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국회로 와주십쇼.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 계엄령을 선포했습니다. 국회가 비상계엄 해제의결을 해야 하는데, 군대를 동원해서 국회의원들을 체포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국회로 와주십쇼. 늦은 시간이긴 하지만, 국민 여러분께서 이 나라를 지켜주셔야 합니다. 저희도 목숨을 바쳐 이 나라 민주주의 꼭 지켜내겠습니다. 우리의 힘만으론 부족합니다. 이 나라의 주인이신 국민 여러분께서 나서주셔야 합니다. 저도 지금 국회로 가는 길입니다. 국회가 비상계엄 해제의결을 할 수 있도록, 이 나라 민주주의를 강건하게 지켜낼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께서 힘을 보태주십쇼. 국민 여러분, 지금 국회로 와주십쇼. 국회를 지켜주셔야 합니다. 이 나라 민주주의의 최후 보루 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했습니다. 비상계엄을 선포할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군대가 이 나라를 통치하게 내버려둘 수는 없습니다. 검찰에 의한 이 폭력적 지배도 부족해서 총칼을 든 무장군인들이 이 나라를 지배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국군장병여러분, 여러분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는 것은 오로지 국민 뿐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국민을 배반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불법적인 비상계엄 선포는 무효입니다. 지금 이 순간부터, 륜석열 대통령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닙니다. 장병여러분, 여러분이 들고 있는 총칼, 여러분의 권력은 모두 국민에게 온 것입니다. 이 나라의 주인은 국민이고, 국군장병여러분께서 복종해야될 주인은 윤석열 대통령이 아니라 바로 국민입니다. 국민은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비상계엄을... ... ... 미래 운명이 달렸습니다. 여러분이 복종해야될 것은 윤석열 대통령의 명령이 아니라 바로 국민의 명령입니다. 국민여러분, 신속하게 국회로 와주십쇼. 민주주의의 마지막 보루, 국회를 지켜주십쇼. 저도 지금 국회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절박한 시간입니다. 나라의 운명이 풍전등화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불법적이고, 위헌적이고, 반국민적인 계엄선포 ... ... ... 이 나라의 진정한 주권자,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의 주체인 국민들께서 지켜주셔야 합니다. ... 2년 6개월, 이 짧은 시간에 이 나라가 얼마나 망가졌습니까. ... 이제 곧 탱크와 장갑차, 총칼을 든 군인들이 이 나라를 지배하게 됩니다. 사법제도도 다 중단되고, 군인들이 단심으로 심판하는 비상계엄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경제가 회복될 수 없도록 무너질 것입니다. 국제신임도가 떨어질 것입니다. 대한민국에 투자한 외국인들이 철수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경제가 망가지고, 안그래도 나빠진 민생이 끝을 모르고 추락할 것입니다. 국민여러분, 국회로 와주십쇼. 무너지는 민주주의, 여러분이 함께 나서 지켜주십쇼. ... ...대신 영장을 든 검사들이 이 나라를 지배하는 줄 알았습니다. 검찰지배국가에서 군인지배국가로 전환할 모양입니다. 이렇게 방치할 수는 없습니다. 여의도 국회로 가주십쇼. 저도 국회로 갑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어떻게 만들어온 대한민국입니까. 어떻게 만들어온 민주주의입니까. 어떻게 만든 세계10위의 선진... ... ... 힘을 합쳐주십쇼. 저도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집안으로 무장군인들이 쳐들어오지 않을까, 급하게 차리고 집을 나섰습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저도 아직 현실감이 없습니다. 꿈과 같습니다. 21세기 선진강국 대한민국에서 비상계엄이라니. 국민여러분 상상이 되십니까. 이건 실제상황 입니다. ... 국민여러분, 국회로 와주십쇼. ...
🇰🇷국민 여러분, 국회로 와주십쇼.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 계엄령을 선포했습니다.
국회가 비상계엄 해제의결을 해야 하는데, 군대를 동원해서 국회의원들을 체포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국회로 와주십쇼.
늦은 시간이긴 하지만, 국민 여러분께서 이 나라를 지켜주셔야 합니다.
저희도 목숨을 바쳐 이 나라 민주주의 꼭 지켜내겠습니다.
우리의 힘만으론 부족합니다.
이 나라의 주인이신 국민 여러분께서 나서주셔야 합니다.
저도 지금 국회로 가는 길입니다.
국회가 비상계엄 해제의결을 할 수 있도록, 이 나라 민주주의를 강건하게 지켜낼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께서 힘을 보태주십쇼.
국민 여러분, 지금 국회로 와주십쇼.
국회를 지켜주셔야 합니다.
이 나라 민주주의의 최후 보루 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했습니다. 비상계엄을 선포할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군대가 이 나라를 통치하게 내버려둘 수는 없습니다.
검찰에 의한 이 폭력적 지배도 부족해서
총칼을 든 무장군인들이 이 나라를 지배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국군장병여러분, 여러분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는 것은 오로지 국민 뿐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국민을 배반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불법적인 비상계엄 선포는 무효입니다.
지금 이 순간부터, 륜석열 대통령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닙니다.
장병여러분, 여러분이 들고 있는 총칼, 여러분의 권력은 모두 국민에게 온 것입니다.
이 나라의 주인은 국민이고, 국군장병여러분께서 복종해야될 주인은 윤석열 대통령이 아니라 바로 국민입니다.
