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인가 2003년에 커지고 또 2007년부터 요즘 우리가 아는 잠실야구장으로 바뀌었다 09~10년에 x존 설치했다 피홈런 너무 늘어나 폐지했어요 2008년에 극심한 타격부진 때문에 김재박 감독이 구장좀 줄이자 했는데 두산이 반대해서 무산되었다 이동식 펜스라는걸 생각해서 하게되었죠 요즘 같음 규정이 워닝트랙 앞에 흙이 있어야하는 규정이 생겨서 안된다하네요 수비하는 선수 보호 차원에
롯데나 두산처럼 유니폼 다양하게 멀티로 가면 LG도 이것저것 할 거 꽤 많아 보이는데 아쉽습니다. 청룡 파란 원정 유니폼. 청룡 홈 유니폼. 단추 없는 옛날 클래식 줄무늬 홈(그래...이건 몇 번 하긴 했죠 ㅋㅋ) 조끼형 유니폼도 99~00 여름에 입었던 단추 없는 버전 & 04시즌에 입었던 단추 있는 조끼형. 그리고 1년 내내 입는 건 반대지만 가끔씩 서브 유니폼으로 입는다면 회색 유니폼도 1년에 두세 번 정도는 전 분위기 환기용으로도 괜찮을 거 같구요. 거기다가 잠시 입었던 써머 크리스마스용 빨간 유니폼. 식탁보 말고. 그냥 깔끔하게 빨간색이었던 버전.
최강야구를 통해 알게된 박용택.. 이렇게 젊고 예쁜 박용택은 처음 보네요.. 박용택 화이팅!!!
저 때 직관했음..롯데가 극적으로 동점 갔는데 연장 가자마자 캡틴택이 끝내기 날림ㅋㅋ
0:17 바람택
저날 진필패가 말아먹은거 박용택이 살린거죠
2004년부터 구장이 커진거군요
중간에 한번 줄임
2002년인가 2003년에 커지고
또 2007년부터 요즘 우리가 아는 잠실야구장으로 바뀌었다
09~10년에 x존 설치했다 피홈런 너무 늘어나 폐지했어요
2008년에 극심한 타격부진 때문에 김재박 감독이 구장좀 줄이자 했는데
두산이 반대해서 무산되었다
이동식 펜스라는걸 생각해서 하게되었죠
요즘 같음 규정이 워닝트랙 앞에 흙이 있어야하는 규정이 생겨서 안된다하네요 수비하는 선수 보호 차원에
사직택 이때부터 롯데 무지 팼구나
조끼 유니폼 오랫만이네요 ㅎ
롯데나 두산처럼 유니폼 다양하게 멀티로 가면 LG도 이것저것 할 거 꽤 많아 보이는데 아쉽습니다.
청룡 파란 원정 유니폼.
청룡 홈 유니폼.
단추 없는 옛날 클래식 줄무늬 홈(그래...이건 몇 번 하긴 했죠 ㅋㅋ)
조끼형 유니폼도 99~00 여름에 입었던 단추 없는 버전
&
04시즌에 입었던 단추 있는 조끼형.
그리고 1년 내내 입는 건 반대지만 가끔씩 서브 유니폼으로 입는다면 회색 유니폼도 1년에 두세 번 정도는 전 분위기 환기용으로도 괜찮을 거 같구요.
거기다가 잠시 입었던 써머 크리스마스용 빨간 유니폼. 식탁보 말고. 그냥 깔끔하게 빨간색이었던 버전.
롯데의 암흑기 시즌 시절.
저때 옷을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