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내용은 대부분은 사실입니다. 7월 고발 했다고 하잖아요. 이 분이 콥을 분열 시키려 했으면 고발하고 바로 영상 올렸겠죠. 지금 11월까지 기다리고 참고 기다려서 지금 이 영상이 만들어진 겁니다. 콥을 분열시킨 것 최바울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아십니다. 그러니 이런 고발이 된겁니다.
번외 이야기인데 인터콥선교회가 아닌 최바울 목사님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이단이니 아니니 여러목사님들 모여서말입니다. 그때 한번 용서해준걸로 압니다. 그때 정죄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물론, 이단이니 아니니는 제가 판단할 문제는 아니지만 지금의 작태는 처벌 받아야 마땅하다고 봅니다. 만약 이 내용이 사실이라는 전제하에 말입니다.
종말이 온다고 떠들어 대고 , 헌신을 강요하면서 저렇게 돈을 모아선교사들을 위한 연금을 들어놓은게 아닌 달러 로 연금보험을 최한우 앞으로 해놓고 사망시 상속자로 해놓았넹ᆢ선교사들을 위한 사고시 받는 보험 으로 해놓았어야 하지요 ! 기가 막히네요 ! 이래서 인터콥에 다닌 사람 들의 마음이 곱지 않고 피폐 하고 그리스도 마음은 온데간데 없고 ᆢ강퍅 하기 이루 말할 수 없고 온갖 욕심과 비방과 비난 을 일삼고 ᆢ그리스도 마음을 갖은자를 볼수가 없는 이유 입니다 ㆍ반드시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ᆢ인터콥은 이미 합신과의 법적 투쟁에서 이단으로 판단 받은 선교 단체 입니다 ᆢ100% 아닙니다 ᆢ호세아 6:6 나는 인애를 원하고 번제보다 하나님 아는것을 원하노라 !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아시니 하나님 뜻에 합당하지 않은 것을 드러나게 하시고 정의를 세우실 것입니다 반드시 진실이 드러나길 바랍니다 거짓 선동을 모든 자들의 양심도 하나님께서 밝히 드러나게 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인터콥에 후원 했던 사람입니다 후원 하시는 선교사님께서 탈퇴 하셔서 더는 후원 할 수 없다고 후원금이 다시 나에게 돌아 왔습니다 제대로 알지 못하면 그냥 기도해주세요 하나님을 두려워 하시길 바랍니다
@@changsukwing2832거짓선동의 근거와 증거를 말해보십시오. 선교사가 탈퇴하면 돌려주는것은 당연상식입니다. 계좌가 동결되기 때문입니다. 그 부분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잖습니까? 증빙되지 않는 말뿐인 거짓이다 선동이다 무리들이 하였다 등등은 말 그대로 말로 역선동하는 뿐입니다. 항변할 기회와 시간은 충분히 있었습니다. 공상당 프레임까지 씌우며 눈가리고 아웅은 설득력이 없으며 그에 근간한 증거조차 없습니다. 말로만 세운 프레임은 결국 안개가 걷히면 날라갑니다. 재정이 투명하게 정리되지 않는것은 팩트이며 많은 후원자들과 교회 선교부가 증인 및 내역서를 보이며 나설 수 있습니다. 이것이 거짓선동인가요? 인터콥의 가치가 거짓되다고 하지 않습니다. 복음을 위해 생명걸고 달려나가는 것을 누가 뭐라고 합니까?
