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론으로 있는그대로 문의들입니다 너무억울해서 못참겠습니다. 모들걸 다 오픈해서 공개할게요 지점내고 혼자일하던 지점장이 돈벌수 있다는말에 혹해서 시작함. 처음시작시 전담으로 tm 붙어줄태니 걱정말고 하라고해서 방문지 걱정 없겠다 싶어 시작함. 1개월도 안돼서 tm 들 못하겠다 하고 그만둠 . 그중 오래tm일 하던 분이 끝까지 버티고 일했고 그덕분에 방문할수 있었음. 마지막 TM문 그만두니 방문할 업체가 없으니 직접전화해서 방문하라고 했음. 아니다 싶음 그만두라고 해서 그만둔다고 하니 본색이 나옴. 내용이 아래 내용 그대로 입니다. 11개월 쯤 일했고 그동안 4건 계약 경영인정기보험 경영인정기보험 하나 가입시키면 도대체가 수당이 얼마나 나오는건가요? 알고게신분 있을까요? 결국 일 안하겠다 하니 당신이 그만두어서 내수당 율이 내려가서 내가 수당을 더 받을수 있는데 못받으니 물어내라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요? 경영인 정기보험 1백5십만원 짜리 가입 시키고 받은 수당이라고 해서 내 통장에 들어온건 첫달에 5백1십만원 정도 입니다. 지급율이 이게 맞는건가요? 내역서 라던지 그런거 없었습니다. 그냥 수당보내고 입금했으니 확인 해라 라고만 했습니다. 1년치 수당을 먼져 받았다고 말하는데 도대체가 무슨말인지도 모르겠고요 내가 1년치 수당을 달라고 한적도 없는데 이제와서 자기에 논리로 사람을 돈으로 압박하내요 조그만 지점에서 지점장 1명 글쓴이 나 1명 딸랑 2명 있는 지점에서 뭐가 이렇게 물어내라고 하는게 많은지 모르겠내요
정착지원금을 받으면 안되는거네요ㅡㅡ
역시 보험회사는ㅡㅡ
이런 리스크를 각오하고 시작해야하는데, 지점장 이런 사람들이 돈 몇천번다고 통장내역 보여주면서 꼬득이는 경우가 많음. 나한테도 통장에 2000만원 찍힌 거 보여주면서, 꼬득이는데 뭔가 자칫 인생 작살날 수 있겠다 싶어서 그냥 나옴.
현명하시네요
3개월 저업적시 강제해촉 당하면 정착지원금 토해야 하지 않나요?
삼성생명그만두고 10년뒤에 법원가보니 1억짜리하고 정착지원금은 1천만원받았는데~ 2500만원이자포함 나왔음,,, 설계사딱1년하고 1년실적 탑급으로하고 도입도꾸준히했는데 ~~정착지원금환수는그렇다치고 1억짜리는 왜나온지도 모름,,,, 1억을벌지도못했는데~ 1억이나온것두이상하고 전부계약을취소시키서 토해내구 다시가입시킨듯한데 어찌하면좋을까요? 소송해봐야겠죠
안타깝지만 소송하셔도 질 겁니다.
화해상환제도가 있기는한데 채권자가 거부하면 안 되서 쉽지는 않을 겁니다.
삼성생명 쓰레기 업체들 진짜많태요 잘해줄땐이유가있는법
법원에항상갈수도없고 불안해서어찌일하나요
법원에 가서 빚이 생겼는지 어떻게 조회하나요-?
위촉계약서에 언제든지 해지할수있다라는 조항이 있으면요?
언제든지 사유도 없이 해촉한다는것인지
갑질 아닌지
해촉후에 계약 미유지건에대한 환수가 나왔는대
그럼 반대로 계약유지건에대한 수수료는 못받는건가요??
불편한 갑질 아닌지
미유지건 환수
유지 잔여수수료는 안 주고
이용 당하는 기분
해촉 34개월차인데 잔여수수료 안 준다고 합니다
갑질 아닌지
단장 본부장 도움 1도 없이
일은 혼자 했는데
이상한구조
제가 작년11월에 입사해서 퇴사를 생각중인데 만약 해촉하더라도 고객들이 계약만 해지안하면 환수가 없다는말이죠?
네 맞습니다.
해촉전 교육비도 환수가 되나요?
규정에 있다면 환수 되실 수 있습니다.
