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Kim-ys 애초에 발뮤다토스터 처음나왔을때 일본내수용 110v로 밖에 지원을 안했음. 즉, 일본내에서 인기좋아지면서 한국인들한테도 입소문이 되었고, 한국인들이 110v로 된거 변압기사서 한국에서 쓰면서 입소문되면서 발뮤다가 한국용 220v 내놓은거임. 애초부터 일본내에서 인기가좋아서 그런거지 한국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제품이 좋아서 성공한거지 한국인덕분에?ㅋㅋㅋㅋ. 진짜 정신병도 적당히하자.
이거 보고 보랄 선택한 사람입니다. 정말 조금만 써보고도 압도적으로 느낀 단점들과 사지 마시라고 글 길게 씁니다. 일단 장점은 가성비 하나입니다. 챠뮤다도 현 시점 비싸져서 가격이 비슷합니다. 이게 장점의 전부입니다. 이하 단점들입니다. 1. 빵 굽는 시간 조절이 30초 단위라 원하는 굽기 조절이 힘들다. 5분에서 30초씩 빼면서 했는데 나의 경우는 2분30초가 맞았음(그 과정 중 4장 태워먹음ㅋㅋ). 사실 2분 40초 정도가 더 좋을 것 같지만 그러자면 토스터기 앞에 기다리다가 그 시간에 직접 꺼줘야 한다. 그러다 보니 30초 단위 셋팅이라 적정 굽기를 맞추기가 준내 불편함. 이게 2번 단점 하고도 연결되는데... 2. 컨트롤부가 전자식 터치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최악의 단점이자 절대 사면 안되는 이유임. 다른 다이얼식들은 그냥 다이얼 셋팅 해놓고 다음에 또 사용하려면 그대로 쓰면 되겠지만, 이 놈은 전자식이다 보니 켤때마다 디폴트값으로 매번 리셋이라 자주 먹는 토스트의 경우만 해도 매번! 전원키고, 메뉴 누르고 화살표 두 번 눌러 토스트 모드로 가고, 시간버튼 누르고, 또 화살표 5번 눌러 시간 세팅하고 시작버튼. 매번! 총 10번의 버튼을 눌러야함. 시간 조절을 안하더라도 무려 5번을 눌러야 함. 이건 편의성이나 장점이 아니라 최악의 단점임. 자주 안쓰고 공돌감성 넘치는 사람들이나 편의성이라고 하겠지 ㅋㅋ 이게 무슨 이것 저것 요리하는 오븐도 아니고 10중 9는 토스터 용도로 구입할 텐데 이 단점 하나 만으로도 보랄을 선택하면 안되는 충분한 이유라고 생각함. 물론 매일 다른 걸 해먹고 무조건 전자식 터치가 좋다고 하는 사람에게는 압도적 추천한다. 3. 물 넣기가 개 어렵다. 일단 뚜껑 컵을 위에 부으려면 질질 흐르고 가뜩이나 적은 양의 물이라 조금만 흘려도 적량과 매우 큰 오차가 생기는 거라 컵은 그냥 뚜껑으로 쓰고 작은 주사기 사용 중. 설명서 보면 적정량의 물이 아니면 고장이 날 수도 있다고 경고가 빡시게 되어 있다는 게 더 짜증난다. 상기의 이유들로 토스터가 주 용도라면 매우 비추천합니다.(근데 다른 용도면 이걸 왜 때문에 사지?;)
발뮤다 이용자입니다. 그냥 갬성으로 샀는데 결론적으론 딱히 죽은 빵을 살리는 느낌은 없습니다. 빵만 먹기 아쉬워서 에어프라이어 대신으로 만두를 해먹어 봤으나 속까지 익히기 힘들고 기름에 군만두 하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결정적으로 일본 제품입니다. 저는 국적을 엄청 따지는데 제조국은 중국이었지만 원래 회사가 어딘지는 안나와 있었어요. 광고에서는 무슨 스페인 어쩌고 써있어서 그런가 했더니 일본 제품이라는 걸 철저히 속였더군요.
세척관련해서.. 트레이에 떨어지는 것보다 내부로 떨어지는 것도 많은데 이부분은 거의 세척이 어렵고, 열선위에 철선(?)으로 보호해 놓았는데 그 사이로도 부스러기 등이 떨어질 수 있고 그런 경우 열선을 세척하기 힘듭니다. 오래 사용할수록 열선에 많이 떨어져 탈것 같아요. 바닥에 깔고 데울수 있는 도자기 트레이를 사은품으로 받았지만 이 경우 하부 열선의 의미가 없어지지요.
