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산.관악산을 올드가이버님이랑 함께 산행한 기분입니다. 언젠가 삼성산만 가본기억이 나네요. 그리길게는 아니고요. 언제 연한 녹색에서 짙은 녹색으로 온통 시원한 바람과 함께 저도 시원 해지네요. 대단하십니다. 산을 너무 사랑한 가이버님 존경합니다. 항상 좋은 영상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방문과 구독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산에 오르면 평균 7~9km 길을 걷게 되더군요. 이 영상의 코스가 당일 산행으로는 좀 긴 편이지만 두개 산을 넘다보면 14~ 17km 까지 걷게 되더군요. 아직 건강이 허락하는 까닭에 걸을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더 좋은 코스 가이드로 찾아 뵙겠습니다. 추운 겨울 건강하시길 빕니다.
트랭글 산행 기록 주소를 올려보았는데 맞는건지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위 더보기를 클릭하셔서 혹시 사용하시게 되면 가능 여부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이 가능하게 되면 모든분을 위해 앞으로 모든 산행 기록을 함께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oldgyver (트랭글 어플 설치 하고 회원가입 후) 영상 설명의 트랭글 링크를 누르니, 인터넷으로 연결되면서 트랭글 트래킹 정보가 보입니다. 화면의 따라가기 버튼을 바로 누르면, 관련 어플이 작동하지는 않으나 (갤럭시 S9에서 삼성인터넷 브라우저로 실행) 트랭글로 접속한 인터넷 화면에 떠있는 공유기능으로 카톡으로 공유하여 카톡 화면에서 따라가기를 누르면 트랭글이 실행됩니다.
실행된 트랭글 어플 하단의 지도(지구) 아이콘을 누르면 출발지~도착지의 지도와 트레킹 정보가 나타나고, 이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실행 버튼을 누르면(유튜브 아이콘과 유사) 따라가기가 시작됩니다. 현장에서의 어플 작동 상황은 다른 분께서 확인해주시면 합니다. (저는 6월에 가볼 것 같습니다.)
용마능선을 오르셨군요. 소파(의자) 바위에서 푹 쉬고 오르셨나요? 암릉 산행은 처음엔 좀 겁도 날수 있지만 몇번 오르다보면 매운 고추 맛처럼 자꾸 땡기는 맛이 있습니다. 때론 손발(사지)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전신 운동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산도 산세는 작은편에 속하지만 암릉미가 제법 뻬어난 편입니다. 가까우시면 가끔씩 올라보시면 매력을 느끼실거라 생각합니다. 방문및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한번 가보세요 삼성산이 높이는 얕아도 제법 재미 있는 산입니다. 두개 산을 하루에 돌아보실 의향이시면 삼성산 찍고 무너미 고개에서 학바위 능선을 넘어 서울공대로 하산하면 가능하실듯 합니다만.. 처음 이시면 한개 산씩 타보신 후에 코스가 숙지되면 그때에 연계 산행 하시면 괜찮을 것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산에 오르셨네요
영상잘보고 응원하고갑니다
복된날 되세요
💯🙏👍👏
방문해주시고 부족한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리조리님께서도 매일 매일이 축복된 날 되시길 빕니다.
우와.연둣빛옷을 입을 산의 모습이 너무나도 신선하고 눈이 상큼상큼 합니다. 늘 산행 조심하시고 선물 두고 갑니다
새싹이 돋는가 싶더니 순식간에 초록초록 해지네요.
그 초록함이 산행의 땀을 닦아주는듯 합니다. 워커님의 염려 감사합니다. 제주사랑 워커님의 채널이 날로 발전 하시길 빌겠습니다.
삼성산.관악산을 올드가이버님이랑 함께 산행한 기분입니다.
언젠가 삼성산만 가본기억이 나네요.
그리길게는 아니고요.
언제 연한 녹색에서 짙은 녹색으로 온통 시원한 바람과 함께 저도 시원 해지네요.
대단하십니다.
산을 너무 사랑한 가이버님 존경합니다.
항상 좋은 영상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자연의 섭리. 메말라 죽은듯 칙칙하던 산하가 어느새 푸릇푸릇 옷을 갈아입으니 매우 신선하여 산행길을 가볍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십시오.
굿 아주 좋습니다
관악산은 가봤는데
삼성산은 안가봐서
함께 따라가 볼께요~^*^
삼성산만 가볍게 하게에 괜찮은 산입니다. 한번 가보세요.
