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1972 어디서오는 자신감으로 맹신을 하는지 모르겠다만. 지난스토리는 뒤로하고 현재 선관위의 부정투표이슈의 진실을 파해치려고 윤은 계엄을선포하고 그중앙서버를 분석하려고했다더라. 지난 재검표때 완전히 새것으로보이는 빳빳한 투표용지가 무더기로 묶음상태그대로 보관용지박스에서 나왔고 이것을본 여당측 검표인단이 그상태에 의문을품자. 선관위의답변은 형상복원용지로 제작되어 그렇다는 답변이었다. 이것은 방송중계분으로 이미 증거가있다. 그러나 인쇄전문가의 대답은 의외의답변이 나왔다. 세상에 그런용지는 없다는 답변이었다. 왜 선관위는 되도않을 거짓을 말하는것이며. 왜 중앙서버의 검표기록을 공개하지 않는가? 윤은 이것에 확신을 갖고 그들이 은폐하려는 검은 의도에대한 수사의 증거를 잡으려고 계엄이라는 카드를 꺼내려고했다. 물론 난 그 선택이 옳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계엄은 대통령의 단독 결정 권한이며. 대통령이 국가비상사태에 행사가능하다. 이것은 어찌보면 과거트럼프가 그의 유권자들에게 국회를 장악하게했던 사건과 다소 비슷하다. 당시 트럼프의 주장도 부정선거와 정부내 깊이 암세포처럼 뿌리내린 집단세력에대한 분노의 선택이었으며 재선에 성공한 그는. 그집단과 중국에대한 전쟁을 선포하는의미에 사령탑을 내정하고있다. 당시 미의회역시 그를 반역죄등 30여가지 혐의로 기소하였으나. 헌재는 미 연방헌법에의거. 당시 대통령인 트럼프는 국민이 뽑은 국가의 상징이며. 그의 행위는 반역에 해당할수없다는 결론으로 소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우리는 언론이 좌편향되어있고. 민주당에 협력해온 노조에의해 이미 언론은 장악된것이나 다름없다. 정부는 이들중 분명 간첩들이 있다고보고. 몇달전에는 그 증거를제시하며 잡아들이기도했다. 중국간첩의 한국 입국후의 행적은 촬영내용과 시간의행적으로 기가찰 노릇이다. 그는 입국후 몇일만에 모든장비와 준비를 끝내고 촬영을 하기시작했다. 이미 한국내 그에게 동조하는 세력이 존재한다는것을 뜻한다. 이에 정부는 간첩법을 외국인에까지 확대해달라고 국회에 요청했으나 이역시 국회는 가로막았다. 극비정보와 기술정보가 끊임없이 유출되어 중국은 한국을 거의다 따라잡았으나. 민주당이 발의한법은 모든정보의 국가유출을 막기는커녕 더 자유롭게 하는법이다. 이재명의원의 수많은 범법행위의 이면에 연관된 배씨등과 그 애인의 갑작스러운죽음외 몇가지 의문의 죽음들. 그건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도 기가막히다. 이것은 자유와 다양성이 아니다. 그 미국조차 자유권을 부르짖는 민주당이 솟수의 이익집단에 의해 물들어 타락했고. 언론은 장악되어 거짓을 선동했다. 온갖 수작을 했음에도 트럼프가 당선되었다. 트럼프는 현재의 모든전쟁은 미국정부의 탓이라고 했다. 그 누구도 인정할수없는 것을 그가 한것이다. 그리고 그는 자국내 암투와의 전쟁을 준비중이며. 한국역시 다르지않다고 발언한다. 과연 국가수반의위치의 윤이 이미 권력을 쥔채로 왜 계엄까지 했어야할까? 그자신의 부와 권력때문이었다면 차라리 조용히 그대로 민주당의 앞잡이로 최고의 인지도를 갖고있던그는 너무도 쉽게 그 모든것을 얻을수있었을것이다. 왜? 박통과 그 측근을 모조리 때러잡은 그와 한동훈이 그 품을 벗어날수밖에 없게한것이 과연 무엇일까? 문재인에게투표한 1인으로써. 현재의 그들은 반대의 발언을하는 모든이들을 적이나 악으로 몰아넣고 프레임까지 씌워주는 일에 능숙한 그저 악덕 조폭같은 느낌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머리가좋고 말주변이 화려하다. 보수가 다 옳다고 보지 않는다. 그러나 이나라가 이대로 의구심투성이의 저 집단에게 돌아가는일은 더이상은 안된다는 생각이다. 내가알던 지식이 오류라는 생각을 해보고 좀더 정보를 확인한 후에야. 마치 영화 대본처럼 잘 짜여진 음모가 존재한다는것을 알게되었다. 사모펀드와의 밀착관계는 이미 오래된 스토리다. 그 수사조차 할수없게 팔 다리를 아주 작살을 내놓고 또 탄핵은 이어지고있고 경찰청장과 감사원장차례다. 어제 전총리의 담화문발표. 그것이 다 거짓일뿐이라고 보는건가? 내가 ㅂㅅ이라고? 넌 아닌가? ㅋㅋㅋ
혹시 시간 되시면 ruclips.net/channel/UCcZpaAnanVAIa3LtuZ5iJcA
중국이 바라보는 이 내란은 정말 딜레마일것 같네요! 항상 정확한 팩트체크 감사합니다!♥
네 항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내란사태를 거장 잘 분석하는 유튜버!😊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양하고 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권성돔!!!!!!!!!!
15억 인구중에 인물이 없는것도 신기하다. 목소리를 내면 죽으니깐 포기하고 살아가는 애들이15억
그러게요!
