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찬양을 들으면 부모님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수 있는것 같아요. 물론 자식에게 할 수 있는것을 다 해주고 싶지만 부모님 또한 죄인의 몸을 가지고 태어나셨기 때문에 자녀가 원하는 만큼의 사랑을 못줄때가 많은데 사랑이 풍성하시고 사랑의 본체이신 하나님께 자녀를 맡기는것이 부모가 할 수있는 참 지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찬양을 부르고 들으며 저 또한 어떤 부모가 되어야 겠다 생각해봅니다. 😊
찬양을 듣고 느낀 은혜 같이 나누고 싶어서 댓글 남깁니다. 그 어머니의 간절한 마음과 아이를 향한 사랑과 기도가 어려분의 마음에도 닿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갈대 상자에.. 내 사랑하는 그 아이를 다른 사람이 키워주기를 바랄 수 밖에 없는… 어머니의 그 마음이 어땟을까요… 그 마음을 생각하니 그저 눈물이 흐릅니다… 순진하게 동그란 눈으로 엄마를 보고 있는 그 아이 내 사랑스러운 아이와 마지막으로 입을 춰야하는 그 상황이…. 아이를 더 보고싶고, 사랑한다 말해주고 싶고, 안아주고 싶고, 계속 곁에 있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상자를 덮고…강가에 띄우는 어머니의 그 심장이 찢어지고 아픈 마음이…. 눈을 감아도 내 사랑스러운 아이가 계속 보이는…. 주저 앉아 눈물밖에 흘릴 수 없는 그 상황에서…. 기도합니다… 너의 삶의 참 주인이신.. 너의 참 부모이신..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맡긴다… 아가야.. 너무 사랑한다…. 너무 사랑하지만 너를 주님께 맡기는 방법밖에 너를 살릴 방법이 없구나… 이 엄마가 너무 미안하다….사랑한다… 너를 위해 하루도 빼먹지 않고 너의 삶을 위해 주님이 함께하시길 기도하마… 사랑한다…. 아가야… 그가 널 구원하고, 그가 널 이끄시길, 그가 너를 사용하고, 인도하시길… 엄마는 항상 너를 위해 너의 삶을 위해 기도하마…. 많이 많이 사랑한다… 내 사랑스러운 아가야…😭😭😭
노래많이 내주시면안되요??
정말 매일매일 듣고있어요.!! 너무좋아서 ㅜㅜ.. 부탁드립니다 귀찮아도 많이 불러주세요!!
시온팍~ 은혜의 감동. 청아한 목소리. 주님이 주신 귀한 성대 잘 관리하세요. 마음이 평온해지고 눈물이 나게하는 요게벳의 노래..쪼아요~ 늘 귀엽고 사랑스런 시온~ 화이팅
묵상하게 만드는 찬양 ~~^^
이 세상에서 진정한 음악은 오직 찬양뿐~~ !
아니 젊디 젊은 자매님의 목소리에서
진정 아이 엄마의 마음의 소리가 울려퍼지네요
아이 엄마가 아니면 절대 모를 그 감정
주신 달란트를 귀하게 쓰시길 기도합니다
멋부리거나 어떤 꾸밈없이 깨끗하고 담백하게 부르시는 자매님 찬양에 늘 은혜받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계속 더 많은 찬양 올려주셔요~^^
너무 좋아하는 찬양 ❤
시온님.. 너무 좋아요..
아직 아이를 낳아보지는 않았지만 부모님의 마음을 느껴보는 시간이 됐네요.
찬양 너무 잘듣고있습니다...!
또 들으러왔어요 시온님 목소리랑 정말 찰떡❤ 좋은찬양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쩌다보니 뜨게 된 영상을 보고 너무너무 좋아서 요즘 생활 속에서 영상 전체를 틀어놓고 지내고 있네요. 좋은 목소리로 주님 찬양하시는 모습 너무 멋지십니다! 이런 댓글도 생전 달아보지 않았는데 정말 좋아서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너무좋아요 진짜...👍🙏
목소리가 너무 특별하시네요~ 한참 머물다 구독하고 갑니다.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으시리라 믿어요~ 기회가 되면 콜라보 해보고 싶습니다.