멋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방문 및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간 되십시오.
관악산과 삼성산은 자주 가는 산인데 연계산행은 안해 보았어요. 😯 호암산 삼성산 연계산행은 해보았는데... 😁
삼성산과 관악산 연계해 보시면 매력을 느끼실거라 생각되는군요.
간단한 산행은 아니겠지만 해볼만한 코스입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대로 산을 타시는 분의 채널을 만났네요.
얼마 전에 반대 쪽에서 올라와서 팔봉능선을 타는데 암능이라 하산도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팔봉능선의 백미는 왕관바위죠.
그 바위를 올라가시네요.
풀청으로 응원하고 구독으로 손잡고 갑니다.
과찬에 응원까지 곁들여 주시니 대단히 감사합니다.
관악산의 육봉능선도 재미있지만 팔봉능선도 못지않은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떠돌이님의 산행 일기장 가끔씩 훔쳐보겠습니다. 늘 안전한 산행 즐기시길 빕니다.
@@oldgyver
공개 일기라 훔쳐보지 마시고 당당하게 보셨어도 됩니다 ^^
14.2km 산행이라니 대단하십니다 ㅡ^^
항상 건강산행 하십시요
방문과 구독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산에 오르면 평균 7~9km 길을 걷게 되더군요.
이 영상의 코스가 당일 산행으로는 좀 긴 편이지만 두개 산을 넘다보면 14~ 17km 까지 걷게 되더군요.
아직 건강이 허락하는 까닭에 걸을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더 좋은 코스 가이드로 찾아 뵙겠습니다.
추운 겨울 건강하시길 빕니다.
신록의 계절~5월에
긴 산행 하셨네요.
삼성산은 그리 높지 않은
산이라 별 기대를 안했는데
기암괴석들이 멋진 산이었네요
푸르름을 만끽하며
삼성산,관악산의
근사한 산행을 소개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삼성산의 암릉미가 제법 뛰어난 편입니다.
제2 전망대로 오르는 구간부터 정상 깃대봉 까지 구간은 산 높이에 비해 압권이죠. 당일 코스로 손색없다 생각합니다.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팔봉능선 은근히 힘든구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7월말 30도가 넘을 때 갔었는데 공룡능선보다 힘들었던 기억이..
저는 올드가이버님 하고 반대로 사당능선을 통해서 관악역 까지 등반을 했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관악산 6봉 8봉 예정이에요 복습합니다 ㅎㅎ
탁월하신 코스 선택입니다.
관악산 #3에 육봉 코스 올린바 있습니다. 혼자 촬영 하다보니 육봉 넘는 과정 설명이 미흡하긴 한데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별도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적어주시면 답해드릴께요. 즐겁게 다녀오세요.
관악산은 최단코스로만 다녀와봐서 엄청 샤방하게 다녀왔는데 관악산 능선도 한번 다녀와봐야겠어요~ 멋집니다~^^
네 관악산도 코스가 다양해서 두루 걸어볼만 합니다. 제가 계속해서 각 코스를 업로드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고 특정한 코스 안내가 필요하시면 댓글 남기시면 알려드릴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UPS 에 출장 나오게되면 혼자 있는 사무실이 지루하기도하고 적적하기도 했지만 올드 가이버님의 영상을 보는 즐거움을 만나게되어 너무좋아요
맨홍님께 잠시라도 즐거움을 드릴수 있어서 저또한 행복합니다. 미국은 백신 접종으로 일상 생활이 좀 편안해 지셨는지요?
영상 잘 보았습니다. 가능하시다면 램블러나 등산어플 등으로 따라 가기도 올려주시기를 부탁드려봅니다.
트랭글 산행 기록 주소를 올려보았는데 맞는건지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위 더보기를 클릭하셔서 혹시 사용하시게 되면 가능 여부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이 가능하게 되면 모든분을 위해 앞으로 모든 산행 기록을 함께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oldgyver
(트랭글 어플 설치 하고
회원가입 후) 영상 설명의 트랭글 링크를 누르니, 인터넷으로 연결되면서 트랭글 트래킹 정보가 보입니다. 화면의 따라가기 버튼을 바로 누르면, 관련 어플이 작동하지는 않으나 (갤럭시 S9에서 삼성인터넷 브라우저로 실행)
트랭글로 접속한 인터넷 화면에 떠있는 공유기능으로
카톡으로 공유하여
카톡 화면에서 따라가기를 누르면
트랭글이 실행됩니다.
