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해 1월에 가입해서 이번에 결혼한 신랑입니다. 처음에 저도 대표님 유튜브를 통해서 진행절차와 순서를 듣고 믿음이가서 결혼을 결정하게됬고 지금까지도 저는 후회한적 한번도 없습니다.오히려 대 만족입니다. 댓글중에 비용 애기가 있는데 경험자로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금엑 추가 지출은 하나도 없고요.. 오히려 신부가족들 선물을 직접사서 가시는분이세요. 맛있는거 많이 사주셔서 많이도 얻어먹었습니다. 그리고 지참금애기가 있던데.. 지참금 신랑이 주는게 아닙니다. 신경 쓰실것 없습니다. 추가비용 정말 없습니다. 한국에서 신부용돈만 조금 챙겨서 주시면됩니다. . 그리고 결혼식도 마을사람들 보는데서 하는게 신랑입장에서도 믿음도 가고 신부도 내적으로 마음을 굳히는거죠. 신랑이다~라고.
저도 그 사장님 누군지 알고 유튜브에서 홍보 많이해서 영상 몇개 봤는데 사장님이 마인드가 좋으시고 한 건 맞지만 그와 별개로 절차상의 문제가 많다는 것을 느끼긴 했습니다. 그 어떤 사람이든 한 일을 계속 하다보면 매너리즘에 빠지기 마련입니다. 이 영상의 유사장님은 초심 잃지말고 지금처럼 직접 발로 뛰는 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언제 추락해도 이상하지않을듯한 덜덜거리는 비행기까지 타고 신부집에 직접 찾아가시던 영상 보고 진정성을 느끼겠더라구요. 말씀대로 베트남 여성은 한고집 하는건 좋은데 이게 자기 의견을 피력하며 상대방과 조율하기위한 '자기 의사'라기보다는 앞에서는 알았다고 하고 뒤에서는 결국 지 고집대로 하는게 사람 속 뒤집히는거죠 거의 뭐 대놓고 상대방 무시하나 싶을정도로 너무 지맘대로에요. 모조록 번창하시길 기원할께요
베트남 결혼하는 여자들은 시골에 사는 여자에요.호치민에서 살았으면 거기는 혼잡하고 시끄럽죠.결혼하는 여자들은 도시에 사는 여자가 아니다고 알려주고 싶고 라오스는 인구가 작아 조용하죠. 여성들이 어린나이에 유흥 일을 하는 경우가 많고 소개하는 여성들이 가깝고 근처 유흥쪽에 있는 여성도 소개하죠. 몽족은 베트남도 있고 중국도 있지요. 라오스가 좋다는건 결혼시키기가 쉽고 돈이 많이 남아서 라오스 결혼을 좋다고 하죠.
꼭 제 결혼이 아니라 궁금증에 보다보니 한 4개 업체 본거 같은데.. 제가 볼땐 지금까진 1번 업체입니다. 요즘 영상 많이 뜨는 업체는 3등정도 더군요. 사람좋은 모습으로 포장이 겁나 되고 있더라는.. 그럼에도 어디든 상관없이 큰 결심에 국제결혼 하시는 분들 다들 현명하게 서로 협의 잘해서 행복하게 오래 사셨슴 좋겠습니다. 단 하나, 처가 도와준다고 계속 다달이 한몫 지출하는 어리석음을 가지진 마시길.. 나의 선의인 듯한 행동이 자신과 다른 한남에겐 재앙이고 실제 지금도 화근입니다. 10만원도 충분합니다. 첫 단추의 소중함을 아는게 현명함입니다. 내 가족이 행복하고난 다음 그 다음 주변을 살피는 겁니다. 미리 가족을 합쳐서 그거까지 감안해서 결혼하지 마시길. 그 행동 자체가 서로 동등한 입장이 아니라 스스로 을이 된 겁니다.
