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운 목사님! (필독!! 크리스천들이 다 지옥 떨어졌음.) [[한분 하나님 예수님]] 원어민 인 유대인들은 예수님이 하나님이심을 부정하고 지금도 메시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약을 자세히 읽으세요! 전능자 하나님은 여호와 하나님 한분 뿐이고, 여호와 하나님 홀로 이 세상을 창조하셨다고 수많은 곳에 기록되어있습니다. 구약에 하나님의 아들이 있어서 함께 이 세상을 창조 하셨다는 구절 1구절이라도 있습니까? 다 여호와 하나님 홀로 홀로 하셨다고 기록되어 있지요! 그런데, 요한복음 1장3절에는 예수님 없이는 창조된 것이 하나도 없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뜻합니까? 여호와 하나님이 예수님이시라는 뜻이지요. 영으로 계시던 여호와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통하여 말씀하시고 그 말씀을 성경에 기록하시고 그 기록된 말씀대로 우리 인간들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해서 여호와 하나님 자신이 [직접] 마리아 몸을 통하여 육신을 입고. 어린양으로, 아세달 양으로, 속죄제물로, 양의 문으로, 천국문으로, 제사장으로, 비유되어 아들의 신분으로 낮춰서(우리 인간들 중에 예수님을 믿는자들에게 아들의 자격을 주시기 위해서, 또한, 믿는자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나님께 행하여야 할 일들을 알려주고 모범을 보이시기 위해서 아들로 비유되어 오셔서 행하시고 보여주심).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에서 물과 피를 다 흘리시고 죽으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잉태하실때 성령으로 잉태 하셨다고 기록되에 있잖아요! 그 성령이 여호와의 영입니다. 즉, 예수님의 육체속에 여호와의 영(=성령)이 계셨던 것입니다. 삼위일체교리는 다신종교인 천주교에서 들어온 사탄 루시퍼가 생각을 줘서 만들어진 지옥가는 교리입니다. (삼위일체교리를 믿고 신앙생활 하면 지옥갑니다.) 그리고, 이사야서 9장6절에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한 아기(=예수)가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이십니다.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 자신이시기 때문에 한 아기(=예수님)가 영존 하시는 아버지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격)이라면 영존하시는 아버지가 될 수가 없습니다. 또, 마12:8, 눅6:5 에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안식일은 여호와 하나님이 만드셨는데, 어떻게 아들(격)인 예수님이 안식일의 주인이 됩니까?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 자신이시므로 안식일의 주인이시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요한복음 14장9절 도 참조 하세요!) ''이 외에도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 자신 이시라고 비유(비밀)로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 자신이시라는 것이 성경의 제일 큰 영적비밀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이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요14:10) 아버지 안에 예수가 있고, 예수 안에 아버지가 계신 것처럼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우리가 있고, 우리 안에 그리스도가 있음을 인해 하나님 우리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립니다. "너희는 하나님께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께로서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속함이 되셨으니"(고전1:30) 예수 안에 오직 아버지만 사셨던 것처럼, 이제 우리 안에 오직 그리스도만이 살게 하옵소서!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요14:20) 우리가 그리스도인이 된 것은("그 날") 삼위일체라는 교리를 믿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그리스도가 우리의 새 생명이 된 것이 실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가 우리의 새 생명이 되고 보니,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결국은 한 분이시구나! 하는 고백이 바로 삼위일체라고 하는 교리이구요.. 우리의 믿음이 교리나 이론이 아닌 생명과 실제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신 댓글 감사합니다^^)
아멘!아멘!!
목사님 감사 감사합니다^^ 귀한말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끝까지 듣지못해서 아쉽지만
목사님으로 통해 존귀하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 우리주님께 더 깊이 나가길 원하고 원합니다 목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임대운 목사님!
(필독!! 크리스천들이 다 지옥 떨어졌음.)
[[한분 하나님 예수님]]
원어민 인 유대인들은 예수님이 하나님이심을 부정하고 지금도 메시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약을 자세히 읽으세요!
전능자 하나님은 여호와 하나님 한분 뿐이고, 여호와 하나님 홀로 이 세상을 창조하셨다고 수많은 곳에 기록되어있습니다.
구약에 하나님의 아들이 있어서 함께 이 세상을 창조 하셨다는 구절 1구절이라도 있습니까?
다 여호와 하나님 홀로 홀로 하셨다고 기록되어 있지요!
그런데, 요한복음 1장3절에는 예수님 없이는 창조된 것이 하나도 없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뜻합니까?
여호와 하나님이 예수님이시라는 뜻이지요.
영으로 계시던 여호와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통하여 말씀하시고 그 말씀을 성경에 기록하시고 그 기록된 말씀대로 우리 인간들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해서 여호와 하나님 자신이 [직접] 마리아 몸을 통하여 육신을 입고. 어린양으로, 아세달 양으로, 속죄제물로, 양의 문으로, 천국문으로, 제사장으로, 비유되어 아들의 신분으로 낮춰서(우리 인간들 중에 예수님을 믿는자들에게 아들의 자격을 주시기 위해서, 또한, 믿는자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나님께 행하여야 할 일들을 알려주고 모범을 보이시기 위해서 아들로 비유되어 오셔서 행하시고 보여주심).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에서 물과 피를 다 흘리시고 죽으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잉태하실때 성령으로 잉태 하셨다고 기록되에 있잖아요!
그 성령이 여호와의 영입니다.
즉, 예수님의 육체속에 여호와의 영(=성령)이 계셨던 것입니다.
삼위일체교리는 다신종교인 천주교에서 들어온 사탄 루시퍼가 생각을 줘서 만들어진 지옥가는 교리입니다.
(삼위일체교리를 믿고 신앙생활 하면 지옥갑니다.)
그리고, 이사야서 9장6절에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한 아기(=예수)가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이십니다.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 자신이시기 때문에 한 아기(=예수님)가 영존 하시는 아버지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격)이라면 영존하시는 아버지가 될 수가 없습니다.
또, 마12:8, 눅6:5 에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안식일은 여호와 하나님이 만드셨는데, 어떻게 아들(격)인 예수님이 안식일의 주인이 됩니까?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 자신이시므로 안식일의 주인이시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요한복음 14장9절 도 참조 하세요!)
''이 외에도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 자신 이시라고 비유(비밀)로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 자신이시라는 것이 성경의 제일 큰 영적비밀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이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요14:10)
아버지 안에 예수가 있고, 예수 안에 아버지가 계신 것처럼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우리가 있고, 우리 안에 그리스도가 있음을 인해 하나님 우리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립니다.
"너희는 하나님께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께로서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속함이 되셨으니"(고전1:30)
예수 안에 오직 아버지만 사셨던 것처럼, 이제 우리 안에 오직 그리스도만이 살게 하옵소서!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요14:20)
우리가 그리스도인이 된 것은("그 날") 삼위일체라는 교리를 믿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그리스도가 우리의 새 생명이 된 것이 실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가 우리의 새 생명이 되고 보니,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결국은 한 분이시구나! 하는 고백이 바로 삼위일체라고 하는 교리이구요..
우리의 믿음이 교리나 이론이 아닌 생명과 실제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신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