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PC방에서 처음으로 오버워치를 시작했습니다. 그때는 겐지유저가 아닌 정크,모이라 비주류 투챔으로 첫배 플래를 찍었고 그 다음시즌부터 학살님의 경이로운 용검 플레이를 보고 겐지한테 반해서 겐지를 시작했다가 한시즌만에 골드에서 브론즈 세자리수 점수대까지 떨어졌었습니다. 그 이후로 거의 1년넘게 계속 브론즈 세자리수를 못빠져나오고 게임이 너무 빡세서 결국엔 부계정을 만들어서 배치로 골드를 찍고 그 이후에 골드를 유지하다가 플래를 달고, 자경은 다이아를 달았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오버워치를 2달정도 쉬어서 32시즌까진 골드에서 머물다가, 33시즌에 1년만에 플래를 다시달고 다이아를 향해 달려가다가 오버워치2가 나와서 배치를 봤는데, 솔큐로 배치를 망해서 실버2 라는 낮은 티어가 배치결과로 떠서 솔직히 오버워치 접고 싶었어요. 하지만 주변 지인들은 다 마스터를 찍었고, 저만 안찍기에는 좀 그렇고, 제 오랜꿈이였으니 포기하지 않고 피드백도 많아 받아보고, 겐지 에임이랑 용검연습도 많이해서 실력을 확실히 늘린다음에 플래에 4달정도 갇혀있다가 2단승급으로 다이아찍고, 얼마안가 제 꿈의 티어인 마스터를 찍게되었네요. 제가 마스터를 찍는 이 3~4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옆에서 저에게 도움을 주시고, 격려와 응원을 말씀을 보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역고 그랜드마스터를 바로는 못찍을거 같겠지만 천천히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2019년 6월, PC방에서 처음으로 오버워치를 시작했습니다.
그때는 겐지유저가 아닌 정크,모이라 비주류 투챔으로 첫배 플래를 찍었고
그 다음시즌부터 학살님의 경이로운 용검 플레이를 보고 겐지한테 반해서 겐지를 시작했다가
한시즌만에 골드에서 브론즈 세자리수 점수대까지 떨어졌었습니다.
그 이후로 거의 1년넘게 계속 브론즈 세자리수를 못빠져나오고 게임이 너무 빡세서
결국엔 부계정을 만들어서 배치로 골드를 찍고 그 이후에 골드를 유지하다가 플래를 달고, 자경은 다이아를 달았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오버워치를 2달정도 쉬어서 32시즌까진 골드에서 머물다가, 33시즌에 1년만에 플래를 다시달고
다이아를 향해 달려가다가 오버워치2가 나와서 배치를 봤는데, 솔큐로 배치를 망해서 실버2 라는 낮은 티어가 배치결과로 떠서 솔직히 오버워치 접고 싶었어요.
하지만 주변 지인들은 다 마스터를 찍었고, 저만 안찍기에는 좀 그렇고, 제 오랜꿈이였으니 포기하지 않고 피드백도 많아 받아보고, 겐지 에임이랑 용검연습도 많이해서 실력을 확실히 늘린다음에 플래에 4달정도 갇혀있다가 2단승급으로 다이아찍고, 얼마안가 제 꿈의 티어인 마스터를 찍게되었네요.
제가 마스터를 찍는 이 3~4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옆에서 저에게 도움을 주시고, 격려와 응원을 말씀을 보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역고 그랜드마스터를 바로는 못찍을거 같겠지만 천천히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아 마스터 지렸다
siuuuuuuuuuuuu 😆
마스터 다시 한번 더 ㅊㅋ 앞으로 ㅎㅇㅌ
사랑해 자기야 ❤️
마스터 겐지 폼미쳤다ㄷ
나 오늘 폼 미쳤돠~
ㄹㅇ 성장형 딜러
너가 알던 골딱이 겐지가 아니라구 😎
마스터 겐지 폼 미쳤다 ㄷㄷ;;
0:54 이 장면 나노를 준 장본인 등장 !!
마스터피스 ㅊㅊ
감사띠
형은 힐러 그마가야지 ㅋㅋ
썸네일 뭐로 만드시는지 궁금한데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설명란에 있긴한데..
어도비 포토샵 2023 사용했습니다
@@Shiinx_Fps 감사합니다ㅎㅎ
형도 얼른 마스터 갈게 마스터에서 만나자
기다릴게 얼릉 올라오셔유
한건 없지만 보는 내가 흐뭇하군
형아 사랑행 ❤️
엑조디아의 봉인이 풀리다니 ㄷㄷ
허허 😎
다음에 그마 ㄱ
4년후에 갈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