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능력이 대단하십니다. 최고!!!!!! 신선대까지 6시간 20분이라니... 보통 9시간은 걸리는 코스인데 거의 달리기를 하신 듯 합니다. (부러움) 저도 같은날 대구KJ산악회 차량으로 무박산행 새벽 3시 30분부터 매표하고 시작했는데 사진 찍느라 너무 많이 놀고, 또, 동행한 분 (최고*)이 인정이 넘치는 분이라 산행도중에 처음만난 서울처자가 몸이아파서 고립되자 그처자의 배낭을 1275봉 전부터 자신의 배낭에 올려매고 부축해 가느라 같이 늦어져서 18시에 매표소에 도착했습니다. KJ차량은 17시정각(지정시간엄수)에 출발한 해버려서 시외버스타고 내려옴.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신선대까지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무너미고개에서 시계를 보니? 어 이거 9시간 안으로 끊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천천히 경치감상하면서 왔어야 하는데 그때부터 조금 서둘러서 경치감상을 쉬지 않고 내려 왔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안산 즐산하세요.
15년 전.
오색으로 올라 공룡을 거쳐 마등령으로 내려왔었던 설악.
20kg 넘는 카메라 장비를 메고...
결국 마등령을 내려올 땐 허벅지에 통증이...
오랜만에 Last Frontier님 덕에 설악 공룡을 즐감합니다.
^^*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kg은 꿈도 못꾸지만 저도 예전에는 풀바디를 메고 다녀서 그게 어느정도 힘든지 대충 상상은 갑니다. 대단하시네요.
공룡능선 8월에 다녀왔는데 봄에 다시 갈 생각이네요. 전 첫 공룡 도전 16시간 30분 걸려서 내려왔는데 그야말로 후덜덜이었습니다.
걸을 땐 지옥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정말 많이 생각나는 것이 공룡 능선이더라구요.
저도 조만간 지인들과 함께 그때는 힐링으로 천천히 다녀오고 싶습니다.
21시간 어마어마 합니다.
10시간만 걸어도 무릎이 흔들릴거 같은데, 체력이 대단하신가 봐요.
설악산은 정말 신이 주신 선물입니다.
5년전 준비도 없이 갔다가 정말 21시간 동안 지옥을 맛보았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그리 힘들지 않게 다녀왔네요. 지난 1년간 열심히 체력 훈련 한 덕을 많이 본것 같습니다.
열정에 한표~~
체력에 한표~~
너무나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 거예요~
「雪岳山」.....단풍과 岩稜 계곡!
좋은 그림을 보여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登高는 힘들지만 요 정비 된 좋은 루트 네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의 국립공원들은 대체로 루트를 잘 정비해 놓고 입산시간도 통제를 합니다. 일본과 달리 등산로 입구에서 공원 관계자들이 지정된 시간에만 들어갈 수 있도록 통제를 합니다.
@@Frontier_K
良くわかりま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지난 추석 연휴에 소공원-비선대-마등령-공룡능선-무너미고개-천불동-소공원 다녀왔는데요, 새벽4시에 출발해서 오후2시에 도착했습니다.(10시간)
저도 정말 이를 악물로 갔네요 ㅎㅎ
산행능력이 대단하십니다. 최고!!!!!!
신선대까지 6시간 20분이라니...
보통 9시간은 걸리는 코스인데 거의 달리기를 하신 듯 합니다. (부러움)
저도 같은날 대구KJ산악회 차량으로 무박산행 새벽 3시 30분부터 매표하고 시작했는데 사진 찍느라 너무 많이 놀고,
또, 동행한 분 (최고*)이 인정이 넘치는 분이라 산행도중에 처음만난 서울처자가 몸이아파서 고립되자 그처자의 배낭을
1275봉 전부터 자신의 배낭에 올려매고 부축해 가느라 같이 늦어져서 18시에 매표소에 도착했습니다.
KJ차량은 17시정각(지정시간엄수)에 출발한 해버려서 시외버스타고 내려옴.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신선대까지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무너미고개에서 시계를 보니? 어 이거 9시간 안으로 끊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천천히 경치감상하면서 왔어야 하는데 그때부터 조금 서둘러서 경치감상을 쉬지 않고 내려 왔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안산 즐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