공감하는 내용도 있고, 아닌 것도 있네요. 여성의 집을 가보고 처가집 부모를 봐야 하는것은 맞습니다. 마을 결혼이 가지는 의미도 어느정도 동의합니다. 다만, 지참금을 많이 줘야 하는것은 동의하기 어렵네요. 국내에서 국결을 매매혼이라고 매도하는 주된 요인이 과한 지참금이나 매달 처가집에 생활비를 지원하는 것 때문입니다. 지참금 많이 주면 도망 안가고 좋은 여자가 나오고, 지참금을 적게 주면 도망가고 나쁜 여자가 걸린다고 말하는 것은 이미 그 자체에서 여성의 인성이 글러먹은거에요. 제대로 된 인성과 가치관을 가진 여성은 지참금이 적다고 도망가지 않습니다. 그런 여성을 업체에서 컨택하는것 자체가 잘못입니다
@@MrYyyattt 사람마다 받아들이는것은 다 다르겠지요. 또한 업체마다 요구하는 지참금 금액도 다르구요. 또한 국가별로 지참금을 요구하지 않는 나라도 있지요. 제 말의 핵심은 지참금을 많이 주면 좋은 여자고 나오고 도망가지않고, 지참금이 적으면 도망가거나 안 좋은 여자가 나오다는 뉘앙스때문입니다. 또한 저분이 저격하는 업체가 어디 업체를 말하는건지도 압니다. 그 업체 알아요. 저분 뉘앙스의 말이 어폐가 있다는 겁니다. 애초에 지참금이 적어서 도망가거나 안좋은 여자가 나온다면 당연히 업체에서 그런 여성을 걸러내야죠. 왜인지 모르시겠나요? 지참금에 휘둘리는 여성은 그냥 결혼에 대한 진정성이 없는겁니다
유투브를 여러군데 보고서 대강 계산해보면 업체 비용 보통 2000만원 + 지참금 400만원 + 결혼비 200만원+한국어 교육 180만원+용돈 120만원+선물비 100만원 총 비용 3000~!4000만원 정도이고 혼수비용 하나도 못받고 집은 스스로 장만해야 하고 적당히 살집 전세라해도 대강 1~3억 일텐데 경제 기반 어느정도 이루고 장가 못간 40대 중반 이후 노총각 아니라면 20~30대 아니 40대 초반 남자에겐 그리 가성비가 좋은 결혼은 아닌듯합니다. 한국 여성 콧대 높은것과 이주 여성 문화 차이 거의 같은 수주의 어려움 같고요... 단지 해외 로망으로 치부하기엔 돈이 너무 많이 듭니다..
처음 말씀하신 업체비용2000인거지 거기에 다른걸 추가하시네요? 저 2000에 포함인거에요 뭘 2중으로 추가해가며 스스로 호구 인증하고 있어요?? 그리고 결혼을 가성비로 합니까??? 젊은 신부의 건강한 2세를 위한거죠. 가성비 떨어져서 한국여성 못만나 국결을 고민하는게 아니잖아요??? 어디가서 '내가 알아봤는데!!'라고 말하지마세요 아직 한참 더 알아보셔야겠어요.
업체 하나가 유튜브로 좀 알려지니까 바로 저격하네. 이렇게 저격하는 업체보다 현재 유튜브로 알려지는 업체가 더 믿음이 가네요. 그 업체는 그 나름 기준으로 지참금을 정하고 맞선을 하는 거고 여기 사장은 자기 방식대로 하는 거고. 여기 사장이 저격한 업체는 그 업체 나름 오랫동안 해왔고 그 방식이 좋으니까 그 방식대로 하는 겁니다. 그 업체방식으로 문제가 생긴 사례가 있으면 들고와서 저격을 해야지. 밑에 댓글보니 댓글 알바도 있는 거 같구만.
