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윤 의 이어지는 이야기가 아니다보니 다시 리셋해서 시작하니까 비슷해보이는점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많이 다름. 왜냐면 구자윤은 어릴때 부터 양부모가있어서 오랜기간 살면서 완전히 평범한 시골학생으로 살게된것이고 이번에는 실험실에서 나오자마자 처음부터 깡패세력과 충돌하면서 바로 사건에 휘말리는것임 특별히 구자윤처럼 자기자신을 감추는 이야기도 아님. 그러다 보니 구자윤처럼 오랜세월에 걸쳐 학습된게 하나도 없음. 긴시간동안 실험실에만 있었음. 그래서 더 순진하고 아기같은 모습으로 그려지고 거기서 처음경험하는 바깥세계와 언니가 주는 사랑 자기또래에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이 싹트려던 찰나였음. 그리고 구자윤의 이야기가 이어지는게 아닌 이렇게 그 동생의 이야기로 시작한 계기는 미국영화사의 계약이 틀어지면서 시나리오가 바뀌었다고 하는데 난 이렇게 바뀌어서 새롭게 이야기를 하는게 3부작으로 종결짓기에는 순서적으로 더 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함.
아쉬운건 액션: 빠르다가 아니라 그냥 휙휙휙 하고 끝. 싸우는 장면이 거의 안보이고 시작과 끝의 자세만 보입니다. 이야기 구성: 소녀와 남매의 이야기가 너무 짧고 적었습니다. 주인공 : 김다미 만큼의 매력이 없습니다. 좋았던건 마지막의 등장신 : 뭐 말이 필요없죠. 특수대원 콤비: 대화가 아주 맛깔스럽고 재미있었습니다. 서은수의 민간인을 휩쓸리지 않게 하려고 하는 모습도 멋있었습니다. (박은수를 끌어들인걸로 태클걸면 할말 없습니다.;;;) 2편은 3편의 예고편이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이야기 흐름이라 아주 만족스럽게 봤습니다. 대박 나기는 힘든영화라 생각되기에 3편이 나올만큼의 흥행을 해서 시리즈가 계속 나오길 바랍니다.
드래곤볼 나루토 원펀맨 중국 무협 마블 어벤져스 레지던트이블2 조잡한 cg 액션 화면 드럽게 빠름 어두운 액션부분은 영화감이 아님 쿠키가 3편 보러와 이거임 킹덤 어떤 편 하나 그나 극장에서 영화관에서 하는게 더 영화같음. 스토리 조잡하고 마녀 1편 내용 비슷하게 따왔는데 그지가틈
구자윤 의 이어지는 이야기가 아니다보니 다시 리셋해서 시작하니까 비슷해보이는점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많이 다름.
왜냐면 구자윤은 어릴때 부터 양부모가있어서 오랜기간 살면서 완전히 평범한 시골학생으로 살게된것이고 이번에는 실험실에서 나오자마자 처음부터 깡패세력과 충돌하면서 바로 사건에 휘말리는것임 특별히 구자윤처럼 자기자신을 감추는 이야기도 아님. 그러다 보니 구자윤처럼 오랜세월에 걸쳐 학습된게 하나도 없음. 긴시간동안 실험실에만 있었음. 그래서 더 순진하고 아기같은 모습으로 그려지고 거기서 처음경험하는 바깥세계와 언니가 주는 사랑 자기또래에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이 싹트려던 찰나였음. 그리고 구자윤의 이야기가 이어지는게 아닌 이렇게 그 동생의 이야기로 시작한 계기는 미국영화사의 계약이 틀어지면서 시나리오가 바뀌었다고 하는데 난 이렇게 바뀌어서 새롭게 이야기를 하는게 3부작으로 종결짓기에는 순서적으로 더 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함.
그래도 3편 꼭 나왔으면 좋겠다.
전 재밌게 봤어요...
네네 재미가 없지는 않았습니다!! :)
ㅎㅎㅎ 이제야 봅니다
아쉬운건
액션: 빠르다가 아니라 그냥 휙휙휙 하고 끝. 싸우는 장면이 거의 안보이고 시작과 끝의 자세만 보입니다.
