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는 중에 영상을 지우셨는지 쓰던 댓글이 날아 갔네요 길게 썼는데 ㅎ 어쨌든 저는 이전 원본 영상을 본 사람중 하나라 그점 위안삼아 다시 작성합니다 다이어트 할땐 대리만족을 위해 먹방을 본다더군요 다리를 다쳐서 운동을 못해 그런지 여행이나 걷는 영상을 찾아보다가 님 영상을 만났답니다 첨 영상을 접했을때 유튜번데 얼굴 공개가 부끄러우시구나 부끄럼이 많으신데 깔랑끄 해안계곡을 타면서 바람이 그렇게 부는데 라이브를 키고 목소리는 거의 들리지도 않고 위험한 길을 가는걸 보고 부끄러운데 용감하시구나 ㅎㅎ 산티아고를 시작하는 걸음 뒤쫓으면서 가끔 삑사리도 나는 노랠 맥주와 곱씹을때 함께 맥주를 들이키며 함께 걷는 기분을 느꼈답니다 풍경만 그득할때 오리눈을 만드는 천진함이 양념되어 반짝였고 이런 분은 걸으며 어떤 생각을 할지 뭘하고 싶을지 궁금해서 여쭤봤지요 역시나 예상한 담담한 답변 ㅎ 잘 들었습니다 86번째 구독자 였는데 이제 4배가 늘었네요 엄청난 증가수치 입니다 축하드리고 앞으로 어떤 주제의 영상이 올라올지 모르겠지만 유튜브를 통해 좋은 소통을 하시기 바랍니다 돈벌어 치아도 하시고요 그동안 영상에 엎혀 산티아고까지 마음으로 함께 잘 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밤에 대성당 앞에서 찍었던 스페인분들의 즐기는 모습이 저작권에 걸린듯 하여서 지우고 다시 올린거네요. 아직 유튜브 초보라서 말하는것도 어색하고, 얼굴 공개가 꺼려진것은 아닌데, 경치 보러 왔는데, 굳이 왜 얼굴 보여주는걸까?? 생각도 많았습니다. 예전 영상에도 필요할땐 얼굴 올리고 하긴 했었거든요. 일단은 일상 생활로 되돌아가서 하던일과, 새로운일 준비등 살짝 바쁠거 같네요.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일년에 한번씩은 길을 걸을듯 하니, 다른 주제가 재미 없으시더라도 종종 찾아와 주세요. 좋은하루 되시고요.
무사히 완주하심을 축하드립니다. Feedback 하나는 음식 먹을 때, 맛, 가격 등에 대한 코멘트를 좀더 자세히 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국인들이 맛있게 먹는 먹방 장면을 좋아하고, 나중에 찾아가기도 하는 등 성향이 많습니다. 앞으로 에어비엔비 사업이 잘 되시길 바라며, 주변 명소, 맛집, 좋은 먹거리, 마실거리 등 그곳을 방문하고 싶게 하는 동영상도 기대합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너무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독해주셔서 감사해요
멋지십니다.인간미 넘치시고
감사합니다.
형님께서 말씀하셨던 병원가셨다던분이 이사벨라님의 남편분이셨군요. 저 이사벨라님과 인연이 있습니다.
이번에 길 걸을때 쓰던 스틱이 이사벨라님께서 주신 선물이였건든요. 매번 길 걸을때마다 잘 쓰고 있지요.
프랑스길 잘 마치시고, 다른길 여정중이신가요?
@@CielSong002 파티마 왔어요
수고 많아 하셨습니다.
좋은 길 되세요.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매일 일일극 보는 기분이었는데 아쉽네요. 평안하시길
앗.. 일일극… 😝 저도 걷는내내 즐거웠어요.
저도 이번에 casa manolo 에서 식사했어요
엄청 맛있고 양도 푸짐한 순례자의 만찬같은 곳, 다시보니 벌써 또 그리워지네요
그렇죠! 저곳이 순례길에서 가격대비 가장 괜찮은 식사같아요. 😊
큰 탈없이 잘 마무리하셨네요.
축하합니다.