요즘 유튜브 채널 여기저기 다 나와서 홍보 엄청 하는 그 업체가 믿음이 가지 않는 이유 1. 자기 회사는 신랑들 상담 와도 다 안받고 소수의 괜찮은 사람만 가려서 받는다고 돈보다는 진정성을 추구한다고 하지만 실상은 출연하는 채널 영상마다 다 링크 걸어놓고 신랑 모집에 미친듯이 혈안이 되어있음 2. 지참금 1000달러만 준다는 것을 엄청 강조하면서 타 업체들을 은근 돌려까기 하는데 막상 총 비용은 다른업체랑 차이가 없거나 더 비쌈. 지참금 그렇게 깎았으면 총 비용도 더 싸야지 왜 더쌈? 신부한테 지참금 적게 줘서 업체에서 그만큼 더 남겨먹는다는 거 아님? 3. 신랑들 한명한명 케어하는게 아니라 단체로 여러명 데리고 가서 여자들 여러명과 단체로 맞선 보고 결정. 사전에 화상통화나 문자로 아무런 교류도 없이 그냥 처음 만나서 20분 정도 얘기하고 결혼까지 결정하는게 정상적인 결혼일까? 나는 도저히 이해하지 못하겠다 4. 맞선도 단체로하는데 심지어 결혼식도 단체로 한꺼번에 함 ㅋㅋㅋㅋ 무슨 결혼이 공장에서 과자 찍어내는 것도 아니고 1주일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그것도 한명 한명 하는 것도 아니고 여러명이 한꺼번에 맞선부터 결혼식까지... 업체 입장에서만 가성비 씹상타치. 5. 라오스라는 나라 하나만 전문적으로 해도 믿음이 갈까 말까인데 이제 무슨 조지아니 인도네시아니 문어발식 확장만 하려고 함. 6. 결혼 과정에 대표가 직접 동행 안하고 젊은 직원들(심지어 여자)이 대신 감. 하다못해 상담도 다 직원들이 대신함. 대표 말로는 자기가 공항에 있다가 전화 받으면 출입국 심사 떄문에 중간에 끊어야 돼서 그렇다는데 그럼 심사 다 끝나고 공항 나와서 다시 전화 하면되지 그냥 자기가 일일이 상담하면 귀찮아서 그런거면서 말도 안되는 핑계대고 있음. 7. 결혼식을 신부집에 직접 가지 않고 비엔티엔에 불러서 신랑 신부 여러명이 한꺼번에 단체로 하는 이유가 신부집에 가는 거는 적진에 들어가서 협상 보는 거랑 같다면서 말도 안되는 이상한 이야기를 함. 그냥 자기가 직접 신부집 하나하나 찾아가기 귀찮으니까 그런거 시청자들이 모를줄 아는건가? 8. 최근에 올린 영상 보면 신부집에서 직접 결혼식 하고 마을에서 이장한테 혼인신고 받는거 아무 법적 효용없다고 하던데 그러면 본인 업체는 그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야 하는데 자기들은 그런 법적 효용 없는 마을 혼인신고 조차 하지 않으면서 타 업체들을 은근 돌려까기함. 9. 해당 채널에 가서 의문스러운 점들 댓글로 달면 답변도 없이 바로 삭제함. 10. 자기들은 돈 많이 버는 것 보다는 진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서 실제 진행 과정을 보면 정말 악착같이 돈만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줌. 말과 행동이 다름. 돈 관심 없다는 사람이 돈에 제일 미친놈이라는 말이 사실임.
매번 좋은 영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며, 해외에서 몸 건강하길 바랍니다. ❤
다른 회사 동영상 본적이 있는데 단체 소개팅하듯이 만나서 식당에서 결혼하던데 여기 대표님 말씀이 맞는듯싶네요
대표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영상이없어궁굼했네요
아름다운영상자주올려주세요
좋 은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올해 1월에 가입해서 이번에 결혼한 신랑입니다.
처음에 저도 대표님 유튜브를 통해서 진행절차와 순서를 듣고 믿음이가서 결혼을 결정하게됬고
지금까지도 저는 후회한적 한번도 없습니다.오히려 대 만족입니다.