발뮤다 좋은건 알고 있었지만 너무 비싸서 차뮤다 쓰고 있는데요 차뮤다 가 안에 높이가 낮아서 코스트코에서 구워파는 크로와상 이 윗부분이 빠듯하게 들어가긴해요. 이영상을 1년전에 봤으면 차뮤다 안샀을거 같아요. 발뮤다 빵 안타는건 좋아보이네요. 차뮤다는 뻑하면 빵이 잘 타거덩요. 근데 내돈주고 발뮤다 살거냐고 하면 여전히 비싸긴 하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저는 보랄을 사고 나서 이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가 제품을 받아보니 조작음이 너무 요란해서 못쓰겠어서입니다. 나만 소리에 예민한가, 매일 아침 쓰는 건데 이런 소음을 내가 견딜 수 있을까 심각하게 고민하게 됩니다. 조작음을 미리 들어보고 살 수 없고, 아무도 조작음에 대한 리뷰는 하지 않는 걸 보니 정말 아무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아닌 것 같아 절망스럽네요.
중국산 제품은 단순 가성비로 비교하면 국산이든 일본산이든 독일산이든 절대 못따라갑니다 근데 살면서 중국산 많이 써본 사람들은 그 단점을 몸소 체감하게 되죠. 토스터기 뿐만 아니라 모든 중국산 제품은 돈을 더 주고 믿을만한 제품을 사느냐 너무 비싸니까 가격과 타협하냐 그 차이입니다.
@@정오-t8x ㅋㅋㅋㅋㅋ 발뮤다 외주제작 업체임 ㅋㅋ 자체 공장도 없고 ceo가 디자인갬성이 제품가격의 90프로라고 인터뷰 하는 제품임 ㅋㅋㅋㅋ 단 고가 제품으로 백화점에만 입점해서 우린 명품이라고 자위하면서 파는데 그걸 명품이구나 하면서 호갱들이 먹여살리다가 지금은 이제 브랜드 이미지도 망해서 주가 폭락 매출 폭락으로 위태위태한 제품임 ㅋㅋㅋㅋㅋ 발뮤다폰으로 망해가는중 ㅋㅋㅋㅋ
근데 진짜 발뮤다는 가심비지 성능이나 여러모로 생각해보면 가격이 너무 비쌈 거품덩어리 발뮤다 레인지도 가격이 거의 70만상당인데 디자인이깔끔해서 그냥 가심비로 사는사람들이 대다수 구매후 사용해본 사람들은 그가격에 기능이나 성능비교해보면 사람들이 하나같이 삼성이나 LG로 살껄 후회한다고함
발뮤다... 3만원 짜리를 25만원에 팔아 일본에서 욕 먹고 있는 제품..."한국이 먹여살려 준다."는 제품이며 일본인들이 '일본불매 한다더니 끝났다."라고 비아냥거리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얼마전 핸드폰도 출시했다가 중저가 스팩을 백만원이 넘게 팔아 죽도록 욕먹고, 마침내 기술적인 문제로 사라지기 직전인 폰을 만든 회사이기도 합니다. 공장이 없는 팹리스 회사입니다. [출처] 더현대 발뮤다 매장 방문 및 토스터기 사용 후기 (신혼 필수템)|작성자 기억을 담다
발뮤다 개 거품은 발뮤다 폰 나오고 나서 어느 정도 꺼지기는 했는데 정신병 처럼 된장 병은 고쳐지지 않는거라 좀 많이 남아 있네요.. 그리고 스팀 토스터기는 저 위에 제품 살 필요도 없고요. 그냥 당근에서 미개봉 2만원대에 파는 거 있으면 아무거나 들고 와서 쓰면 됩니다. 몇번 해 보시면 자기 한테 맞는 온도/시간 찾을 수 있어요.
