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먼저 겪어보았어요. 2년간 건망증, 불면증, 덥고 춥고 열감으로 겨울에도 난방못틀고 목티도 못입고요. 눈의 이상과 화장실 앉았다 일어날때도 무릎이 아팠어요. 평소 요가하고 술담배안하고 기름진것도 곱창,치킨도 안먹었는데도요.. 그래도 운동을 두배로 하면서 조금 나아지곤 있었지만 방아쇠수지가 생겨서 몇년이 지나도 나아지질 않아서 류마티스,루게릭인지 병원에도 가봤고 유투브보다가 여성호르몬제를 먹게 되었어요. 유방암 걸린다고 아예 배제하고 있었는데 영상들 보니 오히려 동맥경화.관절염. 모든 부위의 노화를 막아주는 좋은 약이더라구요, 뇌영양제랑. 여에스더몰에서 평생 처음으로 백만원 넘게 약을 샀는데 안먹고 있어요. 산부인과 가셔서 여성호르몬제 (전 안젤릭 먹고 있는데 이게 부종이 없다고 합니다) 처방받아 드세요. 약먹고 모든 증상은 일주일도 안되어 사라졌고 방아쇠수지는 아주 서서이 나아지고 있고 불면증은 효과가 없네요.
율 님 갱년기 혹시 오셨나요?
갱년기오면 깜빡하는경우 많다고하네여
그래도 치매는 아닐꺼예요
몸에 좋은거많이드시고 맘편히 가지시고
운동도 하세요
화이팅 입니당!
패턴이라는게 기억이라기보다는 무의식이 시키는 것 같아요.
그러니 기억하려고 하면 오히려 기억이 안 나는거죠.
하루에도 몇번씩 실행하는거니 뇌가 기억한다기보다 손가락이 기억하는거죠.
아무튼 잠김 풀려서 다행이예요.
치매라하셔서 놀랐네요 .. 저도 자주 깜빡해요 그럴때도 있죠~~~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지난번 영상에 댓글 달았는데...오늘 연락이 와서 면접보러 갑니다.
먹고 살아야하니 보기는 하는데 어제까지도 사회생활을 다시 해야한다고 생각하니 심장은 미치게 뛰고 땀은 계속 나고ㅜㅜ 총체적난국입니다.
독거 가구 라고 해서 대외적 활동 적게 하시면 아니됩니다.
교류 를 하시며 지내셔요 나 또한 많은 교류 하는건 아니지만서도..
을사년 새해 축복 받으시옵고 강녕 하시길 진심으로 축원드립니다
독거맨입니다. 저도 현관문 비번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서 2분정도 서있었던 적 있습니다. 바로 다음날 치매 보험가입했습니다. 혹여 형제들에게 민폐끼칠까 두렵습니다.
치매의 원인은 청력손실, 당뇨, 알콜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회적고립으로 인한 외로움도 큰 요인이랍니다.
보건소에서 검사 받아봐요
이번 두루치기는 때깔도 맛나보여요 ㅎ
같은50대라
공감됩니다
저도 깜빡깜빡하고 냄비도 몃게씩이나 태우고
이번건강검진에서
당뇨전단계까지와서 충격먹었어요ㅜ
욜님도 당뇨도 조심할 나이에요 50대라면
어느날갑자기 훅오더라고요ㅜ
저도 요새 깜빡하는 게 많아서 문득 그런 생각 났는데…. 그냥 예전 같지 않은 거로 받아들입니다.
불안한 감정 너무 오래 생각하지 마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율님 구독 완료했어유!!!! 저도 50대에에유 자주 저의 기억을 까묵어버러유~~~
화이팅입니다!!!
저도 현관 도어락 비밀번호며 가끔 까먹어요 심지어 요리할때 세척했는지도 기억도 못하고 저도 치매인지 아님 정신이 나간거죠 저는 심지어 술먹고 휴대폰 액정파손되서 수리비15만원 냈어요 ㅠ패턴은 그냥 애교에요
율님 영상 많이 기다린 구독자입니다 건강챙기시고 후라이팬 바꾸는 좋겠어요
율 님 먼저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나이가 살짝 깜빡깜빡할 나이긴 하죠.. 스트레스를 극심히 받으셨으니 어느정도 영향이있을수도 ..
어제 밖에서 2만냥주고 먹은 두루치기보다 고기양도 많아보이고 맛나보임
패턴입력하고 비밀번호 입력 두개 선택되지않던가요..고생하셨네요..중요사항은 메모 📝 수고하세요
제가 먼저 겪어보았어요. 2년간 건망증, 불면증, 덥고 춥고 열감으로 겨울에도 난방못틀고 목티도 못입고요.
눈의 이상과 화장실 앉았다 일어날때도 무릎이 아팠어요.
평소 요가하고 술담배안하고 기름진것도 곱창,치킨도 안먹었는데도요..
그래도 운동을 두배로 하면서 조금 나아지곤 있었지만 방아쇠수지가 생겨서 몇년이 지나도 나아지질 않아서 류마티스,루게릭인지 병원에도 가봤고 유투브보다가 여성호르몬제를 먹게 되었어요.
유방암 걸린다고 아예 배제하고 있었는데 영상들 보니 오히려 동맥경화.관절염. 모든 부위의 노화를 막아주는 좋은 약이더라구요,
뇌영양제랑. 여에스더몰에서 평생 처음으로 백만원 넘게 약을 샀는데 안먹고 있어요.
산부인과 가셔서 여성호르몬제 (전 안젤릭 먹고 있는데 이게 부종이 없다고 합니다) 처방받아 드세요.
약먹고 모든 증상은 일주일도 안되어 사라졌고 방아쇠수지는 아주 서서이 나아지고 있고 불면증은 효과가 없네요.
노트도 1번2번3번 하지 마시고 따악 1권만으로 관리 하시길 추천 드려요, 5십대 중반 경험자가 추천 드립니다...
❤❤❤
죄송한데 제목 너무 어그로 아닌가요?
결국 치매가 아닌거잖아여 패턴하나로 무슨..제목아니었으면 볼 생각도 아니었는데요!
참 찌질하다. 5분도 안 되는 영상 본 게 미치게 억울해? 사회 생활 가능함? 그리고 초기 치매 증세일 수 있음. 몇 시간도 아니고 저리 오래 기억을 못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