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런 프로그램 꽤나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10일 수영해서 자세를 따지기 보단 초보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는게 더 중요하죠. 여러 영법을 단기간에 배우면서 배우는 재미도 있을테고요. 마스터즈 분들도 디테일하게 자세 따지고 들어가면 엉망인 분들 태반입니다. 어차피 자세 교정하는 데는 보통 한 영법당 2년을 이야기합니다. 심지어 국가대표인데도 자세 교정 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10일 동안 수영의 재미를 느끼고, 그 재미를 지속 가능하도록 유지할 수 있을 때 비로소 디테일한 자세를 신경 쓰는 것도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수영 안배우고 유튜브만 보고 헤자 트러젠 잠영30 은 하는데 접영은 못해요 아 자수 다닌건 30일?? 정도 했어요
수영은 손으로 하는거다에 깨달음 받고 입영도 스컬링해서 3분 했어요
한달에 한번정도 수영장 가는데 음. 가끔씩 다니는걸로는 2년정도?..ㅋㅋ 자수로요
저는 이런 프로그램 꽤나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10일 수영해서 자세를 따지기 보단 초보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는게 더 중요하죠. 여러 영법을 단기간에 배우면서 배우는 재미도 있을테고요.
마스터즈 분들도 디테일하게 자세 따지고 들어가면 엉망인 분들 태반입니다.
어차피 자세 교정하는 데는 보통 한 영법당 2년을 이야기합니다. 심지어 국가대표인데도 자세 교정 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10일 동안 수영의 재미를 느끼고, 그 재미를 지속 가능하도록 유지할 수 있을 때 비로소 디테일한 자세를 신경 쓰는 것도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스포츠가 다 처음엔 기본이 정말 중요한데 이렇게 중구난방으로 하면 수영 습관 안좋아지고 나중에 뭘 배웠는지 조차 모를거같은데요...
발차기만 10일해서 초급분들 다 떠나긴하죠
선댓 후 시청❤
악플러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