🔍스팀토스터기 추천제품 모아보기
bit.ly/3unrC68
🔍영상 속 제품의 스펙 분석과 후기 확인하기
☑️ 차뮤다 아워스페이스 CMD-T01
bit.ly/2WjN8Mu
☑️ 델리시아 더브런치 SO-2100
bit.ly/3AG2R7r
☑️ 블랙앤데커 BXEO2001-A
bit.ly/2ZzLZBI
☑️ 보랄 더셰프 BR-KR1015SV
bit.ly/3AXkbVq
☑️ 발뮤다 더토스터 K01K
bit.ly/3ugMlbz
🔍영상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스팀토스터기 찾아보기
bit.ly/39CNCQS
📌 노써치 앱 다운로드 링크
nosearchlink.app.link/n
📌 노써치 홈페이지
nosearch.com
발뮤다 사려고 검색했는데, 이 영상 보고 보랄로 결정했네요. 가격차이가 너무 커요 ㅎ 이런 객관적인 실험 너무 감사합니다 👍
저도 보면서 어? 생각보다 보랄 괜찮네? 생각 들었어요ㅎㅎ
비교 분석이 장난 아니네... 배운사람이네
이런 채널은 진짜 흥해야지.. 👍🏻👍🏻👍🏻
비교를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정도면 논문써야...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이건 정말 논문 수준 ㅋㅋㅋ 정리가 아주 명쾌함
가전제품은 변하지 않는게..
1. 유명한 것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고
2. 비싼건 그럴만한 이유가 있지만
3. 가격에 비례하는 만큼 성능차이가 나는건 아니다.
발뮤다 일본 기업이고 한국에서 빨아줘서 성공한 일본 중소기업입니다. 일본과 국내를 제외한 해외에서 인지도는 꽝이예요
@@stanleypark4252 ㅋㅋㅋ 발뮤다 미국에서 인기 엄청많아요.
@@kkokkodak 뭘 인기가 엄청 많습니까ㅋㅋㅋㅋㅋㅋ 인지도도 거의 없는 수준입니다. 해외매출의 절반이상이 한국입니다. 대충 " 인기 많아요 ㅋㅋㅋㅋ " 같은 본인의 빠질감상으로 쫌 아무말이나 하지마세요. (참고로 발뮤다 매출중 72%가 일본이고 나머지 해외매출중 60%정도가 한국입니다. 북미 전체로 봐도 발뮤다 매출 꼴랑 1.8%밖에 안됨. )
@@YJKim-ys 애초에 발뮤다토스터 처음나왔을때 일본내수용 110v로 밖에 지원을 안했음. 즉, 일본내에서 인기좋아지면서 한국인들한테도 입소문이 되었고, 한국인들이 110v로 된거 변압기사서 한국에서 쓰면서 입소문되면서 발뮤다가 한국용 220v 내놓은거임. 애초부터 일본내에서 인기가좋아서 그런거지 한국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제품이 좋아서 성공한거지 한국인덕분에?ㅋㅋㅋㅋ. 진짜 정신병도 적당히하자.
@@YJKim-ys 그놈의 2000년대 초 아이팟ㅋㅋ. 한국에서 정식발매안했는데도 직구로 용산전자상가가서 존나 샀으면서 발뮤다는 왜 일본기업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이다..자세한 비교 덕분에 저희집에 맞는 토스터를 고를수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너무나 유익하고 감사합니다 정말!!유투브의 순기능의 표본이세요
이건 뭐 개인이 혼자 할 수 없는 비교리뷰네요. :)
덕분에 가격대비 비교해서 보랄 선택해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역시 노써치..👍가전제품 스펙 비교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는데는 노써치가 최고인듯ㅎㅎ 잘보고 갑니다!
궁금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존경스럽네요. 이런 객관적 실험 너무 좋네요!!!!!
이 엄청난 비교 무엇?!!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
와 이런 꼼꼼한 리뷰 첨이에욬ㅋㅋ
비교정리 깔끔하시네~
오븐형 토스트기 살까해서 검색하다 시청하게되었는데. 와….대단하심.
이거 보고 보랄 선택한 사람입니다.
정말 조금만 써보고도 압도적으로 느낀 단점들과 사지 마시라고 글 길게 씁니다. 일단 장점은 가성비 하나입니다. 챠뮤다도 현 시점 비싸져서 가격이 비슷합니다. 이게 장점의 전부입니다. 이하 단점들입니다.
1. 빵 굽는 시간 조절이 30초 단위라 원하는 굽기 조절이 힘들다.
