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시진핑이 한국 두려워 하는 이유 2. /설마, 시진핑이 한국에 쳐 맞을까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8 дек 2024
- 안녕하세요.
1편 안보셨으면 아래에서 1편 보시면 됩니다.
• 中, 시진핑이 한국 무서워할 넘 아니죠....
1. 정상회담
42년 동안 미국이 우리 발목에 채웠던 '한미 미사일 지침'이 해제되면서 쇠사슬이 풀린 것입니다. 군사무기 개발에 있어서 달리기에 비유하면 다른 나라는 아식스. 아디다스 같은 명품 운동화를 신고 달리는데, 우리는 맨발로 발목에 쇠사슬까지 차고 경기에 참여한 격이었습니다.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우리는 세계 4위의 미사일 강국이자세계 5위의 잠수함 수출국이 된 거의 괴물 수준의 나라입니다.
2. 1979년 박정희 정권 때 국력이 약해서 '한미 미사일 지침' 이라는 족쇄를 찰 수 밖에 없었는데요, 앞으로 우리의 무기 개발이 족쇄가 풀렸으니 들이 로 인해 현재 개발중인 현무-4보다 성능을 높인 개량형 탄도미사일들에 대한 온국민적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지침으로 인해 미사일 개발할때 안되는 것이 많아 개발팀들은 정말 '이거 개가 먹는 떡같다'고 화내면서 개발했을 것 같은데요.그래서 우리는 기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죠.
"미사일 사정거리 180km이상은 안돼""미사일 탄두 무게가 500kg 이상은 안돼"그리고 우리는 똘똘해서 액체 연료 보다 고체 연료를 쓰야 제대로 효력이 나오는 명품미사일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군사용 미사일에는 고체연료 쓰면 안되고 우주발사체에는 써도 돼" . 이런 식으로 거리와 무게. 재료 등에 탁탁 걸리는 제한 사항들이 지뢰처럼 깔려 있어서 이 모든 악조건을 피해가면서도 극강의 현무 미사일을 같은 무기를 개발하신 우리 개발자님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3. 이제 미국의 눈치를 보지 않고 우리가 원하는 미사일을 개발할 길이 열린 건데요, 중국 시진핑이나 북한 김정은 같은 독재자들은 언제 어떻게 쥐도 새도 모르게 갈지수 있기 때문에안전한 곳을 찾다보니 땅밑을 좋아합니다.
북한이 땅굴파기의 귀재인 것은 이미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중국도 1950년대부터 베이징과 그 부근에 구축된 지하 벙커시설이 무려 1만 여개나 있으며 지하터널은 트럭 4대가 동시에 통과하는 것이 가능하고, 인민대회당. 천안문광장. 병원과 국방부 청사 등이바로 연결이 될 정도로 기가 막히게 튼실하게 잘 만들어 놓았다 합니다.
4. 북한과 중국의 독재자들이 그들과 지도부를 위해 수십년간 지하 벙커를 공들여 구축해 놓았는데, 이번에 한국의 미사일 사거리 제한을 풀면서 이 너무나도 잘 구축해 놓은 지하세계를 모두 가루로 만들어 버리는 것은 이제 한국의 손에 달렸습니다.
5. 우리에겐 현무 미사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시진핑이 '경악했다' '혼절했다' '벌벌 떤다' '한방 쳐 맞았다' 이런 영상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현재 개발중인 현무-4는 아예 120-180m되는 지하 벙커를 뚫고 들어가 그 지하 깊은 곳에서 터지면서 강력 콘크리트를 가루로 만들어 버리기 위한 탄도 미사일입니다.
그 동안은 중국까지는 사정거리 제한으로 과격이 불가했는데, 이제 중국까지, 중국이 더 멀리 줄행랑치더라도 세계 어디든, 우주 어디든 쫓아가서 먼지로 만들어 버릴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현무-4는 사실상 핵무기를 빼고는 최고의 미사일인데, 이제는 앞으로 현무-5까지 개발한다고 하니, 그 괴력에 벌써부터 중국은 겁을 먹었는지, 이번 미사일 지침 해제 소식에 이 전보다 얌전한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중국은 자신들의 이권을 침해한다는 '느낌'만 살짝 들어도 이제 좀 살게 되었다고 스스로 생각해서인지 세상 졸부짓은 다합니다. 지난 사드 도입 소식에도 말도 안되고 앞뒤도 안맞는 폭언들을 쏟아냈고, 한류를 금지하는 한한령을 내렸으며 무역 제제를 가하는 등, 세상 부끄러운 졸장부짓은 다했던 중국이었습니다.