이야기 구성: 소녀와 남매의 이야기가 너무 짧고 적었습니다.
주인공 : 김다미 만큼의 매력이 없습니다.
좋았던건
마지막의 등장신 : 뭐 말이 필요없죠.
특수대원 콤비: 대화가 아주 맛깔스럽고 재미있었습니다.
서은수의 민간인을 휩쓸리지 않게 하려고 하는 모습도 멋있었습니다. (박은수를 끌어들인걸로 태클걸면 할말 없습니다.;;;)
2편은 3편의 예고편이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이야기 흐름이라 아주 만족스럽게 봤습니다.
대박 나기는 힘든영화라 생각되기에 3편이 나올만큼의 흥행을 해서 시리즈가 계속 나오길 바랍니다.
조현과 용병이 결이 다름은 흐름에 방해가 된다 여겨지지만.. 뭐.. 3 편으로 가기 위한 빌드업이라 생각함…
그냥 마녀3을위한 예고편을 2시간본느낌이던데..
아쉬운건 많지만 1. 우리나라에 초능력물 영화가 나왔다는점. 2 제주도의 재발견 .ㅋㅋㅋㅋ
2편에 구자윤나오나요?
3편은 2편이 어느정도 성공해야 나오지..
물리력은 인정하겠는데.염력으로 싸우니까.이건.어 !신들의 싸움이야?
생화학 인간병기라며~재생능력까진 인정하는데.염력은 아니자너?
신이냐고~~그래서 재미없어졌으
박훈정감독은. .절대. .속편 만들지마세요. 최악이라. .모든 사람이 자윤의 이야기가. .차라리 마녀 파트2이라는 거 빼고. .쓰면. .더 나을 뜻
영화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이제는 박훈정 감독의 한계가 좀 선명하게 보이는가 강아요 ㅠㅠ
네 그래도 재미는 있긴했습니다!
뭐라하노 쓸때없는 말 쳐하고 있네
영화 재밌기만 하드만
그저 악플 몬써가지고 환장한 놈 으이고
말을 진짜 졸음 오게 하네, 답답
네 제 음성이 좀 졸린 편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드래곤볼 나루토 원펀맨
중국 무협
마블 어벤져스 레지던트이블2
조잡한 cg
액션 화면 드럽게 빠름
어두운 액션부분은 영화감이 아님
쿠키가 3편 보러와 이거임
킹덤 어떤 편 하나 그나 극장에서
영화관에서 하는게 더 영화같음.
스토리 조잡하고 마녀 1편 내용
비슷하게 따왔는데 그지가틈
재밌던데.. 신시아배우도 넘 예쁘고...ㅜㅜ
생각해보니 범죄의도시도 그렇고 외국영화도 그렇고 모든 시리즈물영화는 시리즈마다 내용이 비슷비슷한데 그게 시리즈 영화니깐 내용 비슷해야되는게 어떻게보면 당연한거같네요
^^ 문득 그런생각이 들어서 끄적여봤습니다^^
그쵸. 고유의 특성이 있고. 그것때문에 관객이 보게된거니까 완전히 포기하긴 어려울거 같긴 합니다!! :)
미션임파서블도 같은 맥락 ㅋㅋㅋㅋ
솔직히 기대안하고 보면 괜찮은데...무엇을 이야기 하고싶은건지 스토리는 좀 아쉬움...
말 겁나 못하네.
네 제가 말보단 글쓰는게 익숙해서요. 댓글 감사합니다 :)
말 겁나 싸가지없이 하네 ㅋㅋ 유튜브가 전문 성우 방송은 아니잖아 안그래?
긴 한편의 영화를 딱 짜른 느낌...
관객입장에서 기분 나빴다.
그럴꺼면
두시간 넘는 영화들 중간 짤라서 다음 편으로 만들면 되겠네...
전개가 너무 길어 지루했고 쓰잘때기 없이 욕설이 많다..
편집좀 해서 3탄없이 마무리 했었으면..
어제 영화관서 보고 기대가 컷던만큼 실망도 컷어요. 영화가 산으로 간 느낌. 액션도 그저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