5분에서 30초씩 빼면서 했는데 나의 경우는 2분30초가 맞았음(그 과정 중 4장 태워먹음ㅋㅋ). 사실 2분 40초 정도가 더 좋을 것 같지만 그러자면 토스터기 앞에 기다리다가 그 시간에 직접 꺼줘야 한다. 그러다 보니 30초 단위 셋팅이라 적정 굽기를 맞추기가 준내 불편함. 이게 2번 단점 하고도 연결되는데...
2. 컨트롤부가 전자식 터치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최악의 단점이자 절대 사면 안되는 이유임. 다른 다이얼식들은 그냥 다이얼 셋팅 해놓고 다음에 또 사용하려면 그대로 쓰면 되겠지만, 이 놈은 전자식이다 보니 켤때마다 디폴트값으로 매번 리셋이라 자주 먹는 토스트의 경우만 해도 매번! 전원키고, 메뉴 누르고 화살표 두 번 눌러 토스트 모드로 가고, 시간버튼 누르고, 또 화살표 5번 눌러 시간 세팅하고 시작버튼. 매번! 총 10번의 버튼을 눌러야함. 시간 조절을 안하더라도 무려 5번을 눌러야 함. 이건 편의성이나 장점이 아니라 최악의 단점임. 자주 안쓰고 공돌감성 넘치는 사람들이나 편의성이라고 하겠지 ㅋㅋ 이게 무슨 이것 저것 요리하는 오븐도 아니고 10중 9는 토스터 용도로 구입할 텐데 이 단점 하나 만으로도 보랄을 선택하면 안되는 충분한 이유라고 생각함. 물론 매일 다른 걸 해먹고 무조건 전자식 터치가 좋다고 하는 사람에게는 압도적 추천한다.
3. 물 넣기가 개 어렵다.
일단 뚜껑 컵을 위에 부으려면 질질 흐르고 가뜩이나 적은 양의 물이라 조금만 흘려도 적량과 매우 큰 오차가 생기는 거라 컵은 그냥 뚜껑으로 쓰고 작은 주사기 사용 중. 설명서 보면 적정량의 물이 아니면 고장이 날 수도 있다고 경고가 빡시게 되어 있다는 게 더 짜증난다.
상기의 이유들로 토스터가 주 용도라면 매우 비추천합니다.(근데 다른 용도면 이걸 왜 때문에 사지?;)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오...다음에 월급 들어오면 사볼까했는데 터치는 그렇다치고 30초단위로 되는게 애매하네요 후기 감사합니다
후기 감동입니다 ^^~~
보랄 사려다 이글보고 다시 생각했습니다 발뮤다가 비싼이유가 있나싶고 암튼 보랄 후기 넘감사합니다
너무 고민 많았는데 명쾌한 분석 감사합니다
역시 노써치 최고 👍
노써치영상은 그냥 믿고 추천 먼저 누르고 봅니다
항상 좋은영상 감사해요
많이 많이 퍼뜨릴께요!
궁금했던 제품들 비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미친 리뷰에 넉놓고 끝까지 다봄 구독 아니누를 수 없네 ㄷㄷ
아니 이정도면 너무비교를 잘해주셔서 구독 좋아여 할수밖에없네요. 객관적인 비교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오 좋은정보감사해요👏
유투버로 대박나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대박.. 노써치도 선생님도 모두 대박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했던걸 얘기해주시니 감사
성실한 테스트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교분석 대단합니다
지금 에어프라이어 사기전에 와서 재시청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 영상을 보니 왜 발뮤다인지 알겠네요.
항상 좋은 비교영상 감사합니다.
올스덴 에어프라이어 오븐 해주세요 ㅠㅠ!! 스테나 데일리 422 보토 등등...
노써치. 처음 시작할때부터 구독자입니다. 여기까지 변하지 않고 잘 성장해온 노써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논문 발표 보는 줄..대단..!
이 영상보고 보랄로 주문했네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대단하십니다!!!!
보랄 가격대비좋네요 ㅎ ㅎ
발뮤다 사서 아깝단 생각 해본적 없는데 역쉬🙌🏻🙌🏻
이정도면 논문써도 되겠다 쩐다 ㅋㅋㅋ
개쩐다 진짜 완전 내스타일이야 ㅋㅋㅋㅋㅋ
다만 결론에 최종추천 제품 넣어주세용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한 눈에 더 보기 쉽도록 제작해 보겠습니다!