6. 이번 '미사일 사거리 제한 해제는 미국이 중국을 견제하기 위한 것인데, 중국이 이번엔 겉으로는 방방 뛰고 있지는 않습니다.
*추가 중국의 군사 뉴스 매체에서는 한미 미사일 지침 종료에 대해 "한국의 차세대 미사일은 어디를 노리고 있는가" 라는 제목으로글을 게시했는데요, "이제 사거리에 구애 받지 않아 5500km 이상의 대륙간 탄도미사일(ICBM)과 군사정찰 위성까지 쏘아 올릴 수 있는 우주로켓기술까지도 획득이 가능하게 되었다"
"미사일 사거리 1,000km만 넘으면 이제 한국은 베이징과 도쿄를 타격할 수 있고, 3,000km가 넘을 경우, 일본은 물로 중국 전역을 타격할 수 있게 되었다""이번 협상은 북한이 아닌 중국을 겨냥한 것이며미국은 직접 한국에 중거리미사일을 배치하지 않고도 중국을 견제하는 효과를 노렸다" "중국도 우수한 요격미사일이 있지만 한국은 미사일 기술이 기타 군사 선진국들보다 훨씬 우위의 위치로 발전했기 때문에이점이 신경이 쓰인다"라고 했습니다.
7. 중국 외의 해외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뉴욕타임즈에서는, 찰스 D.의 2015년 논문에 따르면 현재 한국은 24개의 원자로와 플로토늄을 추출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연료를 보유하고 있어서 핵탄두 4300개를 만들수 있다
고 전했고 또 서울대 핵공학과 서근열 교수도"우리가 자립하고 자원을 합치기로 결정한다면, 우리는 6개월 안에 핵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라고 했죠.
8. 이제 사거리 제한이 풀리면서 탄도미사일 사거리를 1000km 안팎으로 늘리면 중국의 대도시 전부와 일본까지도 우리가 핵공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전문가들은 하지만 한국이 핵무기를 만들지 않는 것은 그 동안 쌓은 기술력으로 핵무기를 만들고 실험 한번만 하면 쉽게 될 것으로 보고 있지만 현재 핵 없이도 충분히 강한 억제력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 했습니다.
9. 일본의 반응은 야후 제팬도 속보로 이 기사를 전하면서 '사실상 탄도미사일 사거리 800km 제한은 일본을 지켜주는 안전장치였는데안전장치가 사라졌다'고 했습니다.
10. 자유 민주당 소속 참의원인 사토 마사히사는 2011년 8월에는 울릉도를 가기 위해 우리나라에 입국을 시도하였으나, 대한민국 정부의 입국 금지 방침에 따라 김포공항에서 입국을 금지당할 정도로 일본의 초강경 강성 우익 성향의 정치인인데요,
한미미사일지침 폐기 소식에, 트위터를 통해한국은 현재도 사거리 약 800km의 탄도미사일을 보유하고 있다.이 상한선을 벗어난 신형 미사일은 일본의 걱정거리가 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하십시오
늘 고맙습니다.^^
대한민국 힘내자 아자아자 화이팅 👍👍👍💖💝💖💝~~^^
좋운 정보영상 유익하게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운정보 영상 부탁 드릴게요 수고하셨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내, 감사합니다 😊
옳으신 말씀.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What a fantastic tube!
이츠하트 선생님. 너무나도 반갑습니다 😊
응원하여 주셔서 힘이 납니다.
건강하시고 평온한 날들 맞이하시길 빕니다❤️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ᆢㅎㅎ
감사합니다.^^😊
국력이 약해서라기보단 정권의 정통성이 없어 ㅜㅜ
안녕하세요.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시간 보내세요 ^^😁
조신한 깐죽.. 최곱니다 넘 맛깔나고 찰져 왜구들 돌겠습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리소식 이 아니고 그냥
안녕하세요.
파리 소식을 주제로 했는데 너무 조화수가 안나와서 아쉽게도 주제를 프랑스 소식에 한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
@@프랑스_파리샘여행사 진솔한 말씀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시청하겠습니다
말안해도 한국의 윗분들이 중국에게 머리 숙이는 걸 볼 수가 있죠. 그들이 있는 한 중국에 세발의 피 정도도 위협을 느끼게 할 수 없다고 보는데요. 시진핑이 그렇게 두려워 한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한국은 노태우 정권때부터 안좋은 길을 걸었죠. 공산당 국가와 수교라니 ㅡ.ㅡ 아무리 한국이 좋은 무기를 만든대도 중국과 친분이 있다면 그다지 두려워 한다고 보기 어려울 것 같아요. 국민들이 중국 싫어한다고 윗분들이 그 결정을 존중하지는 않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