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olver한국 같은 당나라군대가 어떻게 전투민족 우크라이나보다 잘 싸울수 있나 당장 군인이 없어서 20개 사단이 해체됬는데 설문조사해도 전쟁나면 외국으로 도망간다는 의견이 훨씬 많다 중국은 92%가 참전 희망 세상엔 공짜가 없다 한국 좌파처럼 국정교과서 채택안하고 국가주의 교육 안시키면 모래알이 될수밖에 없음
원래 전쟁초기에 러시아가 엄청난 물량과 장비빨로 밀고 들어오면서 우크라이나가 엄청 밀린거였고, 이후 재블린등으로 러시아 장비가 많이 파괴되었고 우크라이나가 드론으로 대응하기 시작하면서 진격이 더뎌진것임. 러시아가 진격한다고 착각 하는 이유도 우크라이나가 버티는게 아니라 안될거같으면 후퇴하면서 공격하기 때문임. 때문에 피해는 엄청나게 러시아가 많이 입는 중임.
원래 동쪽 도네츠크주 돈바스지역은 분쟁지역이었기에 기습침략으로 잠식한게 러시아측 성과라고보나? 군사장비 인구 군인수 대비하면 러시아는 개판 증명한건데 그런건 안보이고? 애시당초 러시아본토공격허용했으면 지금전황보다 러시아는 더 골병든상태였을거 오직 핵을 쏜다는 그런 협박으로 버틴게 러시아인데. 우크라이나가 이기고있다고 누가 광고하는데? 오직 국토영역 방어만하도록하면 어느나라나 저꼴되는거지 세계 군사력2위 러시아가 3년동안 고작 그정도 땅따먹은건 어떻게 이해하냐? 무기소진다하고 경제 박살나고 민주주의국가들과의 교역은 더 어려워질거고 내가 2001년부터 러시아에대해 적은게 러시아는 2027년 분해된다였다 그다음 우크라이나 역시 엄청난 어려움이있을거다 공짜로 무기 지원한것도아니고 온통 부채가되고 러시아자금동결한거 미국,유럽이 공짜로 우크라이나 줄것도아니고 결국 그넓은땅의 두나라가 다 공멸하는길이란거. 부언한가지 이역시 3년전부터 얘기한건데 다들 푸틴에 대해서 잘모르는데 푸틴 전쟁전 지지율이 20%대였다는거 그리고 젤렌스키 역시 20% 다른한명 이스라엘 네타냐후도 20% 이들의 공통점은 추락한 지지율만회와 정권유지,법적처벌을 피하려 전쟁을 선택한것이라는것이고 시간을 계속 끌어간다는것. 그래서 유리나라 윤석열 지지율이 20%일때쯤 이거 분명 뭔일이 터질것같다고 예상했는데 딱 그대로.
얼마나 무서웠으면 참전쟁이란게
한국의 질질짜는 특전사령관을 보고 있노라면 나라가 정말로 걱정된다.
그러니 무당공비 수괴집단을 다 처내고 새롭게 군을 정비해야 함.
질질 짜는 건 연기고... 전시에는 저것보다도 잘 싸우리라 믿습니다. 전시도 아닌데 자국민한테 총 들이대니까 문제지.
@@p.solver한국 같은 당나라군대가 어떻게 전투민족 우크라이나보다 잘 싸울수 있나
당장 군인이 없어서 20개 사단이 해체됬는데
설문조사해도 전쟁나면 외국으로 도망간다는 의견이 훨씬 많다
중국은 92%가 참전 희망
세상엔 공짜가 없다
한국 좌파처럼 국정교과서 채택안하고 국가주의 교육 안시키면 모래알이 될수밖에 없음
@@p.solver 총을 들이대??? 북에서 왔나???
집에서 새는 바가지 나가면 안새냐? 전시든 평시든 질질짜는 군인은 국민들이 바라지 않는다. 전사는 죽어도 눈물을 보이면 안된다.
현대전에는 드론으로 공격해서 숨으면 전투요원이 생포 및 사살
요즘은 드론 때문에 두 명이 두 명이 아님.
🎉🎉🎉🎉🎉🎉
우크라이나 🇺🇦 🇺🇦 화이팅하세요
세상 참 편해졌네 침대에 누워서 전쟁영상이나 보고있고 ㅋ
다 불쌍하다! 누군가의 귀한 아들들 일텐데....
우크라에 승리를 😂😂😂😂😂😂❤❤❤
현대 전에서 드론막는 로마식 방탄방패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승전보만 들려오는데 왜 우크라이나는 영토를 빼앗기고 있나 정말 미스테리다. 아니 음모론인가!
사이비 언론이 사기 치는거죠... 진실은 점령지 입니다..
