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직역에 대한 반감이 있는 국민들이 아직 많다는것이 너무나 놀랍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이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지만 정부탓이 큼니다. 가치관이 올바르고 건전한 시민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간절한 희망사항입니다. 임회장님 항상 응원합니다. 힘내시고 늘 건강한 모습으로 자리를 지켜주길 바랍니다.
"우리 선배들이 싸울테니 전공의 후배님과 학생들은 제자리로 복귀하십시오. 반드시 이겨서 여러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렇게 말해야 되는 것 아닌가? 전공의와 학생 여러분, 여러분이 왜 희생해야 합니까? 여러분이 희생되고 있는 지금, 개업한 선배들은 무엇을 희생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지금 호황이라고 난리입니다. 여러분의 적은 그들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회장님!응원합니다. 의협도 이제 합의체를 통해 국민들에게 공감대를 얻어야 합니다.일반인은 잘모릅니다.왜?의사부족이 아닌데 국민들은 의사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지속적인 홍보로 국민공감대를 만들어 가야하고!절대 왜?우리나라 선진의료늘 두고 !후진 외국의사들 검증되지않은 방법으로 의료현장에 투입되는지!절대막아야하며! 의과대학 교육현장붕괴는 막아야합니다! 응원합니다!
3:02 결단코 해서는 안되는 일은.... 의사라면 어떤이유에서도 환자를 저버리면 안되는 일...이 아닌가요? 의사의 사명감이 있다면,,, 없으면 없는대로 의시일을 하면 본인 자유지만,,,명예도 사명감이 1도 없는 의사들이 "국민들을 위해서" 라고 깝죽대는 것은 멍멍~~소리로 들리네요.. 제발~~~ "국민을 위해서" 라는 역겨운 말은 쓰지 마시길...아주 구역질이 납니다 그냥 명예고 사명감이고 나발이고 버리고 정부와 멍멍거리며 잘 씨워 보세요..굿~~ 럭~~ 환자들을 돌보면서 싸운다면 대부분의 국민들은 의사들을 응원 할 겁니다...잘 아시지요? 근데, 정부와 싸워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어떤의사 말대로 걍 집에서 나 자빠져 있고 환자들이 죽어나가야 하는 상황...이니.. 의사들도 참 불쌍합니다..
의협 회장 나온 충남의 그 의대는 나 때엔 내신 15등급 중에 9등급 학생들도 본고사가 있어서 그 의대 많이 들어갔다 후진국 의사 면허 걱정할 필요없다 왜냐하면 나 때는 내신 15등급 중에 9등급 학생들도 많이 국내의대 들어갔다 6년간 배운 환경이 다른데 왜 한국보다 더 선진국인 미국과 독일과 캐나다에서는 외국정규의대졸업생들에게 자국의대졸업자들과 똑같은 시험쳐서 똑같은 의사면허주냐! 솔직하게 고소득 계속 유지하고 신규의사들과 수익금 나눠먹기 싫다고 말해라.집단으로 사직하고 집단으로 영원히 지옥간
이 나라 국민은 누군가의 추락에 박수치는게 인생최고의 즐거움이라 의협회장을 한다는게 정말 용기 있는 선택인데 나서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응원합니다.
화이팅 임회장님!!!
응원합니다
국민을 위한 의료정책에 도움이 되도록 혼신을다해 주십시오...
웃겨개가웃는다
80대노인입니다 회장님응원합니다 필수과는계혁해야만된다고생각합니다 동네늘린게병원입니다
임현택 회장님 역대 회장님중에 최고입니다
의사 직역에 대한 반감이 있는 국민들이 아직 많다는것이 너무나 놀랍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이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지만 정부탓이 큼니다.
가치관이 올바르고 건전한 시민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간절한 희망사항입니다.
임회장님 항상 응원합니다. 힘내시고 늘 건강한 모습으로 자리를 지켜주길 바랍니다.
이게 단순히 의사라서가 아니라 이나라 대중들은 그냥 자기보다 잘나고 대우받으면 다 미워함ㅋㅋㅋㅋㅋ 답이없는 소중국급 민도
응원합니다! 모두 힘을 합쳐 불윤통이 더이상 국가시스템을 망가뜨리는 일을 못하도록 해야합니다! 애국이 별건가요! 국가시스템을 지키는 것도 애국이지요!
한방에서 교통사고 과잉치료로 보험료만 올리고 있다는건 정부만 모르고 국민들이 다 아는 사실~ㅠ
힘내셔요
응원합니다
전공의의 부수적업무는 없애고 근로자법에 있는 주52시간으로 제한하라. 왜 80시간이라고 규정하나?