이 찬양을 들으면 부모님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수 있는것 같아요. 물론 자식에게 할 수 있는것을 다 해주고 싶지만 부모님 또한 죄인의 몸을 가지고 태어나셨기 때문에 자녀가 원하는 만큼의 사랑을 못줄때가 많은데 사랑이 풍성하시고 사랑의 본체이신 하나님께 자녀를 맡기는것이 부모가 할 수있는 참 지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찬양을 부르고 들으며 저 또한 어떤 부모가 되어야 겠다 생각해봅니다. 😊
첫 부분 화음부터 소름 돋았어요..
요즘 시온팍에 빠졌어요🤭
믿듣시(믿고 듣는 시온팍)🌷☘️🌈
진한 고백이 묻어나는 목소리~듣는 내내 요게벳의 마음이 되게 해주네요
너무 좋네요~ 오랫만에 듣는데 은혜누리고 갑니다! 많은 찬양올려주세요 ^^
목소리 넘 은혜스러워요♥♥♥
목소리 너무 이뻐요!!
요게벳의 노래 다른 분들이 부른 많은 버전 들어봤는데 시온님이 부르신 노래가 가장 좋네요 ^^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많은 달란트 주셨네요. ~
은혜가 많이 됩니다. ^^
찬양으로 영광돌리시네요 시온님 찬양이 힘이되고 기뻐지네요
댓글을 안달 수가 없네요. 목소리를 하나님이 주셨어요. 너무 귀하고 감사합니다. 간증도 들었어요. 아이들에게 소망과 희망이 되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은혜 받고 갑니다-! ㅎㅎㅎ
너무 자연스러워 믹싱안했을거란 생각까지 들었네요 ㅎㅎ
잘 들었습니다..
하나님이 자매님에게 너무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주셨네요~축복합니다♡
으쌰으쌰~힘받고 갑니다~!🙏🏼
자녀를 위한 기도찬양이 더욱 가슴에 메아리칩니다. 하나님께 내자녀들을 위해 기도하며 함께 불렀습니다.
은혜로운 찬양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주신 달라트 귀히 사용되길
기도합니다"♡
구독합니다^.^
원곡 부르신 조찬미님에게는 죄송합니다만 ㅎㅎㅎ 시온팍님의 보이스에 더 잘 어울리는 찬양이에요. 은혜스런 찬양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최근에 염평안 작곡가는 만나죠^,^
정말 감미롭게 잘부르시네요😊😊😊
찬양을 듣고 느낀 은혜 같이 나누고 싶어서 댓글 남깁니다. 그 어머니의 간절한 마음과 아이를 향한 사랑과 기도가 어려분의 마음에도 닿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갈대 상자에.. 내 사랑하는 그 아이를 다른 사람이 키워주기를 바랄 수 밖에 없는… 어머니의 그 마음이 어땟을까요…
그 마음을 생각하니 그저 눈물이 흐릅니다…
순진하게 동그란 눈으로 엄마를 보고 있는 그 아이 내 사랑스러운 아이와 마지막으로 입을 춰야하는 그 상황이….
아이를 더 보고싶고, 사랑한다 말해주고 싶고, 안아주고 싶고, 계속 곁에 있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상자를 덮고…강가에 띄우는 어머니의 그 심장이 찢어지고 아픈 마음이….
눈을 감아도 내 사랑스러운 아이가 계속 보이는…. 주저 앉아 눈물밖에 흘릴 수 없는 그 상황에서…. 기도합니다…
너의 삶의 참 주인이신.. 너의 참 부모이신..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맡긴다… 아가야.. 너무 사랑한다…. 너무 사랑하지만 너를 주님께 맡기는 방법밖에 너를 살릴 방법이 없구나… 이 엄마가 너무 미안하다….사랑한다… 너를 위해 하루도 빼먹지 않고 너의 삶을 위해 주님이 함께하시길 기도하마…
사랑한다…. 아가야…
그가 널 구원하고, 그가 널 이끄시길, 그가 너를 사용하고, 인도하시길… 엄마는 항상 너를 위해 너의 삶을 위해 기도하마…. 많이 많이 사랑한다…
내 사랑스러운 아가야…😭😭😭
이 영상을 보고 있을 모든 주의 청년들 화이팅.!
너래가 너무 좋은데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려주실수 있나요?
잘듣고가요☺️🤍
영성있는 목소리네요~^^ 축복합니다!!
인스타 하시면 아이디 알려주세요 !!
@sion._.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