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스터들의 이야기로는 적군이 쏜 총에 의해 아군 총이 피탄되면 기능고장이 된다네요. 그리고 탄창을 교환 후 재장전하면 리셋된다고 하네요. 총이 피탄되었다면 총을든 대원도 피탄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이는 교전 중 직립자세를 유지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일 수 있는거 같군요.
대항군이 어덯게 대항 하는가에 따라 CQB 미션은 승패가 갈릴거 같네요? 육군의 미모에 빠져서 그런지 육군은 봐주고 특전사는 강하게 대항하는거 같네요, 저는 육군 응원하지만 눈으로 보니 그렇게 보였다는 겁니다 다음부터 과학화 훈련장 정말 좋은데 공수교대로 대항군 없이 4대4로 2번해 총합으로 승패 결정하면 더 객관적일것 같습니다만
김지은 팀장의 신속한 조치로 생각보다 빠르게 Clear했다고 봅니다. 만약 특전사가 패했다면 열쇠확보를 위한 우희준 대원의 줄오르기에서 시간지연때문일 수 있습니다. 반면, 육군의 경우 연합팀전에서 승리했음에도 데쓰매치를 치뤘던 한수빈대원은 신체적한계를 더 크게 느꼈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팔힘부족을 인한 지연시간을 상쇄시킬만한 놀라운 정신력으로 줄오르기에 성공해서 차이를 낼 수 있었다고 보입니다.
@DavidYun-vx4de 결과는 저도 모르겠습니다만 , 육군의 방독면 특전의 우희준의 실수보다 총상으로 결정 될거 같은데요? 대항군이 특전사에 더 강하게 대항해서 결과는 모르겠네요 일주일 기다려야죠 문제는 어느팀이 이겼던 객관적이지 않았다는게 요번 cqb의 문제 인거 같습니다
@@李狼-u3h 강철부대 w 4강전에서 육군이 특전사를 이긴 근거?를 보시죠. 몇시간전 육군 곽선희 팀장 소개 영상이 떳는데 더보기를 누르면 아래와같이 시간별 목차가 나오고 맨 나중에 근거가 있군요. ---------- 아 래 ‐‐‐‐-------- 49:50 멋짐 폭팔!!! 팀을 승리로 이끈 참된 리더 곽선희 ‐----------------‐------------- 목차의 제목은 특전사와 겨룬 CQB 미션을 육군이 승리했음을 의미합니다.
14:18 우희준이 방독면 챙기네...
맞네요
알려줘도 잘 모르겠는데... 그렇다면, 대단한 관찰력입니다.
그리고 4명이 이동할때도 선두 인원의 왼쪽 어깨에 방독면 보이는 거 같음
짜집기 편집 백프로
707, 특전사팀은 장교 1명 빼고 대부분 부사관이라 위계 질서있고 잘하고는 있지만, 책임감,리더쉽은 좀 아쉬움이 있다. 장교 부사관 골고루 편성이 좋을거 같다.
특전사에서 장교랑 병사는 항상 구멍이었음
이거보고.. 육군이 이겼다는 확신 100% 받음
육군 이 준우승 할것같네요 흐름을 보고 파악했네요 내생각입니다 내생각 댓글노노
@@홍길동-t9z육군 우승🏆 입니다.😊
수방사가 저거 잘할건데 아쉽네....707이랑
특전사 !!!
팀장! 김지은 !! 🌿
처음으로 ㅡ
침착! 이성적인. 브레인! 모습 !!🌿😎
특전사 대실망!! 승이하면 기적!! 브리핑과 행동이 따로따로 특전사가 승리하면 체널A가 장난친거 특전사 120% 패배합니다.
정유리 대원 내 스타일이노...
국민학교때 병정놀이생각ㄴ나네
기능고장이 너무 자주 발생하내 총기문제있는듯
여러번 자주 쏘니 그러는듯!
PEQ-15가 있는데 한번에 처리 못하고 언제 교전이 이럴 날수 있는데 총구를 로우레디로 하고 있고 완전 여자라고 해서 바준 미션이네
리마스터들의 이야기로는 적군이 쏜 총에 의해 아군 총이 피탄되면 기능고장이 된다네요. 그리고 탄창을 교환 후 재장전하면 리셋된다고 하네요.
총이 피탄되었다면 총을든 대원도 피탄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이는 교전 중 직립자세를 유지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일 수 있는거 같군요.
이거 보고 육군이랑 특수부대랑 차이를 모르겠음.
대항군이 어덯게 대항 하는가에 따라 CQB 미션은 승패가 갈릴거 같네요? 육군의 미모에 빠져서 그런지 육군은 봐주고 특전사는 강하게 대항하는거 같네요, 저는 육군 응원하지만
눈으로 보니 그렇게 보였다는 겁니다
다음부터 과학화 훈련장 정말 좋은데 공수교대로 대항군 없이 4대4로 2번해 총합으로 승패 결정하면 더 객관적일것 같습니다만
김지은 팀장의 신속한 조치로 생각보다 빠르게 Clear했다고 봅니다. 만약 특전사가 패했다면 열쇠확보를 위한 우희준 대원의 줄오르기에서 시간지연때문일 수 있습니다.
반면, 육군의 경우 연합팀전에서 승리했음에도 데쓰매치를 치뤘던 한수빈대원은 신체적한계를 더 크게 느꼈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팔힘부족을 인한 지연시간을 상쇄시킬만한 놀라운 정신력으로 줄오르기에 성공해서 차이를 낼 수 있었다고 보입니다.
@DavidYun-vx4de 결과는 저도 모르겠습니다만 , 육군의 방독면 특전의 우희준의 실수보다 총상으로 결정 될거 같은데요?
대항군이 특전사에 더 강하게 대항해서
결과는 모르겠네요 일주일 기다려야죠
문제는 어느팀이 이겼던 객관적이지
않았다는게 요번 cqb의 문제 인거 같습니다
@@李狼-u3h 강철부대 w 4강전에서 육군이 특전사를 이긴 근거?를 보시죠.
몇시간전 육군 곽선희 팀장 소개 영상이 떳는데 더보기를 누르면 아래와같이 시간별 목차가 나오고 맨 나중에 근거가 있군요.
---------- 아 래 ‐‐‐‐--------
49:50 멋짐 폭팔!!! 팀을 승리로 이끈 참된 리더 곽선희
‐----------------‐-------------
목차의 제목은 특전사와 겨룬 CQB 미션을 육군이 승리했음을 의미합니다.
3명 기능 고장이면 권총 바로꺼내지..
부끄러운줄알아라.707,특전사
잘하는데요 아주열심히하는데
707 은 왜... 여지껏 다 잘했는데..?
특전사야 cqb많이 안한다지만 너무 못하는거 아니야..
총쏠때 엎드리는애들 하나두 없네...PRI 안하냐?
Cqb에서는 안 엎드려 기동성 떨어지고 피탄면 넓어지고 이득이 없음
@@루시우-f1d 실전에 총맞는다구 해봐 엎드릴껄?
@@hyunseungyoon3568 멀리있을때나 엎드리는거지 ㅋㅋㅋ 엎드리면 총에 더 잘맞는다는게 이해가 안돼?
@@루시우-f1d 어이구 똑똑하네? 엎드리면 총에 잘맞는다는거도 알어서? 즉각조치 사격 말할려는거야? ㅋㅋㅋ
@@hyunseungyoon3568 난 니가 하고싶은 얘기가 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