하나님께서는 사도 바울을 통해서 세상 법정에 송사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땅에 있는 사람들은 하늘의 것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비록 하늘의 것을 다루는 우리가 문제가 있다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처리해 주십사 기도하는 것이 온전한 신앙인의 모습이 아닐까요? 만약 계속 세상 법정에 송사하게 되면 결국 나중에 세상이 교회와 기독교와 심지어 하나님까지 우습게 보게 됩니다. 저는 인터콥을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목회하면서 그들이 내세우고 입술로 외친 것과는 다르게 교회에서의 실제적인 모습은 너무나 이질적으로 보였기 때문에 싫어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모습보다도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되는 것은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뜻과 우리 행동과 마음에 대한 하나님의 평가입니다. 성경은 성도인 우리에게 길게 보라고 말합니다. 마지막 날 주님이 재림하시는 때를 바라보며 그리고 과정 중에 도우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이기라고 합니다. 우리는 당장 억울하거나 당장 유익이 된다고 해서 세상 방법을 따라가서는 안 됩니다. 그렇게 하면 길게 보았을 때 교회와 기독교가 세상 사람들로부터 손가락질 당하게 됩니다. 우리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나라, 정당, 억울함 그 무엇보다도 우선해야 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율법의 완성인 사랑하며 사는 것입니다. 원수까지도 사랑하셔서 십자가를 지고 죽으신 주님의 사랑의 수혜자가 나 자신이기에 우리도 사랑하며 살라는 것입니다. 진리를 지키겠다고 미워하고 저주하면 그 사람은 그 순간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는 것입니다. 우리는 무조건 사랑하고 축복하며 악한 이를 위해서는 악에서 떠나게 해달라고 기도하면서 원수 갚는 것은 하나님께 맡겨야 합니다. 그러니 성도는 약자처럼 살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약해야 하나님께서 강한 자를 들어 부끄러워 할만큼 강하게 되고 우리가 세상에 미련해야 하나님께서 세상의 지혜로운 자가 부끄러워할 만큼 지혜롭게 되니까요. 우리가 매체를 가까이 할 때 조심해야 되는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불신자들과 똑같은 마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똑같이 분노하고 똑같이 미워하고 똑같이 저주하게 되는 것입니다. 부디 지금이라도 고소 취하하시고 하나님께 일대일로 나아가 받은 은혜 묵상하시면서 기도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세상 법정도 하나님이 허락하신 약한자들을 보호하게 하신 하나님의 공의라고 믿습니다. 회개하고 용서하는거긴 하지만 그것은 마음의 일입니다. 하나님이 그것은 마음의 중심을 보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공의의 하나님이시기에 세상법정도 허락하셨던것입니다. 범죄는 고발해야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공의로운 뜻인줄 믿습니다
@@tedyang1-ef2gw 이러한 맹목적인 성경해석이 오히려 분노케하는 겁니다. 모든 심판은 주님께 있습니다. 성경에 심판의 도구로 많은 자들과 민족이 쓰임 받았습니다. 그분이 쓰시는데 그건 어찌 분별하지 못합니까? 그리 따진다면 왜 포괄적금지법 통과 시키려 할때 분노하지 않고 원수를 저주하지 않고 묵묵히 가만히 내버려 둬야 합니까? 정치권에 외치는 자가 없이 후방에서 기도하는 자만 있습니까?? 법을 뜯어고치는 세상권세에 전방후방이 다함께 배치되어야죠. 여호수아와 같이 싸우는 군대들이 있으며 손을 든 모세와 같은 자들을 함께 사용하십니다. 현실에 누룩이 모든것을 덮기 전에 그분의 불을 구하며 태움받기를 구해야 합니다. 그것이 법적다툼이든, 영적다툼이든 당연히 동시적으로 일어나는 것입니다. 멍하게 있다가 당하는겁니다. 누구의 이익을 위해 싸우는것도 아닌 하나님의 공의와 진리를 위해 허락된것은 생명걸고 싸우는 겁니다.
하나님은 어둠도 사용하십니다 그 사람이 돌이키지 않으면. 내부에서 움직이지 않으니 외부에서 움직이게 하시는 거 아닙니까? 하나님은 최바울에게 수많은 기회를 주셨습니다 돌이키도록. 나오신 선교사님들이 그냥 나오셨습니까? 아니요 나오시기 전에 최바울에게 돌이키도록 많은 권면을 했습니다 그러나 끝까지 자기 죄 인정하지 않고 계속 거짓으로 덮고 법적조치 한다고 협박했습니다 자신이 죄를 인정하면 딸 최예지에게 상속이 안되기 때문에 끝까지 음모론이라 발뺌하는 것입니다 이 얘기는 최바울 최측근 강선교사가 직접 얘기한겁니다 선교가 막히고 인터콥이 망신당하고 수치를 겪기까지 수많은 날들을 기회를 주셨지만 그 기회를 받아들이지 않은건 최바울과 김하나, 최예지 그 아들, 며느리입니다 인터콥 내부에서는 나가신 선교사님들이 배신 했다 그렇게 몰고가지만 정말 먼저 배신한건 최바울과 김하나입니다 하나님을 배신하고 동역자들을 배신한것입니다 돈 때문에. 자식에게 물려주려고. 그 돈이 자기돈입니까?
