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전쟁난다고 예언한 홍혜선. 아직도 홍혜선을 믿는 사람이 있네요/ 안희환목사/ 예수비전성결교회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1 ноя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2

  • @하나님을더욱더경외하
    @하나님을더욱더경외하 4 месяца назад

    홍혜선씨 지지자님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홍혜선씨가 안목사님처럼 "만약에, 제가 성경말씀과 어긋나는 소리를 하면 절대 제 말 듣지마세요, 귀를 틀어막으세요. 만약에, 제가 성경말씀과 여러번 반복해서 어긋난 소리를 하면 저를 내치거나 아니면 여러분이 저를 떠나던지 하세요, 여러분의 기준은 절대 제가 아니라 오직 성경말씀입니다"
    , "제가 기도하다가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거에요 왜?? 제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데 성경 말씀을 전하는데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면 죄를 짓는거에요, 영혼을 망가뜨리는거에요." 라는 식으로 말씀 한번이라도 하신적 있습니까?? 성경만이 저희 삶의 진짜 기준입니다라는 식으로 단 한번이라도 말씀하신적이 있습니까??
    왜 이런 댓글을 다냐면, (꼭 안목사님만을 말하는게 아니라 어떤 목사님이래도 어떤 사람이래도) 안목사님처럼 이렇게 자기가 기준이 아니라 성경말씀이 진짜 기준이라고 고백하시고, 성경말씀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말씀 전하시려고 하시는분의 설교를 듣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입니다. 어느 목사님이든지간에 어느 사람이든지간에 성경말씀이 진짜 기준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기준이 아니라 본인의 말이 더 기준인 목사님이나 어떤 사람의 설교라도 들을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