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증스런 ? 아니, 그럼 쓰니는 알고 지낸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을 더 믿으세요 ? 당연히 시어머니는, 처음보는 둘째 아들의 여자친구 보다, 여태까지 알고지낸 큰며느리를 믿는게 더 당연하다고 생각은 안하나 봐요 ? 그리고, 남친은, 형수님의 좋은 모습만 보아왔으니, 좀 의아해 했지만, 그렇다고 알고지낸 시간도 있는 여친을 공격하지 않고, 그녀가 하는 말도 들어주었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 혹시 쓰니는, 가족 아니 그 누구보다도, 무조건 여친/남친을 믿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가요 ?
그 점집 용하네..ㅋㅋ 진짜 은인같은 며느리ㅋ
크
상간년아,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요즘 집유. 허위사실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은 실형이 대세다. 이거 공소시효 7년. 소송가시죠.
고고고
전번에한 이야기내요
두 얼굴은 시엄마도 가증스런 엄마다.. 응..😢😢😢😢
이제 잊어버리고 행복하세요 쓰레기 뵥수 한다고 쫓아 다니다 본인마음도 페허가 됩니다
저 가증스런 시엄마랑 아들이랑 결혼 하는 여자도 참 한심하냉.. 응😢😢😢😢😢
가증스런 ?
아니, 그럼 쓰니는 알고 지낸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을 더 믿으세요 ?
당연히 시어머니는, 처음보는 둘째 아들의 여자친구 보다, 여태까지 알고지낸 큰며느리를 믿는게 더 당연하다고 생각은 안하나 봐요 ?
그리고, 남친은, 형수님의 좋은 모습만 보아왔으니, 좀 의아해 했지만, 그렇다고 알고지낸 시간도 있는 여친을 공격하지 않고, 그녀가 하는 말도 들어주었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
혹시 쓰니는, 가족 아니 그 누구보다도, 무조건 여친/남친을 믿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가요 ?
먼 해외 출장 타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