@@에하드-q1f 하나님은 거룩을 원하시는거예요 죄를 지었으면 회개하고 돌이키는게 중요한거예요 돌이키지 않고 세상방법으로 밀고 나가는게 하나님의 사람입니까? 이 일을 통해 하나님이 원하시는게 무엇인지, 무엇을 말씀하고 계신지를 보셔야지요 은폐하고 은닉한다고 해결됩니까? 하나님은 거룩하신분이예요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 하셨잖아요 거룩이 뭡니까? 세상과 구별된 삶이예요 곪았으면 수술해서 도려내고 꿰매야 하는 거예요 계속 곪아서 터질때까지 기다리면 죽는 거예요 회개하기를 기다리고 기다리시며 기회를 주셨는데도 돌이키지 않고 사역만 한다고 그 것을 하나님이 기뻐하시겠습니까? 죄를 지었으면 하나님과 공동체에 회개하고 용서를 구해야 하는거예요 그래야 하나님이 용서하시고 새로운 기름을 부으시는 거예요 하나님을 너무 우습게 보는 행태죠 뭡니까? 다 드러내시고 세상에서 수치를 받게 하는 것은 본인들 책임인거예요 문제를 제대로 파악하세요
그런 논리로 어둠을 덮으려하는 것이 사탄이 원하는 짓입니다…죄없는 자 돌로 치라…예수님이 하신 말씀이니 당연히 진리의 말씀이겠지요 하지만 아무때나 적용시켜서는 안됩니다 사탄도 예수님 시험할때 성경말씀으로 시험하였습니다 덮는 것이 능사가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 저 사태가 벌어진 것이 하나님이 다루시기 위해 들춰내신겁니다 하나님이 하라고 하실 때는 해야하는 것입니다
최바울 본부장 엄벌 촉구에 동참하실 분은 다음 링크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주 수요일(11월 27일)까지입니다. naver.me/F6lEJJdI
동참했습니다. 선교사 기금을 아직도 돌려주지 않는다니 참담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들이 후원금들을 지금까지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잘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
선교단체 불의가 드러나고 변화되어야 합니다
악마가 따로 없네..
청원서 결과는 언제쯤 나오나요?
빨리 나오면 좋겠는데 벌써 4개월이 지나도록 처분이 결과가 나오지 않네요. 아무래도 범죄 혐의 입증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듯해요.
잘 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
잘못은 꼭 드러나야 하며 죄인는 죄값을 꼭 치러야 합니다.
이 내용은 대부분은 사실입니다. 7월 고발 했다고 하잖아요. 이 분이 콥을 분열 시키려 했으면 고발하고 바로 영상 올렸겠죠. 지금 11월까지 기다리고 참고 기다려서 지금 이 영상이 만들어진 겁니다. 콥을 분열시킨 것 최바울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아십니다. 그러니 이런 고발이 된겁니다.
선교사들이 안 움직이니 의로운 기자님을 택하셔서 법의 심판을 받게 하시네요~~
반드시 하나님의 공의로운 심판이 하수같이 흐르기를 기도합니다.
먼저 앞장 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 자막을 첨부하여 업로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도 이러한 불의를 알지 못하는 세계 청년들이 인터콥이 문제 없다고 생각하고 섬기고 있습니다
쇠뇌된 사람들 정말 못깨닫습니다
믿음과 착한 양심을 가지라 어떤 이들은 이 양심을 버렸고 그 믿음에 관하여는 파선하였느니라 (디모데전서 1:19)
진짜 잘못한것이 있다면 부디.. 회개하여 돌아오시기를...
청원하겠습니다
번외 이야기인데 인터콥선교회가 아닌 최바울 목사님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이단이니 아니니 여러목사님들 모여서말입니다. 그때 한번 용서해준걸로 압니다. 그때 정죄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물론, 이단이니 아니니는 제가 판단할 문제는 아니지만 지금의 작태는 처벌 받아야 마땅하다고 봅니다. 만약 이 내용이 사실이라는 전제하에 말입니다.
인터콥에서 최바울이 제거되어야하지, 인터콥이 같이 치리가되어버리면, 그곳에 속했던 많은 신실한 선교사님들과 성도들, 또 열방에서 복음전하다 순교당하신 선교사님들이 이단무리의 범주에 들어가버립니다. 가슴이 이픕니다
@@sorkdhodlrjfmf 수정했습니다.본의 아니게 인터콥을 말했네요. 정확한 펙트는 최바울 목사에 대한 이단 문제 제기가 맞습니다.