댓글중에 비용 애기가 있는데 경험자로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금엑 추가 지출은 하나도 없고요.. 오히려 신부가족들 선물을 직접사서 가시는분이세요.
맛있는거 많이 사주셔서 많이도 얻어먹었습니다.
그리고 지참금애기가 있던데.. 지참금 신랑이 주는게 아닙니다. 신경 쓰실것 없습니다.
추가비용 정말 없습니다. 한국에서 신부용돈만 조금 챙겨서 주시면됩니다. .
그리고 결혼식도 마을사람들 보는데서 하는게 신랑입장에서도 믿음도 가고
신부도 내적으로 마음을 굳히는거죠. 신랑이다~라고.
조금만 기다리면 신부가 한국에 가요 보고 싶어도 조금만 기다리기...
네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은것 같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형님 ^^
@@김형진-s1q 지금 신부님 만나셨나요?
타사 국결보다 실감나게 라이브로 리얼하게 해주는 영상최곱니다
영상 오늘 알고리즘떠서 봤습니다 구독했습니다 책임감있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믿음이갑니다.
결혼식 후에 신부님들 한국어 교육시키는 과정 동영상을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부디 영상 좀 자주 올려주세요,^^
산이야놀자대표님 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산이야놀자 대표님의 말씀에 저도 공감합니다. 저도 74년생이고 저희 부모님이 옛날 분들이시라 라오스 여성들이 때묻지않고 순수하고 착해보여서 많은 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님 좋은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사장님 요즘 구독해서 재밋게 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경험이네요
대표님 참고의 말씀 도움이 되겠네요.
앞으로 좋은 정보.영상 부탁드립니다.
정독하면서 기회되면 연락드릴게요!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저는여기 회사 맘에들어요
대표님 유튜브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제 와이프가 빨리 한국에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조금만 기다리세요 ^^
제대로 하시는 분이네요
저도 그 사장님 누군지 알고 유튜브에서 홍보 많이해서 영상 몇개 봤는데 사장님이 마인드가 좋으시고 한 건 맞지만 그와 별개로 절차상의 문제가 많다는 것을 느끼긴 했습니다. 그 어떤 사람이든 한 일을 계속 하다보면 매너리즘에 빠지기 마련입니다. 이 영상의 유사장님은 초심 잃지말고 지금처럼 직접 발로 뛰는 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네 알겠습니다 초심으로 계속 하겠습니다
이영상을보고 맘에들었습니다
저는 이 사장님을 통해 베트남 여성과 결혼했는데요. 신뢰할수 있는분입니다. 돈본다 좋은 인연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 많이 주세요. 프사의 여성이 제 베트남 부인이에요. 베트남 여성 고집이 모두 쎄것은 아니애요~ㅎㅎ^^ 사장님 응원합니다.
수정 제수씨는 착하죠 ^^ 아이 이름은 어떻게 지었나요?
믿음이 가는 업체입니다 라오스결혼 한다면 믿고 맞기고싶네요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신부들 한국 입국하는 영상도 만들어주세요^^
그럼 더 믿음이 갈거 같아요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표님....결혼후 교육과정과 결혼이후 사건사고가 생겼을때...어떤 대비책을 준비하셨는지...궁금 합니다. 진심으로 라오스 특히 몽족 여성분과 국결을 고민중인 한명 입니다.
언제 추락해도 이상하지않을듯한 덜덜거리는 비행기까지 타고 신부집에 직접 찾아가시던 영상 보고 진정성을 느끼겠더라구요. 말씀대로 베트남 여성은 한고집 하는건 좋은데 이게 자기 의견을 피력하며 상대방과 조율하기위한 '자기 의사'라기보다는 앞에서는 알았다고 하고 뒤에서는 결국 지 고집대로 하는게 사람 속 뒤집히는거죠 거의 뭐 대놓고 상대방 무시하나 싶을정도로 너무 지맘대로에요. 모조록 번창하시길 기원할께요
감사합니다
베트남 결혼하는 여자들은 시골에 사는 여자에요.호치민에서 살았으면 거기는 혼잡하고 시끄럽죠.결혼하는 여자들은 도시에 사는 여자가 아니다고 알려주고 싶고 라오스는 인구가 작아 조용하죠. 여성들이 어린나이에 유흥 일을 하는 경우가 많고 소개하는 여성들이 가깝고 근처 유흥쪽에 있는 여성도 소개하죠.