"우리 선배들이 싸울테니 전공의 후배님과 학생들은 제자리로 복귀하십시오. 반드시 이겨서 여러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렇게 말해야 되는 것 아닌가?
전공의와 학생 여러분, 여러분이 왜 희생해야 합니까? 여러분이 희생되고 있는 지금, 개업한 선배들은 무엇을 희생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지금 호황이라고 난리입니다. 여러분의 적은 그들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회장님!응원합니다.
의협도 이제 합의체를 통해 국민들에게 공감대를 얻어야 합니다.일반인은 잘모릅니다.왜?의사부족이 아닌데 국민들은 의사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지속적인 홍보로 국민공감대를 만들어 가야하고!절대 왜?우리나라 선진의료늘 두고 !후진 외국의사들 검증되지않은 방법으로 의료현장에 투입되는지!절대막아야하며!
의과대학 교육현장붕괴는 막아야합니다!
응원합니다!
의협 회장님 응원합니다
회장님 응원합니다
그만하세요~
그동안 편한하게 값싸게 진료잘받지 않았습니까??
여태 예기한것 못들었나요??
임원택회장님 전공의 엄마 입니다 과격한 발언 조금만 삼가 해주세요
의사는 아니지만 지지합니다 🎉
응협 회장님 지지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료시스템을 살려야하는 것이다 브레이크 없이 절벽으로 무모한 운전자만이 아니라 의료시스템과 국민의 건강이 같이 추락하는 것이다 윤석열 정부 중 누가 책임질 수 있는지 나서라
전공의.학생들을 이렇게 몰아놨으니
이애들이공부할수있을까요?
파업의사들 국민들 쌀 농 축 수산물 판매금지합니다 전국농어민 일동
참 인물 없네. 공부 잘 하면 뭐 하나. 노동조합장 같은 인간을 대표로 뽑는데.
3:02 결단코 해서는 안되는 일은....
의사라면 어떤이유에서도 환자를 저버리면 안되는 일...이 아닌가요? 의사의 사명감이 있다면,,, 없으면 없는대로 의시일을 하면 본인 자유지만,,,명예도 사명감이 1도 없는 의사들이 "국민들을 위해서" 라고 깝죽대는 것은 멍멍~~소리로 들리네요..
제발~~~ "국민을 위해서" 라는 역겨운 말은 쓰지 마시길...아주 구역질이 납니다
그냥 명예고 사명감이고 나발이고 버리고 정부와 멍멍거리며 잘 씨워 보세요..굿~~ 럭~~
환자들을 돌보면서 싸운다면 대부분의 국민들은 의사들을 응원 할 겁니다...잘 아시지요? 근데, 정부와 싸워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어떤의사 말대로 걍 집에서 나 자빠져 있고 환자들이 죽어나가야 하는 상황...이니.. 의사들도 참 불쌍합니다..
윤통불통 무지무능
보험료 당신이 다 네세요~
보험료 내야될 사람이 안내면 혜택 못 받음.
상점에서 돈 안내고 물건 가져가면 절도죄로 입건됨. 잘 아시면서....
부끄럽지도ㅇㅇ
남사스럽
265점
의협 회장 나온 충남의 그 의대는 나 때엔 내신 15등급 중에 9등급 학생들도 본고사가 있어서 그 의대 많이 들어갔다
후진국 의사 면허 걱정할 필요없다 왜냐하면 나 때는 내신 15등급 중에 9등급 학생들도 많이 국내의대 들어갔다
6년간 배운 환경이 다른데 왜 한국보다 더 선진국인 미국과 독일과 캐나다에서는 외국정규의대졸업생들에게 자국의대졸업자들과 똑같은 시험쳐서 똑같은 의사면허주냐! 솔직하게 고소득 계속 유지하고 신규의사들과 수익금 나눠먹기 싫다고 말해라.집단으로 사직하고 집단으로 영원히 지옥간
그라를 쳐라. 9등급이 무슨 충남대 의대를 가냐 말 같은 소리를 해라.
충남대의대가 50년도 더된 국립대다.
@@김민정-k2y9b 애송이가 그 시절을 어찌 알건나 imf이전에는 지방명문고에선 본고사 덕보고 많이 들어갔다 엄마젖 더 먹고 더크라
@@김민정-k2y9b 그 땐 9ㄷㅇ급에 서울대 농대 아니면 충남의대갔다 그것도 많이 갔다
70-80년대, 2등급-3등급 정도는 되어야 충남대 의대를 갔고 서울대 농대와 비슷한 수준이었다고 생각된다.
이분의 문제는 충남대보다 우수한 교육과정을 가진 외국의대 졸업자에 대한 편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