콥에서 시작 부터 지금까지 본부장으로 있으면, 절대 권력자가 됩니다. 아무도 손을 댈 수 없는. 견제 받지 않는 권력은 반드시 타락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 인터콥 단기팀 항공권 예매해주는 여행사랑도 뭔 관계가 있을텐데...(추측임)
추측아닙니다. 다른 여행사도 훨씬 비싸게 받아서 운영했습니다.
@@llimys 그쵸 저도 되게 의아했어요. 그 때 그 여행사 직원들이 간사들 공항에서 밥도 사주구 그랬는데…
이부분도 조사가 필요할것같습니다
왜 인터콥을거치면 항공비용이 인당 보통30만원정도 비싼지
여행사 한우님 아들이 한다고 들었어요
드러나지 않는 일이 없다.
최씨의 왕국이네.
종말이 온다고 떠들어 대고 , 헌신을 강요하면서 저렇게 돈을 모아선교사들을 위한 연금을 들어놓은게 아닌 달러 로 연금보험을 최한우 앞으로 해놓고 사망시 상속자로 해놓았넹ᆢ선교사들을 위한 사고시 받는 보험 으로 해놓았어야 하지요 ! 기가 막히네요 ! 이래서 인터콥에 다닌 사람 들의 마음이 곱지 않고 피폐 하고 그리스도 마음은 온데간데 없고 ᆢ강퍅 하기 이루 말할 수 없고 온갖 욕심과 비방과 비난 을 일삼고 ᆢ그리스도 마음을 갖은자를 볼수가 없는 이유 입니다 ㆍ반드시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ᆢ인터콥은 이미 합신과의 법적 투쟁에서 이단으로 판단 받은 선교 단체 입니다 ᆢ100% 아닙니다 ᆢ호세아 6:6 나는 인애를 원하고 번제보다 하나님 아는것을 원하노라 !
좋은 글입니다.인터콥 해체와 최한우 구속이 답입니다.
선교사님들의 10% 적립금은 왜 돌려주지 않으신지 정당한 이유를 해명하셔야 되지 않겠습니까?
후원금은 인터콥에 준것이 아니라 선교사님의 이름으로 후원한것인데 왜 주지않는것인지 그것이 알고 싶네요
지가다먹은거지
내부 규정이 바뀌었답니다
다 자기들 돈이래요
갑자기 내부규정 바꿔서 선교사 후원금 적립된거는 다 인터콥 공동기금이라고 하며 않주고 있습니다
캠프때마다 수천명이낸 비용들은 투명하게 오픈되어야합니다
어마어마한 돈인데
제대로 알지 못하면 그냥 기도해주세요
하나님을 두려워하세요
ㅋㅋㅋ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아시니 하나님 뜻에 합당하지 않은 것을 드러나게 하시고 정의를 세우실 것입니다
반드시 진실이 드러나길 바랍니다
거짓 선동을 모든 자들의 양심도 하나님께서 밝히
드러나게 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인터콥에 후원 했던 사람입니다
후원 하시는 선교사님께서
탈퇴 하셔서 더는 후원 할 수 없다고 후원금이 다시 나에게 돌아 왔습니다
제대로 알지 못하면 그냥
기도해주세요
하나님을 두려워 하시길 바랍니다
@@changsukwing2832거짓선동의 근거와 증거를 말해보십시오.
선교사가 탈퇴하면 돌려주는것은 당연상식입니다.
계좌가 동결되기 때문입니다.
그 부분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잖습니까?
증빙되지 않는 말뿐인 거짓이다 선동이다 무리들이 하였다 등등은 말 그대로 말로 역선동하는 뿐입니다.
항변할 기회와 시간은 충분히 있었습니다.
공상당 프레임까지 씌우며 눈가리고 아웅은 설득력이 없으며 그에 근간한 증거조차 없습니다. 말로만 세운 프레임은 결국 안개가 걷히면 날라갑니다.
재정이 투명하게 정리되지 않는것은 팩트이며 많은 후원자들과 교회 선교부가 증인 및 내역서를 보이며 나설 수 있습니다.
이것이 거짓선동인가요?
인터콥의 가치가 거짓되다고 하지 않습니다.
복음을 위해 생명걸고 달려나가는 것을 누가 뭐라고 합니까?