기능면에선 발뮤다가 갑이긴 한데 가성비로 따지면 발뮤대 대용으로 보랄이 좋군요!
더 사고싶어지네
블랙앤데커 써본 결과 온도 조절이랑 자동 조리 기능이 없어서 불편하고 '토스터기' 라는 이름처럼 활용도는 상당히 제한됩니다.
발뮤다 이용자입니다.
그냥 갬성으로 샀는데
결론적으론 딱히 죽은 빵을 살리는 느낌은 없습니다.
빵만 먹기 아쉬워서 에어프라이어 대신으로 만두를 해먹어 봤으나 속까지 익히기 힘들고 기름에 군만두 하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결정적으로 일본 제품입니다. 저는 국적을 엄청 따지는데 제조국은 중국이었지만 원래 회사가 어딘지는 안나와 있었어요. 광고에서는 무슨 스페인 어쩌고 써있어서 그런가 했더니 일본 제품이라는 걸 철저히 속였더군요.
세척관련해서.. 트레이에 떨어지는 것보다 내부로 떨어지는 것도 많은데 이부분은 거의 세척이 어렵고, 열선위에 철선(?)으로 보호해 놓았는데 그 사이로도 부스러기 등이 떨어질 수 있고 그런 경우 열선을 세척하기 힘듭니다. 오래 사용할수록 열선에 많이 떨어져 탈것 같아요.
바닥에 깔고 데울수 있는 도자기 트레이를 사은품으로 받았지만 이 경우 하부 열선의 의미가 없어지지요.
갑자기 일본제품이라 품질이 떨어지나보죠 ㅋㅋ
최고에요 ㅠㅠ
발뮤다 발뮤다해서 궁금햇는데 잘 봣습니다~
요즘 뜨는 가존거 같아서 궁금햤는대 유익했어요ㅎㅎ
다른 가전들도 궁굼한게 있는데 식기새척기와 건조기가 궁금해요 다뤄주실 계획 있으신가요??
노써치 홈페이지에 식기세척기, 건조기 추천제품과 고르는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nosearch_official 홈페이지 있는지는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와 돈 많이들으셨을꺼 같은데감사합니다!
발뮤다 2년고민하고 구매했는데 완전강추요. 죽은빵도 살린다는말 무슨뜻인지 알겠더라고요
4:27 수동 크루아상 모드
미니오븐은 예열을 안하고 바로 조리시작 하나요? 예열시간이 궁금해서 찾아보고 있는데 예열관련 얘기가 없네요..
보랄은 물리버튼 아니죠?
전자렌지 물리버튼 아니라 터치인식인거 2~3년정도 쓰니까 인식을 못하던데
온도조절 기능 있는걸로 찾으면 리뷰에 사용안된 제품중 4만원 이하의 저가 모델도잇어서 가성비로 제일 좋은것 같네요
와 이렇게 자세하게 비교해 두셨는데 좋아요 수가 너무 적네요 꾸욱 누르고 갑니다! 감사해요 선택하는데 참고가 되었어요🙂
발뮤다 좋은건 알고 있었지만
너무 비싸서 차뮤다 쓰고 있는데요
차뮤다 가 안에 높이가 낮아서 코스트코에서 구워파는 크로와상 이
윗부분이 빠듯하게 들어가긴해요.
이영상을 1년전에 봤으면 차뮤다 안샀을거 같아요.
발뮤다 빵 안타는건 좋아보이네요.
차뮤다는 뻑하면 빵이 잘 타거덩요.
근데 내돈주고 발뮤다 살거냐고 하면 여전히 비싸긴 하네요.
델리시아껀 고장난거 들고오셧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도 안굽히고 계란도 날계란이 그대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노써치네요. 공기청정기도 궁금합니다~
나는 알라딘 쓰는데 발뮤다 토스터를 못먹어 봐서 비교한 영상이 없다는게 아쉬움.
비교한 리뷰가 없어서 아쉬움
이 시장을 개척해낸 발뷰다에 한표 .. 하지만 너무 비싸 ㅠㅠ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저는 보랄을 사고 나서 이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가 제품을 받아보니 조작음이 너무 요란해서 못쓰겠어서입니다. 나만 소리에 예민한가, 매일 아침 쓰는 건데 이런 소음을 내가 견딜 수 있을까 심각하게 고민하게 됩니다. 조작음을 미리 들어보고 살 수 없고, 아무도 조작음에 대한 리뷰는 하지 않는 걸 보니 정말 아무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아닌 것 같아 절망스럽네요.
