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런 러닝화를 사는 것은 그냥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슈퍼드레이너 정도레벨의 신발을 경험하고 나면 저렴한 러닝화는 신지 않습니다. 달리기를 처음 하려는 지인들이 운동화 추천해 달라고 하면 저런건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부상을 당할 우려도 있고 러닝에 재미를 붙이기도 힘들어 지게 하는 신발들입니다.
음 저는 슈퍼트레이너를 산뒤에 저 신발을 사게 되었는데 구매를 한 이유는 천천히 안정감 있게 달리기 위해서였습니다. 지금도 초보이지만 더욱 런린이였던 저는 신발때문에 제 수준에 맞지 않게 빠르게 달리게 되는 거 같더라구요. 많은 대안이 있었지만 지출을 줄이고자 저 신발을 택했는데 생각보다 좋다고 느껴져서 추천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낭비라 생각하시는 것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꽤 많은 기간 신으며 잔부상과 같은 것들은 예전에 비해 없어졌긴 했네요. 물론 이 신발이 만능이라는 건 아닙니다. 사람마다 발도 다르고 성향도 다르기에 총평과 단점에 비판적인 내용들을 넣어놨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오늘 아침 청아병원 건너편에서 러닝으로 다리건너는거 봤어요~~ㅎ
그냥 반가워서요 모르고 지나가시더라고요
헛 저는 통화하시는 건줄 알고 지나쳤는데 혹시나 해서 돌아보니 가고 계시더라구요..! 출근 시간이 3분밖에 안남았어서 급했습니다 ㅋㅋㅋㅋ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뛰다보니 자세가 더 중요하단 생각들더라고요 제가 선수도 아니고 너무 좋은 신발은 근육이 발달하는데 방해가 될 수도 있다고 들었어요 요즘 써코니도 보고 있었는데 후기 잘봤습니다!
러닝 자세 정말 중요하죠! 저 역시도 생각보다 짧은 기간에 적지 않게 러닝화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엔진이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써코니 트라이엄트21 신고있는데 템퍼스나 라이드도 끌리네요
저도 트라이엄프 한번 신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면 구매해봐야겠네요! 생각있으시다면 라이드도 추천 드립니다~~
앗 저 이제품 몇달째 장바구니에 있는데 선듯 구매는 못하고있네요 이거 대신 페가수스41 구매했네요 ㅜㅜㅜ
헛 페가수스41 잘 신고계신가요? 저는 40있었는데 사이즈미스로 많이 신진 못했었네요..! 마일리지 많이 차면 라이드16도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저는 저런 러닝화를 사는 것은 그냥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슈퍼드레이너 정도레벨의 신발을 경험하고 나면 저렴한 러닝화는 신지 않습니다.
달리기를 처음 하려는 지인들이 운동화 추천해 달라고 하면 저런건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부상을 당할 우려도 있고 러닝에 재미를 붙이기도 힘들어 지게 하는 신발들입니다.
음 저는 슈퍼트레이너를 산뒤에 저 신발을 사게 되었는데 구매를 한 이유는 천천히 안정감 있게 달리기 위해서였습니다.
지금도 초보이지만 더욱 런린이였던 저는 신발때문에 제 수준에 맞지 않게 빠르게 달리게 되는 거 같더라구요.
많은 대안이 있었지만 지출을 줄이고자 저 신발을 택했는데 생각보다 좋다고 느껴져서 추천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낭비라 생각하시는 것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꽤 많은 기간 신으며 잔부상과 같은 것들은 예전에 비해 없어졌긴 했네요.
물론 이 신발이 만능이라는 건 아닙니다. 사람마다 발도 다르고 성향도 다르기에 총평과 단점에 비판적인 내용들을 넣어놨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MKSB_LEOX 지출을 줄이고자 하는 생각에는 저도 백번 동의합니다.
그러나 계속 뛰실분이라면 결국 갈곳은 정해져 있고 저런신발 사는 건 멀리서 볼때 절대적으로
낭비가 맞습니다.
좋은신발 사면 저건 안 신게 됩니다
라이드16은 안정화라서 괜찮은데요 낭비는 절대아닌듯
@@GoodLuckOnly 알겠습니다.
...16만원자리는 '저렴한 러닝화'가 아닙니다...덧붙여 라이드건 가이드건 서코니 제품은 입문용부터 상급자용까지 괜찮은 신발이 많습니다. 가성비 가성비하지만 오히려 다른 신발들이 거품일수도 있죠. 심지어 다들 좋다는 값비싼 슈퍼트레이너나 카본화들도 어떤 사람들에겐 부상을 유발하는 쓰레기같은 신발일 뿐입니다.
카본화는 아예 안신으시나요?
좋긴한데 평상시 신기엔 다리에 무리가 가더라구요. 아직 30키로도 안신은거 같은데 담달 10k 대회땐 한번 신어볼까 싶네욥
안되..써코니는 소문내지 마세요!!!
알겠습니다!!ㅋㅋㅋ 저희끼리만 아는걸로…!