튀르키에 지진기금도 중간에 제대로 전달 안하고....
한번도 예산결산 공시를 안한
최한우
얼마가 어디서 어떻게 들어왔고
쓰였는지 자신있으면 공개해보시요
특히
전문인국제협력단
전문인국제선교단
KSI
TKSI
인터시아
하이프렌즈
공개 절대 안할걸 해보시요
하나님께서는 사도 바울을 통해서 세상 법정에 송사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땅에 있는 사람들은 하늘의 것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비록 하늘의 것을 다루는 우리가 문제가 있다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처리해 주십사 기도하는 것이 온전한 신앙인의 모습이 아닐까요?
만약 계속 세상 법정에 송사하게 되면 결국 나중에 세상이 교회와 기독교와 심지어 하나님까지 우습게 보게 됩니다.
저는 인터콥을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목회하면서 그들이 내세우고 입술로 외친 것과는 다르게 교회에서의 실제적인 모습은 너무나 이질적으로 보였기 때문에 싫어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모습보다도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되는 것은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뜻과 우리 행동과 마음에 대한 하나님의 평가입니다.
성경은 성도인 우리에게 길게 보라고 말합니다. 마지막 날 주님이 재림하시는 때를 바라보며 그리고 과정 중에 도우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이기라고 합니다. 우리는 당장 억울하거나 당장 유익이 된다고 해서 세상 방법을 따라가서는 안 됩니다. 그렇게 하면 길게 보았을 때 교회와 기독교가 세상 사람들로부터 손가락질 당하게 됩니다.
우리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나라, 정당, 억울함 그 무엇보다도 우선해야 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율법의 완성인 사랑하며 사는 것입니다. 원수까지도 사랑하셔서 십자가를 지고 죽으신 주님의 사랑의 수혜자가 나 자신이기에 우리도 사랑하며 살라는 것입니다. 진리를 지키겠다고 미워하고 저주하면 그 사람은 그 순간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는 것입니다. 우리는 무조건 사랑하고 축복하며 악한 이를 위해서는 악에서 떠나게 해달라고 기도하면서 원수 갚는 것은 하나님께 맡겨야 합니다.
그러니 성도는 약자처럼 살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약해야 하나님께서 강한 자를 들어 부끄러워 할만큼 강하게 되고 우리가 세상에 미련해야 하나님께서 세상의 지혜로운 자가 부끄러워할 만큼 지혜롭게 되니까요.
우리가 매체를 가까이 할 때 조심해야 되는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불신자들과 똑같은 마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똑같이 분노하고 똑같이 미워하고 똑같이 저주하게 되는 것입니다.
부디 지금이라도 고소 취하하시고 하나님께 일대일로 나아가 받은 은혜 묵상하시면서 기도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재림 순교 마지막때를 이야기하며
부동산 투기
거액 연금
해외 부동산 불법취득
삯꾼 목자 사이비 최한우 변호하지 마시요
세상이 우습게 볼 지경까지 교회의치리와 인터콥 내 자정작용이 마비되었으니, 세상 법원의 판단에 맡겨지네요
세상 법정도 하나님이 허락하신 약한자들을 보호하게 하신 하나님의
공의라고 믿습니다.
회개하고 용서하는거긴 하지만 그것은 마음의 일입니다. 하나님이 그것은 마음의 중심을 보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공의의 하나님이시기에 세상법정도 허락하셨던것입니다. 범죄는 고발해야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공의로운 뜻인줄 믿습니다
@@tedyang1-ef2gw 이러한 맹목적인 성경해석이 오히려 분노케하는 겁니다. 모든 심판은 주님께 있습니다.
성경에 심판의 도구로 많은 자들과 민족이 쓰임 받았습니다.
그분이 쓰시는데 그건 어찌 분별하지 못합니까?
그리 따진다면 왜 포괄적금지법 통과 시키려 할때 분노하지 않고 원수를 저주하지 않고 묵묵히 가만히 내버려 둬야 합니까?
정치권에 외치는 자가 없이 후방에서 기도하는 자만 있습니까??
법을 뜯어고치는 세상권세에 전방후방이 다함께 배치되어야죠.
여호수아와 같이 싸우는 군대들이 있으며 손을 든 모세와 같은 자들을 함께 사용하십니다.
현실에 누룩이 모든것을 덮기 전에 그분의 불을 구하며 태움받기를 구해야 합니다.
