 세상에 이런 칼을 만들다니..청동칼 녹을 제거 하고 광 내봐라~ 딱 이 모양이다.
개그인가? 저 스크레치를 보고 문자로 해석하는 초능력이라니...
반드시
스크레치에 해당되는 영상의 시간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머저리인가?
@@이지혜-j8p9h 그치?
@@q-onelee2443 개그인가?
문제 삼는 영상의 시간을 알리라는게 그렇게도 어렵나?
다 생각이 있어서 묻는거다.
내 영상을 몇 편이라도 봤으면 이런 질문을 못할거다.
글자와 스크래치를 구분 못하니 참...
진짜 용감하네ㅡㅡ모르면서 해독을 하다니ㅡ배짱 대단
진짜 용감하네ㅡㅡ모르면서 댓글을 하다니ㅡ배짱 대단.
지난 2천년간 수많은 학자들의 연구를 바보 취급하니 대단하네.
존경합니다. ㅉㅉ
토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