몽족은 베트남도 있고 중국도 있지요.
라오스가 좋다는건 결혼시키기가 쉽고 돈이 많이 남아서 라오스 결혼을 좋다고 하죠.
이제 라오스 국제결혼이 대세이고 베트남 여성들 보다 순수하고 장점이 많다는데 대표님 잘 부탁드립니다 🙏
사장님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영상을 보니 고항분이시네요 저는 안중쪽입니다 지금은 거기 안살지만 나이도 저랑비슷하시네요 저는 70년생입니다 어쩌다보니 지금까지 혼자네요 저도 가능할까요 기대반 포기반입니다
전화 주세요
총 결혼비용 세부적으로 궁금합니다.
그 때, 동생 시집 간다고 슬퍼하던 오빠는 장가를 갔는지 궁금하네요
업체 여기포함 3군데 보고있는데 결정이 좀 걸릴듯하네요
맞선결혼 아닌 연애 결혼은 여기 추천합니다
꼭 제 결혼이 아니라 궁금증에 보다보니 한 4개 업체 본거 같은데.. 제가 볼땐 지금까진 1번 업체입니다.
요즘 영상 많이 뜨는 업체는 3등정도 더군요.
사람좋은 모습으로 포장이 겁나 되고 있더라는..
그럼에도 어디든 상관없이 큰 결심에 국제결혼 하시는 분들 다들 현명하게 서로 협의 잘해서 행복하게 오래 사셨슴 좋겠습니다.
단 하나, 처가 도와준다고 계속 다달이 한몫 지출하는 어리석음을 가지진 마시길..
나의 선의인 듯한 행동이 자신과 다른 한남에겐 재앙이고 실제 지금도 화근입니다.
10만원도 충분합니다.
첫 단추의 소중함을 아는게 현명함입니다.
내 가족이 행복하고난 다음 그 다음 주변을 살피는 겁니다.
미리 가족을 합쳐서 그거까지 감안해서 결혼하지 마시길.
그 행동 자체가 서로 동등한 입장이 아니라 스스로 을이 된 겁니다.
한남이 뭔가유 ㅎ 여시같은데서 쓰는 말을 내용은 전반적으론 공감됩니다.
@@iililililkilijlijliajsldfj 그들이 어떻게 쓰든 딱히 감정을 가지지않기때문에 한국 남자를 한남으로 줄여 쓰기도 합니다. 저 역시 한남이니까요.
아...어느업체인지를 알겠는데.....그업체가 크고 안전한건 알겠는데........왜 진심은 이분한테 더 느껴지는 걸까여....
라오스 직접가서 헌팅 연애결혼 하고싶은데 말이 안통하는게너무크네요..거긴 번역기도안통한다니
공감하는 내용도 있고, 아닌 것도 있네요.
여성의 집을 가보고 처가집 부모를 봐야 하는것은 맞습니다.
마을 결혼이 가지는 의미도 어느정도 동의합니다.
다만, 지참금을 많이 줘야 하는것은 동의하기 어렵네요.
국내에서 국결을 매매혼이라고 매도하는 주된 요인이 과한 지참금이나 매달 처가집에 생활비를 지원하는 것 때문입니다.
지참금 많이 주면 도망 안가고 좋은 여자가 나오고, 지참금을 적게 주면 도망가고 나쁜 여자가 걸린다고 말하는 것은 이미 그 자체에서 여성의 인성이 글러먹은거에요.