그것이 법적다툼이든, 영적다툼이든 당연히 동시적으로 일어나는 것입니다.
멍하게 있다가 당하는겁니다.
누구의 이익을 위해 싸우는것도 아닌 하나님의 공의와 진리를 위해 허락된것은 생명걸고 싸우는 겁니다.
범죄자를 다루는 방법읁세상 법정에 드러내어 놓는 일이기도 합니다 ᆢ특히 재정 비리는 감추울 내용도 아니고 숨기울 내용도 아니며 법정에서 정직하게 다루어 지도록 위하여 기도 하시면 될것입니다 ㆍ
그만하세요 예수님이라면 고소하고 유튭에 올리고 하실까요? 죄가 있다면 하나님이 다루십니다 뭐하는겁니까 안믿는사람들 다보는 유튭에..복음의 문가리고..그래서 님은 죄가 하나도없이 하나님앞에 떳떳하십니까? 사단마귀가 춤출일입니다
하나님은 어둠도 사용하십니다 그 사람이 돌이키지 않으면. 내부에서 움직이지 않으니 외부에서 움직이게 하시는 거 아닙니까? 하나님은 최바울에게 수많은 기회를 주셨습니다 돌이키도록.
나오신 선교사님들이 그냥 나오셨습니까? 아니요 나오시기 전에 최바울에게 돌이키도록 많은 권면을 했습니다
그러나 끝까지 자기 죄 인정하지 않고 계속 거짓으로 덮고 법적조치 한다고 협박했습니다 자신이 죄를 인정하면 딸 최예지에게 상속이 안되기 때문에 끝까지 음모론이라 발뺌하는 것입니다 이 얘기는 최바울 최측근 강선교사가 직접 얘기한겁니다
선교가 막히고 인터콥이 망신당하고 수치를 겪기까지 수많은 날들을
기회를 주셨지만 그 기회를 받아들이지 않은건 최바울과 김하나, 최예지 그 아들, 며느리입니다
인터콥 내부에서는 나가신 선교사님들이 배신 했다 그렇게 몰고가지만 정말 먼저 배신한건 최바울과 김하나입니다
하나님을 배신하고 동역자들을 배신한것입니다 돈 때문에.
자식에게 물려주려고.
그 돈이 자기돈입니까?
@이재은-w6r 님도 죄 하나도 없는 예수님 같은분이신가보군요 네 열심히들 돌 많이 던지세요
@@에하드-q1f 하나님은 거룩을 원하시는거예요 죄를 지었으면 회개하고 돌이키는게 중요한거예요 돌이키지
않고 세상방법으로 밀고 나가는게 하나님의 사람입니까?
이 일을 통해 하나님이 원하시는게 무엇인지, 무엇을 말씀하고 계신지를 보셔야지요 은폐하고 은닉한다고 해결됩니까? 하나님은 거룩하신분이예요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 하셨잖아요 거룩이 뭡니까? 세상과 구별된 삶이예요
곪았으면 수술해서 도려내고 꿰매야 하는 거예요 계속 곪아서 터질때까지 기다리면 죽는 거예요
회개하기를 기다리고 기다리시며 기회를 주셨는데도 돌이키지 않고 사역만 한다고 그 것을 하나님이 기뻐하시겠습니까?
죄를 지었으면 하나님과 공동체에 회개하고 용서를 구해야 하는거예요 그래야 하나님이 용서하시고 새로운 기름을 부으시는 거예요 하나님을 너무 우습게 보는 행태죠 뭡니까? 다 드러내시고 세상에서 수치를 받게 하는 것은 본인들 책임인거예요
문제를 제대로 파악하세요
@@이재은-w6r네 그러니까 죄 하나도 없이 깨끗하신분 같으니 앞으로도 하나님 자리에 앉아서 돌 열심히 마구마구 던지며 사세요
그런 논리로 어둠을 덮으려하는 것이 사탄이 원하는 짓입니다…죄없는 자 돌로 치라…예수님이 하신 말씀이니 당연히 진리의 말씀이겠지요 하지만 아무때나 적용시켜서는 안됩니다 사탄도 예수님 시험할때 성경말씀으로 시험하였습니다 덮는 것이 능사가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 저 사태가 벌어진 것이 하나님이 다루시기 위해 들춰내신겁니다 하나님이 하라고 하실 때는 해야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