일본을 위해 계엄을 일으킨 윤까무라
일본 기미가요에 나오는 숫자가 딱 2개있음
1,000 그리고 8,000
왜왕이 1,000세, 8,000세 영원하라는 뜻
윤석열이 대통령에 당선된
22년 3월 9일부터 딱 1,000일 되는 24년 12월 3일 계엄 선포
이번엔 정말 가만두지말고
일본똥좀 걷어냅시다.
중국항공모함 촬영했으면 최소 5년형은 받았을껄😢
예👍👍
중국과 북한이 이런것을 얼마나 원했겠는가... ㅉㅉ
너 같은 등신만 그렇게 생각해 모지라!
@@tv1972 어디서오는 자신감으로 맹신을 하는지 모르겠다만. 지난스토리는 뒤로하고 현재 선관위의 부정투표이슈의 진실을 파해치려고 윤은 계엄을선포하고 그중앙서버를 분석하려고했다더라. 지난 재검표때 완전히 새것으로보이는 빳빳한 투표용지가 무더기로 묶음상태그대로 보관용지박스에서 나왔고 이것을본 여당측 검표인단이 그상태에 의문을품자. 선관위의답변은 형상복원용지로 제작되어 그렇다는 답변이었다. 이것은 방송중계분으로 이미 증거가있다. 그러나 인쇄전문가의 대답은 의외의답변이 나왔다. 세상에 그런용지는 없다는 답변이었다.
왜 선관위는 되도않을 거짓을 말하는것이며. 왜 중앙서버의 검표기록을 공개하지 않는가?
윤은 이것에 확신을 갖고 그들이 은폐하려는 검은 의도에대한 수사의 증거를 잡으려고 계엄이라는 카드를 꺼내려고했다. 물론 난 그 선택이 옳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계엄은 대통령의 단독 결정 권한이며. 대통령이 국가비상사태에 행사가능하다.
이것은 어찌보면 과거트럼프가 그의 유권자들에게 국회를 장악하게했던 사건과 다소 비슷하다. 당시 트럼프의 주장도 부정선거와 정부내 깊이 암세포처럼 뿌리내린 집단세력에대한 분노의 선택이었으며 재선에 성공한 그는. 그집단과 중국에대한 전쟁을 선포하는의미에 사령탑을 내정하고있다. 당시 미의회역시 그를 반역죄등 30여가지 혐의로 기소하였으나. 헌재는 미 연방헌법에의거. 당시 대통령인 트럼프는 국민이 뽑은 국가의 상징이며. 그의 행위는 반역에 해당할수없다는 결론으로 소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우리는 언론이 좌편향되어있고. 민주당에 협력해온 노조에의해 이미 언론은 장악된것이나 다름없다.
정부는 이들중 분명 간첩들이 있다고보고. 몇달전에는 그 증거를제시하며 잡아들이기도했다.
중국간첩의 한국 입국후의 행적은 촬영내용과 시간의행적으로 기가찰 노릇이다. 그는 입국후 몇일만에 모든장비와 준비를 끝내고 촬영을 하기시작했다. 이미 한국내 그에게 동조하는 세력이 존재한다는것을 뜻한다. 이에 정부는 간첩법을 외국인에까지 확대해달라고 국회에 요청했으나 이역시 국회는 가로막았다. 극비정보와 기술정보가 끊임없이 유출되어 중국은 한국을 거의다 따라잡았으나. 민주당이 발의한법은 모든정보의 국가유출을 막기는커녕 더 자유롭게 하는법이다.
이재명의원의 수많은 범법행위의 이면에 연관된 배씨등과 그 애인의 갑작스러운죽음외 몇가지 의문의 죽음들. 그건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도 기가막히다. 이것은 자유와 다양성이 아니다. 그 미국조차 자유권을 부르짖는 민주당이 솟수의 이익집단에 의해 물들어 타락했고. 언론은 장악되어 거짓을 선동했다. 온갖 수작을 했음에도 트럼프가 당선되었다. 트럼프는 현재의 모든전쟁은 미국정부의 탓이라고 했다.
그 누구도 인정할수없는 것을 그가 한것이다. 그리고 그는 자국내 암투와의 전쟁을 준비중이며. 한국역시 다르지않다고 발언한다.
과연 국가수반의위치의 윤이 이미 권력을 쥔채로 왜 계엄까지 했어야할까? 그자신의 부와 권력때문이었다면 차라리 조용히 그대로 민주당의 앞잡이로 최고의 인지도를 갖고있던그는 너무도 쉽게 그 모든것을 얻을수있었을것이다.
왜? 박통과 그 측근을 모조리 때러잡은 그와 한동훈이 그 품을 벗어날수밖에 없게한것이 과연 무엇일까?
문재인에게투표한 1인으로써. 현재의 그들은 반대의 발언을하는 모든이들을 적이나 악으로 몰아넣고 프레임까지 씌워주는 일에 능숙한 그저 악덕 조폭같은 느낌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머리가좋고 말주변이 화려하다. 보수가 다 옳다고 보지 않는다. 그러나 이나라가 이대로 의구심투성이의 저 집단에게 돌아가는일은 더이상은 안된다는 생각이다. 내가알던 지식이 오류라는 생각을 해보고 좀더 정보를 확인한 후에야. 마치 영화 대본처럼 잘 짜여진 음모가 존재한다는것을 알게되었다.
사모펀드와의 밀착관계는 이미 오래된 스토리다. 그 수사조차 할수없게 팔 다리를 아주 작살을 내놓고 또 탄핵은 이어지고있고 경찰청장과 감사원장차례다. 어제 전총리의 담화문발표. 그것이 다 거짓일뿐이라고 보는건가? 내가 ㅂㅅ이라고? 넌 아닌가? ㅋㅋㅋ
@cia
덕수가 방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