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스_Praise The Lord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8 дек 2024
- D'reamers Worship 2nd Single "Praise The Lord“
'드리머스[D'reamsers]'는 “하나님의 꿈을 자신의 꿈으로 받아들인 사람들”이라는 뜻과 “자신을 드려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 드리는 사람들” 이라는 뜻을 가진 드림의교회 (담임 이상화 목사) 워십팀으로 영성[Spirituality]과 음악적 전문성[Professionalism]을 겸비한 문화 사역팀이다. 혼돈스러운 문화 속에 있는 이 세대에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선포하고, 예수님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신 것을 전파하며, 성령님께서 함께 하시며 인도하심을 고백하는 것이 드리머스 워십의 중심이라고 고백한다. 순수한 열정과 탁월한 전문성으로 이 땅의 무너진 예배와 상처 입은 영혼들을 회복시키는 귀한 도구가 되는 것이 드리머스에게 주신 부르심이라 믿고 예배의 자리로, 문화 회복의 자리로 기꺼이 나아가기를 소원하는 워십 공동체이다. 가수이자 작곡가이고 예배팀 Bliss에서 워십리더로 섬겼던 리더 이현욱을 중심으로 CCM 사역자 륜, 쉘터 보이시스와 프로 세션으로서 어노인팅,예전단,햅시바,인터콥등을 섬겼던 멤버들과 함께 이루어진 밴드로 구성되어 있다.
드리머스 워십의 두 번째로 함께 나누는 은혜 “Praise The Lord"
드리머스 워십 정규 앨범 발매전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Praise The Lord"는 싱어 김성희의 곡으로 구원의 기쁨을 노래하는 찬양이다. 첫 번째 싱글 “오직 주님만”에서 깊은 하나님의 갈망을 하는 찬양을 드렸다면 두 번째 싱글 “Praise The Lord"는 다윗처럼 기뻐 뛰며 춤추며 노래하는 예배자의 찬양을 드리고 있다. 오직 한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높이기 원하는 드리머스의 가슴 벅찬 고백과 선포가 이 찬양을 통해 모든 예배자와 함께 하나님께 드려져 하나님 한분만 기쁘게 해드리며 하나님 한분만 높여드리기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