좀 시끄럽긴 하네요 ㅜㅜ 많이 거슬려요 조작음
보랄제품 거의 발뮤다 따라가네ㄷㄷ
배운신분인네요
차뮤다는 이름부터 너무한거 아니냐 ㅋㅋㅋ
이열 리뷰수준이 ㅎㅎ
이 영상에 하트 백만개 주고싶네요 ^^♡♡♡♡♡
중국산 제품은 단순 가성비로 비교하면 국산이든 일본산이든 독일산이든 절대 못따라갑니다
근데 살면서 중국산 많이 써본 사람들은 그 단점을 몸소 체감하게 되죠.
토스터기 뿐만 아니라 모든 중국산 제품은 돈을 더 주고 믿을만한 제품을 사느냐 너무 비싸니까 가격과 타협하냐 그 차이입니다.
ㄹㅇ 차뮤다 1년이상쓰면 내부에 녹쓸더라ㅋㅋㅋㅋ
디자인만 좋은 발뮤다. 품질은 일반적, 일본 기업 ,한국에서160% 성장, 한국인이 먹여살리는일본제품
ㄴㄴ. 애초에 일본내에서 저 토스터기가 성공하고 저 회사는 아무런 홍보를 안했는데 한국인들이 저 제품이 좋으니깐 쓰는거ㅇㅇ. 애초부터 마켓팅이든 성능이든간에 제품이 좋으니깐 산거지ㅋㅋㅋㅋ. 무슨 누가보면 발뮤다가 억지로 판줄알겠네.
@@정오-t8x ㅋㅋㅋㅋㅋ 발뮤다 외주제작 업체임 ㅋㅋ 자체 공장도 없고 ceo가 디자인갬성이 제품가격의 90프로라고 인터뷰 하는 제품임 ㅋㅋㅋㅋ
단 고가 제품으로 백화점에만 입점해서 우린 명품이라고 자위하면서 파는데 그걸 명품이구나 하면서 호갱들이 먹여살리다가 지금은 이제 브랜드 이미지도 망해서 주가 폭락 매출 폭락으로 위태위태한 제품임 ㅋㅋㅋㅋㅋ
발뮤다폰으로 망해가는중 ㅋㅋㅋㅋ
@@정오-t8x 응 포경수술^^
델리시아는 그냥 보온인가 ㅋㅋ
보랄이 가성비제일 좋네용
보랄 ㄷㄷㄷㄷ 착한생각 착한생각
발뮤다 가격이 정당화되진 않지만 왜 비싼지는 확실히 알겠습니다. 역시 노서치입니다!
기다라던 리뷰입니다. 최고네요.
혹시 일반 오븐토스터에 물만 따라넣고 비교도 해보셨나요?
안해봤어요!
@@nosearch_official 에구 아쉽네요. 스팀오븐기중 본체 트레이에 물을 따르는 방식도 있길래. 그런식이면 그냥 일반오븐에 물 넣는거랑 차이 없겠는데 싶었거든요. 암튼 덕분에 정보 취합해서 구매했어요.
@@nirvanaspero 18로미 참 바라는것도 많다
@@chuukim5181 응 자기 소개
@@nirvanaspero 오븐 스팀기랑 토스트 스팀기랑 목적이 달라여 아줌마야
보랄가격은 지금검색해보니 30만원대네요
보랄은 물을 넣는 이유가 없나보네요. 전 발뮤다에 한표 ㅎ
이건 전자레인지 대용으로는 못쓰죠?ㅠ
전자레인지 대용은 어려울 것 같아요ㅠㅠ
👍🏻
발뮤다가 안타는게 엄청 신기하네요
돈 많으면 발뮤다 돈이 좀 부족하면 보랄 사면 될듯
발뮤다 비싼 이유가 있네요
빵이 타지 않는게 신기하네여. ㅇ.ㅇ
역시 발뮤다..!
역시 일본기업?
@@krryu6490 아직 노재팬하고있냐?ㅋㅋㅋㅋ
@@BIackSkirts 노재팬인가....? 일본제품만 사는것도 한국제품만 사는것도 아닌데 발끈하긴...