늘 응원하고 지원해 주셨던 그분도
기뻐하시겠죠? “Bien fait, chéri!”
며칠 잘 쉬시고 삶의 여정 계속 잘 걸으시길…
남프랑스의 일상도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네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죠.
흐믓하고 제가 기쁘네요.
아지스와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래요.
증명샷. 인증샷 부럽습니다 👍 😂
감사합니다. 이지스 얼른 보고싶네요. 일욜날 집으로 돌아가네요.
무탈해서다행~~~~
건강하고 재미나게 걷는것이 최고이죠 !!
완주를 축하 드립니다. 부엔 카미노
감사합니다.
댓글 쓰는 중에 영상을 지우셨는지 쓰던 댓글이 날아 갔네요 길게 썼는데 ㅎ 어쨌든 저는 이전 원본 영상을 본 사람중 하나라 그점 위안삼아 다시 작성합니다
다이어트 할땐 대리만족을 위해 먹방을 본다더군요 다리를 다쳐서 운동을 못해 그런지 여행이나 걷는 영상을 찾아보다가 님 영상을 만났답니다
첨 영상을 접했을때 유튜번데 얼굴 공개가 부끄러우시구나 부끄럼이 많으신데 깔랑끄 해안계곡을 타면서 바람이 그렇게 부는데 라이브를 키고 목소리는 거의 들리지도 않고 위험한 길을 가는걸 보고 부끄러운데 용감하시구나 ㅎㅎ
산티아고를 시작하는 걸음 뒤쫓으면서 가끔 삑사리도 나는 노랠 맥주와 곱씹을때 함께 맥주를 들이키며 함께 걷는 기분을 느꼈답니다 풍경만 그득할때 오리눈을 만드는 천진함이 양념되어 반짝였고
이런 분은 걸으며 어떤 생각을 할지 뭘하고 싶을지 궁금해서 여쭤봤지요 역시나 예상한 담담한 답변 ㅎ 잘 들었습니다 86번째 구독자 였는데 이제 4배가 늘었네요 엄청난 증가수치 입니다 축하드리고
앞으로 어떤 주제의 영상이 올라올지 모르겠지만 유튜브를 통해 좋은 소통을 하시기 바랍니다 돈벌어 치아도 하시고요 그동안 영상에 엎혀 산티아고까지 마음으로 함께 잘 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밤에 대성당 앞에서 찍었던 스페인분들의 즐기는 모습이 저작권에 걸린듯 하여서 지우고 다시 올린거네요.
아직 유튜브 초보라서 말하는것도 어색하고, 얼굴 공개가 꺼려진것은 아닌데, 경치 보러 왔는데, 굳이 왜 얼굴 보여주는걸까?? 생각도 많았습니다. 예전 영상에도 필요할땐 얼굴 올리고 하긴 했었거든요.
일단은 일상 생활로 되돌아가서 하던일과, 새로운일 준비등 살짝 바쁠거 같네요.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일년에 한번씩은 길을 걸을듯 하니, 다른 주제가 재미 없으시더라도 종종 찾아와 주세요.
좋은하루 되시고요.
무사히 완주하심을 축하드립니다. Feedback 하나는 음식 먹을 때, 맛, 가격 등에 대한 코멘트를 좀더 자세히 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국인들이 맛있게 먹는 먹방 장면을 좋아하고, 나중에 찾아가기도 하는 등 성향이 많습니다. 앞으로 에어비엔비 사업이 잘 되시길 바라며, 주변 명소, 맛집, 좋은 먹거리, 마실거리 등 그곳을 방문하고 싶게 하는 동영상도 기대합니다.
먹을때 제가 좀 지저분하게 먹는거 같아서 먹방 포기하고 있습니다. 😅 가능하다면 정보도 찾고, 시도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순례자증서는 어디다 써 먹는건가요? 복귀는 어떻게 하시는 거예요? 이지스 보는 그날까지 무탈하세요!
순례자 증서는 자랑할때 쓰는겁니다🤪. 순례자 수첩에 도장 받은것도 비슷하죠. 일단 비행기로 파리가서 친구보고, 조카보고, 몽펠리에로는 기차타고 내려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