실행된 트랭글 어플 하단의 지도(지구) 아이콘을 누르면
출발지~도착지의 지도와 트레킹 정보가 나타나고, 이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실행 버튼을 누르면(유튜브 아이콘과 유사)
따라가기가 시작됩니다.
현장에서의 어플 작동 상황은 다른 분께서 확인해주시면 합니다. (저는 6월에 가볼 것 같습니다.)
@@SungStanley 사용하실 분의 폰에 트랭글 앱이 먼저 설치되어 있어야 겠죠?
확인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oldgyver 어플을 설치하고 라는 내용을 추가하여 답글을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잘 보고 갑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람 누르고 갑니다.
서로 좋은 이웃으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코스 여행님의 방문 및 구독에 감사드립니다.
서로 좋은 정보를 공유합은 좋은 일이죠
부족한 영상 좋게 봐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와우😊
제가 관악산 자락에 살아서
친근감이 듭니다
저도 산행 매니아인데
요즘은 좀... 뜸했어요
3선물 드리고 가요🎁😁
저의 채널도 관심 가져주시고
손도 잡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관악산 가까히 계시니 접할수 있는 기회가 많으시겠군요.
관악산 매력이 꽤 많은 산이죠.
시청해 주시고 3종세트 선물까지 놓고 가시니 더더욱 감사합니다.
@@oldgyver 구런데 가이버 대장님😊
거의 바로 맞구독을 하면 풀린다던데
괘안을지 모르겠어요ㅎㅎ
풀리면 다시 잡기로 해요
감사드립니다😄😁🌺💥👍🌳💝
@@서현책뜰안 저는 배낭속에 비상시 필요한 슬링 줄을 항상 휴대하고 다닙니다. ㅎㅎ
@@oldgyver 네엡 ㅍㅎㅎ💝
여기도 암릉지대 경관멋진곳중 하나이네요~!!!! 보니까 관악육봉암릉이 좀더 난이도있고 그담 여기정도 난이도인것같아요~~
로노님 반갑습니다.
이영상은 두개의 산을 연계한것인데
삼성산은 작지만 암릉미가 빼어나고
관악산의 암릉미도 전체적으로로 빼어난 편입니다.
궂이 난이도를 정하자면 육봉, 팔봉, 자운암 능선을 순위로 볼수 있겠고
그외에 파이프, 학바위, 수영장, 관양, 용마, 자하동천, 케이블카, 관악(사당)능선 등 코스가 다양하답니다.
시간을 두고 각기 다른 코스로 올라보면 다양한 암릉미와 풍경을 만끽할수 있습니다.
꼭 가보고 싶은 코스가 고프실땐 연락 주세요 ㅎㅎ
또 주말이 다가왔네요 즐거움 가득한 날되시기 바랍니다.
@@oldgyver 네 연락드리겠습니다~!!!즐거운주말되십시요^^
오늘 관악산 용마능선으로 올라서 계곡따라 하산 후 쓰러져서 이 영상보고 있는데 정말 대단하세요. 삼성산 집에서 가까운데 암릉 무서워서 못 갈 거 같아요 ㅠ
그런데 팔봉이라니 ㅠㅠㅠ
항상 안전산행하셔요.
응원합니다.
용마능선을 오르셨군요. 소파(의자) 바위에서 푹 쉬고 오르셨나요?
암릉 산행은 처음엔 좀 겁도 날수 있지만 몇번 오르다보면 매운 고추 맛처럼 자꾸 땡기는 맛이 있습니다.
때론 손발(사지)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전신 운동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산도 산세는 작은편에 속하지만 암릉미가 제법 뻬어난 편입니다.
가까우시면 가끔씩 올라보시면 매력을 느끼실거라 생각합니다.
방문및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삼성ㅅ산. 관악산 ,,,한번갈려구 계획하고 있었는데,,,ㅋㅋ 참고해서 조만간 한번다녀와야겠어요~~
네 한번 가보세요
삼성산이 높이는 얕아도
제법 재미 있는 산입니다.
두개 산을 하루에 돌아보실 의향이시면 삼성산 찍고 무너미 고개에서 학바위 능선을 넘어 서울공대로 하산하면 가능하실듯 합니다만.. 처음 이시면 한개 산씩 타보신 후에 코스가 숙지되면 그때에 연계 산행 하시면 괜찮을 것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도전해보고 싶은데 위험구간은 없는지요?..공소공포증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