델리시아 왜저래 ㅋㅋ 자꾸 안익어 ㅠㅠㅠㅠㅠㅠ
따봉 100번 눌러주고싶다
근데 진짜 발뮤다는 가심비지 성능이나 여러모로 생각해보면 가격이 너무 비쌈 거품덩어리
발뮤다 레인지도 가격이 거의 70만상당인데 디자인이깔끔해서 그냥 가심비로 사는사람들이 대다수 구매후 사용해본 사람들은 그가격에 기능이나 성능비교해보면 사람들이 하나같이 삼성이나 LG로 살껄 후회한다고함
거품이래도 한국에서 제일 비싸게 젤 많이 팔린 ;;;아오 짜증솓구침ㅋㅋ
그럼 아이폰을 왜사냐ㅋㅋㅋㅋ. 갤럭시나 샤오미쓰시지ㅋㅋㅋㅋ. 원래 성능마켓팅보다 감성마켓팅이 더 잘 통하는법
결론 30만원짜리 빵굽개는 이유가있다
차뮤다 짱
발뮤다... 3만원 짜리를 25만원에 팔아 일본에서 욕 먹고 있는 제품..."한국이 먹여살려 준다."는 제품이며 일본인들이 '일본불매 한다더니 끝났다."라고 비아냥거리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얼마전 핸드폰도 출시했다가 중저가 스팩을 백만원이 넘게 팔아 죽도록 욕먹고, 마침내 기술적인 문제로 사라지기 직전인 폰을 만든 회사이기도 합니다. 공장이 없는 팹리스 회사입니다.
[출처] 더현대 발뮤다 매장 방문 및 토스터기 사용 후기 (신혼 필수템)|작성자 기억을 담다
응 애플도 팹리스야
클베충이세요?
발뮤다 개 거품은 발뮤다 폰 나오고 나서 어느 정도 꺼지기는 했는데 정신병 처럼 된장 병은 고쳐지지 않는거라 좀 많이 남아 있네요.. 그리고 스팀 토스터기는 저 위에 제품 살 필요도 없고요. 그냥 당근에서 미개봉 2만원대에 파는 거 있으면 아무거나 들고 와서 쓰면 됩니다. 몇번 해 보시면 자기 한테 맞는 온도/시간 찾을 수 있어요.
발뮤다 일본기업
그냥 물조금 넣어서 같이 전자렌지
에 돌리면 촉촉해 지는 걸....
발뮤다 발뮤다 하는 이유가 역시
제품에 맞춰서 시간을 조절해야 되는거아닐까요. 제품마다 적정시간에 있는건데 그냥 똑같은시간을 때려버리면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그래서 식빵은 다양한 시간으로 해봤는데, 더 쉽게 비교하기 위해서 동일한 시간을 하였습니다.
가성비는 보랄이네
라고,,,, 댓글 적고
쇼핑 검색하니까 가격이 많이 다르네요,,,,,,,,,,,,,,,,,;;
이 제품 비싼데???
영상 제작 시점과 현 시점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최신화 된 정보는 노써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발뮤다 일본브랜드 그리불매 왜(외)치더니 ㅋㅋㅋㅋ
차뮤다 쓰지마세요. 1년이상쓰면 녹쓸어서 혹시 빵에 철분가루 바르고싶은사람들은 사면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발뮤다네 할만한 내용은 딱히 없는거 같은데
가격차이는 열배지만 성능차이는 별로 안나네
벌뮤더 (일본회사) 이번에 스마트폰 사업 시작했네요.
한국의 삼성 무너뜨리는게 차후궁극적 목표일듯.
그것도 모르고 한국인들 벌뮤더제품 사는사람들 보면 안타깝네요💦
아직 노재팬하고있냐?ㅋㅋㅋㅋ
@@BIackSkirts 아직도 국산보다 일제 라고 하면 끔뻑죽나...ㅋㅋㅋ
@@watw13579난 쓰던 안쓰던 상관없고 찾아서 쓰진않지 니 처럼 일본제품이라면 기겁하면서 안쓰진않지 ㅋㅋㅋㅋㅋ 가족 친구 친척 회사사람 지인한테 꼭 일본꺼 사면 안된다고 전파하고 다녀 일본꺼 쓰는 사람보이면 삼성 무너트리는게 목표냐고 꼭 말하고 더녀라 ㅋㅋㅋㅋ
발뮤다는 일본 브랜드입니다.
가성비. 보랄
그냥 다 허세임 허뮤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