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달 넘게 너무 바빠서 오랫만에 들어와 봅니다. 아직 서짓골 성지순례도 못 보았습니다. 이제 하나씩 보아야죠. 몸이 바쁘니 맘도 여유가 없고....(울고 싶어요. ㅠ_ㅠ;;) 신부님 요셉성월이고 요셉성인 축일도 며칠 안 남았는데 성월이 가기 전에 280번과 281번 올려주시기 부탁드려요. 그분은 축일조차 사순에 가려진, 철저히 가려진 성인이시지만 그래서 우리에게 더욱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하....그러셨군요^^ 얼마나 바쁘시고 힘들으셨나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아침 요셉 성인 축일 미사를 하고 왔습니다. 우리네 인생처럼 알려지지도 않고 드러나지도 않는 삶이셨지만 그 안에서 부단히 노력하시며 예수님과 성모님을 돌보셨던 분.... 그분의 삶이 제 삶이 되도록 기도했습니다. 제가 성가는 기억하도록 하겠고........꼭 노력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화이팅입니다!!!!
깐또레스 대전교구 신부님들 감사합니다. 은혜로운 성가 잘 들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 부르지는 못하지만^^ 나름 열심히 하고 있고 신자분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이라도 될까 싶어서 하는 중입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생명의 성체..... 신부님을 위해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변변치 않은 실력이긴한데^^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너무 좋으네요
개인적으로 묵상곡으로 자주 썼던 성가에요
오르간으로 천천히 은은하게 연주하던 제가 자주 치던 성가입니다
소리가 편안하고 너무 좋아요
칸또레스~~ 화이팅^^
감사합니다~~ 사순성가는 좀 낫게 녹화가 되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느님 의
사람들의 모임
세상에서
가장 멋지십니다
ㆍ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헌달 넘게 너무 바빠서 오랫만에 들어와 봅니다. 아직 서짓골 성지순례도 못 보았습니다. 이제 하나씩 보아야죠. 몸이 바쁘니 맘도 여유가 없고....(울고 싶어요. ㅠ_ㅠ;;)
신부님 요셉성월이고 요셉성인 축일도 며칠 안 남았는데 성월이 가기 전에 280번과 281번 올려주시기 부탁드려요. 그분은 축일조차 사순에 가려진, 철저히 가려진 성인이시지만 그래서 우리에게 더욱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하....그러셨군요^^ 얼마나 바쁘시고 힘들으셨나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아침 요셉 성인 축일 미사를 하고 왔습니다. 우리네 인생처럼 알려지지도 않고 드러나지도 않는 삶이셨지만 그 안에서 부단히 노력하시며 예수님과 성모님을 돌보셨던 분.... 그분의 삶이 제 삶이 되도록 기도했습니다.
제가 성가는 기억하도록 하겠고........꼭 노력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