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식구라면 프라임 괜찮은거 같아요. (참고로 저희는 2인 식구입니다) 처음에는 사이즈 때문에 맘편히 그냥 용량 큰 걸로 살까 고민했는데, 이전 버전은 프라임이랑 사이즈만 다른 게 아니라 기능도 다르더라구요. 자동 개폐기능도 없고, 필터 교체도 프라임이 더 쉬운 걸로 알고 있어요. 삽을 걸어두는 곳도 있고..... 사이즈만 빼면 여러모로 프라임이 나은 것 같아요. 다만 사용해보니, 2인 식구에게는 괜찮은데 4인 식구이거나, 음식을 자주 해 먹어서 음식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집은 프라임 버전은 안 맞을 것 같아요. 부수적 기능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음식 쓰레기 양으로 결정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음쓰가 많이 나온다면 이전 버전, 음쓰가 많이 안 나온다면 프라임으로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탄수화물만 넣었을 때 5공기도 될 것 같은데요? 일단 업체에서는 프라임 모델의 경우 하루에 0.7kg 소화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제가 0.7kg을 재보지는 않아서 모르겠고, 느낌상 밥, 라면 등 탄수화물은 2~3시간 이내로 분해가 될 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 초반 일주일만 탄수화물 위주로 한공기 정도씩 넣어주고, 지금은 그냥 음식 쓰레기 나오는대로 넣어주고 있어서 하루에 얼마나 넣고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상세 리뷰 참고 잘했습니다 혹시 냄새는 어떤가요? 거실에 둘만할까요?
냄새는 음식물에 따라 달라지는 편이고 심하지는 않은데 거실에 두는건 개인적으로 비추에요.
현미밥 넣어도 됩니까? 흰쌀을 안먹어서…
현미밥 되요 ^^
영양찰밥 넣어도되나요?ㅜㅜ
엄청 좋아할 것 같은데요... ^^ 혹시 냉동 상태이면 해동해서 상온 상태로 넣으셔야해요.
@@littlejoysinmylife 와와 다행이네용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혹시 프라임사용하시며 용량이나 다른문제때메 큰거살걸 했던 적은 없으신가요? 엄청 고민되네요 기본살지 프라임살지
2인 식구라면 프라임 괜찮은거 같아요.
(참고로 저희는 2인 식구입니다)
처음에는 사이즈 때문에 맘편히 그냥 용량 큰 걸로 살까 고민했는데,
이전 버전은 프라임이랑 사이즈만 다른 게 아니라 기능도 다르더라구요.
자동 개폐기능도 없고, 필터 교체도 프라임이 더 쉬운 걸로 알고 있어요.
삽을 걸어두는 곳도 있고..... 사이즈만 빼면 여러모로 프라임이 나은 것 같아요.
다만 사용해보니, 2인 식구에게는 괜찮은데 4인 식구이거나,
음식을 자주 해 먹어서 음식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집은 프라임 버전은 안 맞을 것 같아요.
부수적 기능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음식 쓰레기 양으로 결정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음쓰가 많이 나온다면 이전 버전,
음쓰가 많이 안 나온다면 프라임으로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방에서 냄새 나지 않아요?
세탁실에 놓고 쓰고 있어요. 냄새는 별로 안나요. 뚜껑 열면 냄새 좀 날 수도 있는데 불쾌한 냄새가 아니라 그 정도는 괜찮아요. ^^
보통 하루에 넣는 탄수화물 양이 어느정도 되시나요?? 밥으로 치면 하루에 한공기 정도 넣어주면 되나요?
탄수화물만 넣었을 때 5공기도 될 것 같은데요? 일단 업체에서는 프라임 모델의 경우 하루에 0.7kg 소화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제가 0.7kg을 재보지는 않아서 모르겠고, 느낌상 밥, 라면 등 탄수화물은 2~3시간 이내로 분해가 될 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
초반 일주일만 탄수화물 위주로 한공기 정도씩 넣어주고, 지금은 그냥 음식 쓰레기 나오는대로 넣어주고 있어서 하루에 얼마나 넣고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혹시 크림빵 넣어 보신적 있으신가요~?ㅠ
크림빵은 안 넣어봤어요. 근데 크림 좀 있는 롤케이크는 넣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크림이 너무 많으면 크림만 덜어내고 넣으셔도 될 것 같아요. 롤케익 정도의 크림은 그냥 넣어도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크림빵도 넣어볼게요^^
제가 넣어봤어요. 생물이들 순삭하던데요? ㅋㅋㅋ
와 ㅋㅋㅋ 바로바로 분해시키네요 키우는 재미가 있겠다 ㅋㅋㅋㅋㅋ
네 재미도 있고 편하기도하고 그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