제대로 된 인성과 가치관을 가진 여성은 지참금이 적다고 도망가지 않습니다.
그런 여성을 업체에서 컨택하는것 자체가 잘못입니다
너무 적게 주지 말라는 말이겠죠.
지참금 많이주는거같지 않음 사람마다 생각이틀리겠지요
@@MrYyyattt 사람마다 받아들이는것은 다 다르겠지요.
또한 업체마다 요구하는 지참금 금액도 다르구요.
또한 국가별로 지참금을 요구하지 않는 나라도 있지요.
제 말의 핵심은 지참금을 많이 주면 좋은 여자고 나오고 도망가지않고, 지참금이 적으면 도망가거나 안 좋은 여자가 나오다는 뉘앙스때문입니다.
또한 저분이 저격하는 업체가 어디 업체를 말하는건지도 압니다.
그 업체 알아요.
저분 뉘앙스의 말이 어폐가 있다는 겁니다.
애초에 지참금이 적어서 도망가거나 안좋은 여자가 나온다면 당연히 업체에서 그런 여성을 걸러내야죠.
왜인지 모르시겠나요?
지참금에 휘둘리는 여성은 그냥 결혼에 대한 진정성이 없는겁니다
지참금을 많이주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평균적인 금액을 지불하라고 말한겁니다
님 말이 맞음. 이 업체 사장은 타업체 저격이 목적이라... 그 업체가 지참금 1000달러로 10년넘게 잘 해왔으면 별 문제 없는 거죠.
어떤 채널에서는 요즘 떼강도도 많다던데
전체적인 과정이 없네요
크락숀은 한국 무대뽀들도 시끄럽고 심합니다!!
유투브를 여러군데 보고서 대강 계산해보면 업체 비용 보통 2000만원 + 지참금 400만원 + 결혼비 200만원+한국어 교육 180만원+용돈 120만원+선물비 100만원 총 비용 3000~!4000만원 정도이고 혼수비용 하나도 못받고 집은 스스로 장만해야 하고
적당히 살집 전세라해도 대강 1~3억 일텐데 경제 기반 어느정도 이루고 장가 못간 40대 중반 이후 노총각 아니라면 20~30대
아니 40대 초반 남자에겐 그리 가성비가 좋은 결혼은 아닌듯합니다. 한국 여성 콧대 높은것과 이주 여성 문화 차이 거의 같은
수주의 어려움 같고요... 단지 해외 로망으로 치부하기엔 돈이 너무 많이 듭니다..
처음 말씀하신 업체비용2000인거지 거기에 다른걸 추가하시네요? 저 2000에 포함인거에요 뭘 2중으로 추가해가며 스스로 호구 인증하고 있어요?? 그리고 결혼을 가성비로 합니까??? 젊은 신부의 건강한 2세를 위한거죠. 가성비 떨어져서 한국여성 못만나 국결을 고민하는게 아니잖아요??? 어디가서 '내가 알아봤는데!!'라고 말하지마세요 아직 한참 더 알아보셔야겠어요.
지참금 +한국어 교육+ 용돈+업체 비용 모두 포함 2000만원 입니다
@@Mr.-iz1eu상담했었는데 아드님이 신부용돈 별개라고 하더라고요
이런거 얘기할려면 확실하게 알아보고 얘기하세요 다른분들 혼동되게 하지마시구욧!
중국사람은 저기로가시고~~~ㅋ 한글 정리도 안됨
믿음이안간다
에라이 10 세
업체 하나가 유튜브로 좀 알려지니까 바로 저격하네. 이렇게 저격하는 업체보다 현재 유튜브로 알려지는 업체가 더 믿음이 가네요. 그 업체는 그 나름 기준으로 지참금을 정하고 맞선을 하는 거고 여기 사장은 자기 방식대로 하는 거고. 여기 사장이 저격한 업체는 그 업체 나름 오랫동안 해왔고 그 방식이 좋으니까 그 방식대로 하는 겁니다. 그 업체방식으로 문제가 생긴 사례가 있으면 들고와서 저격을 해야지. 밑에 댓글보니 댓글 알바도 있는 거 같구만.