국민은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비상계엄을...
...
... 미래 운명이 달렸습니다.
여러분이 복종해야될 것은 윤석열 대통령의 명령이 아니라 바로 국민의 명령입니다.
국민여러분, 신속하게 국회로 와주십쇼.
민주주의의 마지막 보루, 국회를 지켜주십쇼.
저도 지금 국회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절박한 시간입니다.
나라의 운명이 풍전등화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불법적이고, 위헌적이고, 반국민적인 계엄선포 ...
...
... 이 나라의 진정한 주권자,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의 주체인 국민들께서 지켜주셔야 합니다.
...
2년 6개월, 이 짧은 시간에 이 나라가 얼마나 망가졌습니까.
...
이제 곧 탱크와 장갑차, 총칼을 든 군인들이 이 나라를 지배하게 됩니다.
사법제도도 다 중단되고, 군인들이 단심으로 심판하는 비상계엄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경제가 회복될 수 없도록 무너질 것입니다.
국제신임도가 떨어질 것입니다.
대한민국에 투자한 외국인들이 철수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경제가 망가지고, 안그래도 나빠진 민생이 끝을 모르고 추락할 것입니다.
국민여러분, 국회로 와주십쇼.
무너지는 민주주의, 여러분이 함께 나서 지켜주십쇼.
...
...대신 영장을 든 검사들이 이 나라를 지배하는 줄 알았습니다.
검찰지배국가에서 군인지배국가로 전환할 모양입니다.
이렇게 방치할 수는 없습니다.
여의도 국회로 가주십쇼.
저도 국회로 갑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어떻게 만들어온 대한민국입니까.
어떻게 만들어온 민주주의입니까.
어떻게 만든 세계10위의 선진...
...
... 힘을 합쳐주십쇼.
저도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집안으로 무장군인들이 쳐들어오지 않을까, 급하게 차리고 집을 나섰습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저도 아직 현실감이 없습니다.
꿈과 같습니다.
21세기 선진강국 대한민국에서 비상계엄이라니.
국민여러분 상상이 되십니까.
이건 실제상황 입니다.
...
국민여러분, 국회로 와주십쇼.
...
진짜 대단한 위기대응력
위기에 빛나는 사람이 진짜다.
운전을 김혜경여사가 하셨다니...
힘내세요! 늘응원합니다!!😢
대표님이 국민들 오라고 말씀해주셔서 나라구했습니다.용기감사합니다
당신의 삶은
어찌 20세기 김대중이
살아온 삶과 이렇게
흡사한가?
끝까지 믿고 지지합니다.
힘내십시요
@@또리-q4k 김대중대통령이 북에 핵만들어주지 않았나요?
어떻게 보면 윤씨의 정적이라 가장 정신 없을 텐데, 다른 것보다 라이브 켜야한다는 순간적인 기지가 대단하다고 여겨진다.
대표님.평상시에도.경호를.완벽하게.해주세요.그래야.나라가살고.나라없는.설움.겪지안씁니다.대표님과.민주당에.승리
김혜경여사님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
이대표가 테러이후에 굥패거리가 계엄할것을 예견했고 그생각을 박의원에게 이야기했으며 박선원의원도 당시 계엄관련 정보를 모으는 중이었다죠. 그리고 김민석의원도 같은 생각이라 두사람이 공개적으로 계엄경고를 펼친것이죠.
이대표님 힘내세요 수고가많으시네요
대단히 야무지신분
죽을자리인걸 알면서도 가야만하는 남자와 사지란걸알고도 직접운전하며 남편을 데려다줘야만하는 여자
대표님 ㅠㅠ 이날 이시간 너무 무서웠어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나라가 참 어지럽습니다.
그래도 믿을 수 있는 분들이 계셔서 다행이예요.
응원합니다 몸조심하셔야합니다
비상계엄 선포 보면 가슴아프고 무서웠지만 석열이 1분1초빨리안보길바랬는데
탄핵더빨리되서 넘 좋아요
나 왜 눈물이 나냐.
E선마 탈론 오늘부터 응원한다. ㅎ
진짜 눈물나네요 ㅠㅠㅠㅠ
최전방에서 싸우시는 모든 의원님들 감사합니다
ㅈ삙ㅅ겡ㅇ; 세 ㄲ
잡히면 죽는건데...눈물난다...
와 판단력 진짜 대단하십니다 존경합니다
여사님이 운전하시면서 훌쩍이는 소리 들려요.
남편이 불구덩이로 들어가는데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감사합니다
차가운 모습이 너무 유능하여 무서웠던 면이 있었는데 이보다 더 든든할 수 없네요. 지지합니다. 반드시 대통령이 되어야 합니다.
이때 느꼈던 그 두려움 답답함 분노..생생하다
많이 지쳐보이십니다 힘내주세요 화이팅입니다
이날 진짜 무서웠어ㅜㅜ 중간에 대표님 목소리도 안들리고 깜깜하고ㅜㅜㅜㅜㅜ
최곱니다
다시 보아도 눈물 납니다
역시 멋찜
뭐지?
가슴이 아픕니다
👍🏻👍🏻👍🏻🫡🫡💕💖💝💗💘😭😭😭🙏🏻🙏🏻🙏🏻
두렵고 무서웠을텐데 국회로 달려가 계엄해제한것 천만다행!! 국회로 와달라는 말에 달려갔던 국민들 고맙습니다.
다 거짓이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