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재밌는 성경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4:49에 목사님이 사울이 다마스커스로 가면서 사울과 동행한 사람들이 아무 것도 못 듣는다고 말씀하셨는데 (행9:7)에는 소리는 들었다고 말이 나와있어요. 그런데 제가 궁금한 거는 바울의 간증에서는 목사님이 말씀하신대로 (행 22:9)에 바울의 간증에서는 자신과 동행한 사람들이 빛은 보았으나 아무 소리도 듣지 못했다고 했거든요. 목사님이 말씀하신 어전회의랑 상관이 있는 걸까요? 그렇기 때문에 나중에 바울의 간증에서는 남들은 못 들었다가 성립되는지..?
감사드립니다
너무 잘하십니다
이제 듣고있습니다. 너무 강의를 잘해주셔서 성경을 이해하는데 너무나 도움이 됩니다
사도행전편 정말 명강의입니다. 두 번째 듣고 있는데 전율이 더 커지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은혜롭게 유익하게 잘 청취하고 있습니다.
참 좋은 가르침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목사님
목사님 감사합니다. 목사님 언제나 주님의 품안에서 평강이 넘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지렁이의 기도고 읽고 있어요. 목사님 이런 강의가 무료라니. 저에겐 너무 큰 복입니다.
귀한 강의, 무료 시청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잘 듣고 있어요
하나님의 말씀은 재미있습니다. 목사님의 기도는 짧아도 핵심이 있습니다. 늘 강건하시고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의 핵심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두번을 필기하면서 잘 공부했습니다. 건강하십시요.
이런 강의를 들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훌륭하십니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계시록까지 해주셔요~
그 날에 예루살렘에 있는 교회에 큰 박해가 있어 사도 외에는 다 유대와 사마리아 모든 땅으로 흩어지니라(행 8:1)
목사님의 이 열정은 어디서 나오는지... 항상 감사합니다 ~^^
공자로 둗고있으
면서~
곀려는 못할만정~
초를치냐!!!
목사님 돌아오세요
목사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재밌는 성경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4:49에 목사님이 사울이 다마스커스로 가면서 사울과 동행한 사람들이 아무 것도 못 듣는다고 말씀하셨는데 (행9:7)에는 소리는 들었다고 말이 나와있어요.
그런데 제가 궁금한 거는 바울의 간증에서는 목사님이 말씀하신대로 (행 22:9)에 바울의 간증에서는 자신과 동행한 사람들이 빛은 보았으나 아무 소리도 듣지 못했다고 했거든요.
목사님이 말씀하신 어전회의랑 상관이 있는 걸까요? 그렇기 때문에 나중에 바울의 간증에서는 남들은 못 들었다가 성립되는지..?
1:40:52 가끔 '호의호식'이란 표현을 쓰고 싶으실 때 '호가호위'란 표현을 쓰시는데, 둘은 전혀 다른 뜻입니다. 물론 여기서는 호가호위라는 표현을 쓰려는 의도이셨을 수도 있겠네요 ^ ^
성령이 뭐에요? 하나님 나라는 대충 이해하겠는데.
너무나 잔 소리가 많아요. 본인이 더 잔 소리가 많으면서 현재의 사역자들을 비판하는 것은 자신의 무아지경에 빠진 강사로 아쉬움이 만습니다.
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