윤석열의 계엄도 잘했다고 볼수없지만. 대통령 지시에 불응하고 한동훈과 야당대표에 전화해서 피하세요 하는 대한민국 군대와 정보사의 모습을보면 전쟁나면 대통령이고 국민이고 모고 다도망칠거같음. 우크라군도 탈영병이 꽤 된다는걸 알지만 현존 최고의 군대같음.
뭘 잘했다고 볼수 없어 ㅋㅋㅋ 그렇게 함으로서 국민들이 실체를 알게됐는데. 다 한통속이라 언론은 방송도 안해줌. 행정부 몽땅 탄핵, 예산 제로, 부정선거로 과반의석 차지.. 도대체 대통령이 뭘 할수 있는데
나라와 대통령님 아직도 걱정.. 안전하지가 못합니다.. 일단 대통령님관저로
더욱많으신 우파국민님들 출동이 급합니다.. 빨리 더욱 많으신분를이 나가셔야합니다
현실은 러군에 박살나고 있다.
우리나라가 우크라이안의 언플에 같이 용춤 출 필요가 있나?
이런 뉴스는 가치가 없다.
마치 우크라이나가 이기고있는듯한 뉴스만 나오지만
실상은 국토 25%가 러시아에 점령당한상태로 계속 박살나고 있는중임
이상태로 트럼프에 강제 중재안이 나오면 우크라이나의 미래는 처참함
원래 전쟁초기에 러시아가 엄청난 물량과 장비빨로 밀고 들어오면서 우크라이나가 엄청 밀린거였고, 이후 재블린등으로 러시아 장비가 많이 파괴되었고 우크라이나가 드론으로 대응하기 시작하면서 진격이 더뎌진것임. 러시아가 진격한다고 착각 하는 이유도 우크라이나가 버티는게 아니라 안될거같으면 후퇴하면서 공격하기 때문임. 때문에 피해는 엄청나게 러시아가 많이 입는 중임.
원래 동쪽 도네츠크주 돈바스지역은 분쟁지역이었기에 기습침략으로 잠식한게 러시아측 성과라고보나?
군사장비 인구 군인수 대비하면 러시아는 개판 증명한건데 그런건 안보이고?
애시당초 러시아본토공격허용했으면 지금전황보다 러시아는 더 골병든상태였을거 오직 핵을 쏜다는 그런 협박으로 버틴게 러시아인데.
우크라이나가 이기고있다고 누가 광고하는데? 오직 국토영역 방어만하도록하면 어느나라나 저꼴되는거지
세계 군사력2위 러시아가 3년동안 고작 그정도 땅따먹은건 어떻게 이해하냐?
무기소진다하고 경제 박살나고 민주주의국가들과의 교역은 더 어려워질거고
내가 2001년부터 러시아에대해 적은게 러시아는 2027년 분해된다였다
그다음 우크라이나 역시 엄청난 어려움이있을거다 공짜로 무기 지원한것도아니고 온통 부채가되고 러시아자금동결한거 미국,유럽이 공짜로 우크라이나 줄것도아니고
결국 그넓은땅의 두나라가 다 공멸하는길이란거.
부언한가지 이역시 3년전부터 얘기한건데 다들 푸틴에 대해서 잘모르는데 푸틴 전쟁전 지지율이 20%대였다는거
그리고 젤렌스키 역시 20% 다른한명 이스라엘 네타냐후도 20%
이들의 공통점은 추락한 지지율만회와 정권유지,법적처벌을 피하려 전쟁을 선택한것이라는것이고 시간을 계속 끌어간다는것.
그래서 유리나라 윤석열 지지율이 20%일때쯤 이거 분명 뭔일이 터질것같다고 예상했는데 딱 그대로.
3년동안 러시아군 80만의 사상자가 나오면서도 그대로 25%인게 팩트지
인구 4배차이에 군사력은 20위나 낮은데 말이 안되는 분전이긴하지
@@UM-ZUN 그리고 트럼프 중재안이 우크라이나에 불리한게 아니라 오히려 러시아에 불리할 수 있다는거.. 러우간 국경에 완충지대 만들고 나토군 집어넣어버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혹때려다 혹붙이는 결과가 될 수도 있음.
@@hundoshi7 군인수 + 무기보유랑을 볼땐
압도적으로 이겨야되는데. 얼마나 개븅신 군대였으면 3년동안 헤맴
게다가 해외용병 2팀(프리고진+어디) , 체첸군 + 범죄자 + 북한군. 용병 5팀까지 투입되었는데도.....풉
갈수록 우크라이나가 밀리던데 우크라보도만 갖다쓰는거 아냐
우크라이나 도와주거나 응원하는거 1도 이해안됨 , 일본해 다케시마로 단독표기 , 우리나라에서 동해 , 독도 병행표기 요구했지만 안해주는나라 (우크라이나)
러시아는 드론 한대도 없냐 ? 뭔 말이 그려 ?
드론 소리만들어도 오싹하것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