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밀리티 영어에서 파생된 창피함 이란 뜻이 참 진실이란 생각을 예전부터 갖고 있었습니다 창피함을 무릎쓰고 자신을 인정하며 내려놓을때 심신이 안정을 첮는것 같아요 그리고 건강한 자존감도 본인을 위해 중요하지만 긍정적으로 나아가는 삶의 태도가 더 중요하다는데 동의 합니다 내용 좋네요
야수님 안녕하세요..! 유튜브 보고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주위에 물어볼 곳이 마땅치 않아서 회계사님께 도움 받고싶어서 용기내어 이렇게 글 남겨요..! 저는 이공계열 학생이고, 대학교 수료 후 올해 7월부터 나무 가을종합반으로 CPA 시험에 진입했습니다. 인강을 혼자 듣는데 회계가 너무 낯설어서 7~8월 초반에는 이해 안 가는 부분을 강의를 계속 돌려보느라 하루6강을 채우지 못한 날이 많았고, 그래서 기본강의가 많이 밀린 상태입니다. 중급회계 처음 공부할 때 당일복습에 시간을 많이 썼고 (8월에 중회 완강하고 중급회계는 현재까지 안 펴봐서 기억이 거의 날아갔습니다ㅠ..) 책에 있는 연습문제들 하나하나 열심히 풀어보느라 강의가 많이 밀렸네요.. 얼른 넘어가고 진도 밀리지 않는 게 최우선이라는 걸 그땐 몰랐습니다ㅠ 양이 많고 휘발성이 강한 CPA 시험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정 하나하나 모두 이해하려고 시간을 많이 잡아먹은 실수를 해버렸네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최근 학점이수 과목 중 딱 한 과목이 인정이 안 되어서, 강제로 2022 시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2021 시험을 목표로 시작했지만 진도도 너무 밀렸고 2021 시험을 볼 수 없게 되어 2022 목표로 계획을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기본강의 완강한건 중급회계, 고급회계, 정부회계, 경제이고 (회독은 돌리지 않고 당일복습만 마친 상태라 많이 날아갔습니다ㅠㅠ) 세법, 상법은 10일 후 완강 예정입니다.. 남아있는 기본강의는 재무관리, 원가, 경영이에요. 12월 2주차까지 세법, 상법 기본강의 완강하고, 12월 3주~ 1월 4주에 재무관리, 원가, 경영 기본강의 완강하는 것이 현재 대략적인 계획인데, 이후 계획을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지 (2차강의 or 1.5차 강의 or 기본강의 회독 후 들어가기) 조언 구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듣고싶은 주제에 대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스타그램
@yasu_an
그 다음편 영상도 궁금해요
좀 많이 유익한 말인듯하여 좋아요 눌렀습니다.
좀 많이 감사합니다
자존감이 중요한 게 아니라 발전하고자 하는 방향성이 중요하다는 내용이 와닿네요. 정말 맞는 말입니다.
내 내면의 꼬마에게 과도한 걸 요구하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영상 너무 좋네요 많이 위로 받고가요 감사합니다.
휴밀리티 영어에서 파생된 창피함 이란 뜻이 참 진실이란 생각을 예전부터 갖고 있었습니다 창피함을 무릎쓰고 자신을 인정하며 내려놓을때 심신이 안정을 첮는것 같아요 그리고 건강한 자존감도 본인을 위해 중요하지만 긍정적으로 나아가는 삶의 태도가 더 중요하다는데 동의 합니다 내용 좋네요
인스타 피드에서 칼럼으로 보다가 영상으로 보는것도 새롭네요! 요새 바쁘실텐데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목소리 진짜 좋아요
영알남님 영상 보고 왔는데 너무 좋네요 향님
낙타님보다가 여기로 왔는데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인정이 제일 중요하고 제일 어려운거 같습니다 ㅠㅠ
팟캐스트 추천드립니다.
항상 도움이 되는 말 감사합니다!
와 형 완전 팟캐스트네요
정말 좋은 얘기네요 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야수님 안녕하세요..!
유튜브 보고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주위에 물어볼 곳이 마땅치 않아서 회계사님께 도움 받고싶어서 용기내어 이렇게 글 남겨요..!
저는 이공계열 학생이고, 대학교 수료 후 올해 7월부터 나무 가을종합반으로 CPA 시험에 진입했습니다.
인강을 혼자 듣는데 회계가 너무 낯설어서
7~8월 초반에는 이해 안 가는 부분을 강의를 계속 돌려보느라 하루6강을 채우지 못한 날이 많았고, 그래서 기본강의가 많이 밀린 상태입니다. 중급회계 처음 공부할 때 당일복습에 시간을 많이 썼고 (8월에 중회 완강하고 중급회계는 현재까지 안 펴봐서 기억이 거의 날아갔습니다ㅠ..)
책에 있는 연습문제들 하나하나 열심히 풀어보느라 강의가 많이 밀렸네요.. 얼른 넘어가고 진도 밀리지 않는 게 최우선이라는 걸 그땐 몰랐습니다ㅠ 양이 많고 휘발성이 강한 CPA 시험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정 하나하나 모두 이해하려고 시간을 많이 잡아먹은 실수를 해버렸네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최근 학점이수 과목 중 딱 한 과목이 인정이 안 되어서, 강제로 2022 시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2021 시험을 목표로 시작했지만 진도도 너무 밀렸고 2021 시험을 볼 수 없게 되어 2022 목표로 계획을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기본강의 완강한건 중급회계, 고급회계, 정부회계, 경제이고 (회독은 돌리지 않고 당일복습만 마친 상태라 많이 날아갔습니다ㅠㅠ)
세법, 상법은 10일 후 완강 예정입니다..
남아있는 기본강의는 재무관리, 원가, 경영이에요.
12월 2주차까지 세법, 상법 기본강의 완강하고, 12월 3주~ 1월 4주에 재무관리, 원가, 경영 기본강의 완강하는 것이 현재 대략적인 계획인데,
이후 계획을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지 (2차강의 or 1.5차 강의 or 기본강의 회독 후 들어가기) 조언 구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되는 영상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야수님 질문 있습니다!!
고려대에서 2학년1학기까지 마치고 입대를 한 군인입니다. 저도 지금부터 cpa준비를 시작해서 전역후에 합격하고 복학하고 싶습니다! 야수님은 cpa합격이후에 학교를 다닐때, 어떻게 학교생활을 하셨는지 궁급합니다.
형 근황좀,,
중고나라 사기범은 어떻게 되셨나요 ?
요즘 바쁘시나보네요
이제 약간 닥신티비 느낌 나는데?ㅋㅋㅋㅋ
야수 게이야
형 구독 취소할뻔했어 왜이제왓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