보험설계사가 환수당하면 지점의 지점장 개인통장에 환수금을 입금시키나요? 아니면 보나쪽 통장에 입금하나요?
저같은경우 는 외그런지 몰라도 지점장 개인통장 번호를 알려주면서 입금하라고 하는데 뭔가 이상해서 질문들여요
@@yg75 GA독립채산제는 개인 통장으로 해도 됩니다.
그런데 지점장은 보험사 공식 통장으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6월에 퇴사하고 어제 문자가왔어요 미수금액하고 계좌 25일까지 납부하라는데 금액이 커요ㅠ 기한내 납부 못하면 서울보증 강제집행된다는데...맞나요?😢
네 맞습니다.
환수금은 언제 측정되서 알려주나요? 코드없어져서 받은게 없는데 환수금이 있나요?,
보험일은 할께 못되네😂
3개월 지나도 코드를 살릴 수 있어요? 어떻게 살려요?
코드는 1년간 유효합니다.
등록하시면 됩니다.
세싱에 설계사는 하면 안되겠군요.
ㅈ 위에 하면 말려야하겠어요
저자리까지어찌올라간사람이 신기함 피해자많은세상인디
그럼 코드 살려놓고 4대보험되는 일반직장들어가면 기간채운 경우인가요?
네 다른 업적 기준이 없다면 코드만 살려 놓아도 인정 됩니다ㅎㅎ
코드살려두고 4대보험되는 직장 들어가도되나요??
네 상관없습니다.
16차월이라는게 16개월차인건가요?
네 맞습니다^^
본론으로 있는그대로 문의들입니다 너무억울해서 못참겠습니다. 모들걸 다 오픈해서 공개할게요
지점내고 혼자일하던 지점장이 돈벌수 있다는말에 혹해서 시작함. 처음시작시 전담으로 tm 붙어줄태니 걱정말고 하라고해서 방문지 걱정 없겠다 싶어 시작함.
1개월도 안돼서 tm 들 못하겠다 하고 그만둠 . 그중 오래tm일 하던 분이 끝까지 버티고 일했고 그덕분에 방문할수 있었음.
마지막 TM문 그만두니 방문할 업체가 없으니 직접전화해서 방문하라고 했음. 아니다 싶음 그만두라고 해서 그만둔다고 하니 본색이 나옴. 내용이 아래 내용 그대로 입니다.
11개월 쯤 일했고 그동안 4건 계약 경영인정기보험
경영인정기보험 하나 가입시키면 도대체가 수당이 얼마나 나오는건가요? 알고게신분 있을까요?
결국 일 안하겠다 하니
당신이 그만두어서 내수당 율이 내려가서 내가 수당을 더 받을수 있는데 못받으니 물어내라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요?
경영인 정기보험 1백5십만원 짜리 가입 시키고 받은 수당이라고 해서 내 통장에 들어온건 첫달에 5백1십만원 정도 입니다.
지급율이 이게 맞는건가요? 내역서 라던지 그런거 없었습니다. 그냥 수당보내고 입금했으니 확인 해라 라고만 했습니다.
1년치 수당을 먼져 받았다고 말하는데 도대체가 무슨말인지도 모르겠고요
내가 1년치 수당을 달라고 한적도 없는데 이제와서 자기에 논리로 사람을 돈으로 압박하내요 조그만 지점에서 지점장 1명 글쓴이 나 1명 딸랑 2명 있는 지점에서
뭐가 이렇게 물어내라고 하는게 많은지 모르겠내요
이혼 여성의 무덤 보험설계사 인생 막차 타고 인생 막장으로 가는 겁니다. 가오잡고 딱 5년 하면 빚 5천에서 1억 남습니다.
참고로 남성들에 인생 막장은 일용직 노가다 입니다.
일하면 막장은 아니죠
고객이 유지 잘하고 환수안당하면
돈벌지만
고객해지 늘면 다 토해내야 해서
쉽지않은일인듯ᆢ
완전
노예 계약이네
제발
보험 교육이라는
것을
받아주지 마세요
주위에서
보험 시험만 봐 달라고
보험 쟁이가
부탁하면
절대로 응하지 마세요
코낍니다
보험시험만 보면 어떻게 코끼는거죠?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잘 몰라서 ㅠㅠ
무슨 부당한 내용을 가스라이팅하구 ㅈㄹ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