알바는 없고요 님 생각에 좋은 회사 있으면 그곳에서 진행 하시면 되요
요즘 유튜브 채널 여기저기 다 나와서 홍보 엄청 하는 그 업체가 믿음이 가지 않는 이유
1. 자기 회사는 신랑들 상담 와도 다 안받고 소수의 괜찮은 사람만 가려서 받는다고 돈보다는 진정성을 추구한다고 하지만 실상은 출연하는 채널 영상마다 다 링크 걸어놓고 신랑 모집에 미친듯이 혈안이 되어있음
2. 지참금 1000달러만 준다는 것을 엄청 강조하면서 타 업체들을 은근 돌려까기 하는데 막상 총 비용은 다른업체랑 차이가 없거나 더 비쌈. 지참금 그렇게 깎았으면 총 비용도 더 싸야지 왜 더쌈? 신부한테 지참금 적게 줘서 업체에서 그만큼 더 남겨먹는다는 거 아님?
3. 신랑들 한명한명 케어하는게 아니라 단체로 여러명 데리고 가서 여자들 여러명과 단체로 맞선 보고 결정. 사전에 화상통화나 문자로 아무런 교류도 없이 그냥 처음 만나서 20분 정도 얘기하고 결혼까지 결정하는게 정상적인 결혼일까? 나는 도저히 이해하지 못하겠다
4. 맞선도 단체로하는데 심지어 결혼식도 단체로 한꺼번에 함 ㅋㅋㅋㅋ 무슨 결혼이 공장에서 과자 찍어내는 것도 아니고 1주일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그것도 한명 한명 하는 것도 아니고 여러명이 한꺼번에 맞선부터 결혼식까지... 업체 입장에서만 가성비 씹상타치.
5. 라오스라는 나라 하나만 전문적으로 해도 믿음이 갈까 말까인데 이제 무슨 조지아니 인도네시아니 문어발식 확장만 하려고 함.
6. 결혼 과정에 대표가 직접 동행 안하고 젊은 직원들(심지어 여자)이 대신 감. 하다못해 상담도 다 직원들이 대신함. 대표 말로는 자기가 공항에 있다가 전화 받으면 출입국 심사 떄문에 중간에 끊어야 돼서 그렇다는데 그럼 심사 다 끝나고 공항 나와서 다시 전화 하면되지 그냥 자기가 일일이 상담하면 귀찮아서 그런거면서 말도 안되는 핑계대고 있음.
7. 결혼식을 신부집에 직접 가지 않고 비엔티엔에 불러서 신랑 신부 여러명이 한꺼번에 단체로 하는 이유가 신부집에 가는 거는 적진에 들어가서 협상 보는 거랑 같다면서 말도 안되는 이상한 이야기를 함. 그냥 자기가 직접 신부집 하나하나 찾아가기 귀찮으니까 그런거 시청자들이 모를줄 아는건가?
8. 최근에 올린 영상 보면 신부집에서 직접 결혼식 하고 마을에서 이장한테 혼인신고 받는거 아무 법적 효용없다고 하던데 그러면 본인 업체는 그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야 하는데 자기들은 그런 법적 효용 없는 마을 혼인신고 조차 하지 않으면서 타 업체들을 은근 돌려까기함.
9. 해당 채널에 가서 의문스러운 점들 댓글로 달면 답변도 없이 바로 삭제함.
10. 자기들은 돈 많이 버는 것 보다는 진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서 실제 진행 과정을 보면 정말 악착같이 돈만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줌. 말과 행동이 다름. 돈 관심 없다는 사람이 돈에 제일 미친놈이라는 말이 사실임.
응 공감~~ 단체소개팅같은? 자리에서 결혼할사람 선택하는건 좀 아닌듯
한국사람 만나세요ㅋㅋ
'속성인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